Counter Hero Wanwan ML 2022년 9월, 이 영웅을 사용하세요!

카운터 완완

프로 경기든 랭크 게임이든 Wanwan은 Land of Dawn에서 지배적인 세력이 되었습니다. 그를 이기고 싶다면 올바른 Wanwan 영웅 카운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의 능력에 대한 수많은 너프에도 불구하고 그는 제대로 플레이할 때 여전히 가장 강력한 저격수 중 한 명으로 남아 있습니다.

Agile Tiger는 또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가능한 한 많은 피해를 입히기 위해 그가 만나는 적 영웅의 약점에 의존합니다.

진정으로 숙련된 Wanwan 플레이어의 경우 선택의 폭이 제한적이지만, 최소한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영웅이 몇 명 있습니다.

2022년 9월 Counter Hero Wanwan 목록

이 영웅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있다면 아래의 완완 카운터 영웅 중 일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농군

카운터 완완
Granger를 사용하여 Wanwan 카운터

우리 목록의 첫 번째는 플레이의 처음 5분 동안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mm입니다. Wanwan은 게임 초반에 매우 약한 영웅이며 그녀를 끄는 한 가지 방법은 게임 시작 시 가능한 한 공격적으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레벨 4 이전에 올인하고 싶다면, 농군 최선의 선택입니다. 패시브 카프리스 덕분에 데미지가 매우 높습니다. 그에게 랩소디 총알을 모두 맞히면 보너스 점수를 얻습니다.

일단 라인전 단계에서 속도를 설정하고 그가 눈덩이처럼 뭉치는 것을 막았다면 게임 중후반에 몇 발의 총알만으로 그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Bruno 또는 Brody와 같은 다른 높은 손상 초기 게임 저격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프랑코

프랑코
Franco를 사용하여 Wanwan에 대응하십시오. 출처: 게임다임

2022년 9월의 다음 최고의 Wanwan ML 카운터 영웅은 프랑코. 우리 목록의 다음은 우리 모두가 사용 방법을 알고 있지만 높은 등급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탱크는 거의 없습니다. Franco는 게임 내내 팀 전투와 갱킹을 관리하기에 완벽한 탱커입니다.

그러나 완완을 상대로 그를 완벽하게 만드는 것은 1.8초 동안 완완을 제자리에 압박하는 그의 궁극기 블러디 헌트입니다. Wanwan은 누르는 것을 멈추지 않기 때문에 Needles in Flowers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Wanwan은 게임에서 가장 날렵한 명사수 중 한 명이며 Franco의 궁극기는 일반적으로 그가 핵심이나 팀의 명사수 근처에 있을 경우 자동으로 그를 죽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의 고통스러운 Wanwan 빌드 아이템, Crazy!

쿠프라

Khufra를 사용하여 Wanwan 카운터

마지막으로 Wanwan 및 기타 모바일 영웅의 카운터는 다름 아닌 Khufra입니다. Wanwan을 매우 효과적으로 만드는 것은 그녀의 궤도에서 Wanwan을 멈출 수 있는 다양한 군중 제어 능력입니다.

Bouncing Ball은 Agile Tiger에 대한 훌륭한 기술입니다. 이 능력을 활성화하면 Wanwan이 달리지 않고 Tang의 석궁을 사용할 때마다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방어 아이템을 구축하여 피해를 더욱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너무 좋아! 여기에 5명의 영웅 카운터 Wanwan이 있습니다.

더 많은 Mobile Legends 뉴스, 업데이트, 가이드 등을 보려면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