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ano 하드포크와 그 이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카르다노 하드포크

Cardano Hard Fork는 새로운 네트워크 업그레이드로 이전에는 유효하지 않은 블록에서 트랜잭션을 생성합니다. 다른 많은 고급 블록체인과 마찬가지로, 카르다노 매년 좋아지고 있습니다. 

Vasil의 하드포크로의 전환은 ADA 로드맵의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카르다노 하드포크란 무엇일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카르다노 하드포크

좋은 암호 화폐
ADA는 좋은 기본 암호입니다

Cardano Hard Fork는 네트워크의 전반적인 안정성과 연결성에 영향을 미칠 Cardano 네트워크의 또 다른 중요한 업데이트입니다.

업그레이드에는 테스트 라인, 새로운 CIP 시스템(CIP-31, CIP-32, CIP-33, CIP-40), UTXO 및 Hydra 디스크 스토리지가 포함됩니다. ADA 코인 설립자 Charles Hoskisson은 다가오는 Cardano Vasil Hard Fork 업데이트에 대해 긍정적인 기대를 표명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다음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르다노 스마트 계약 플랫폼인 Plutus에 대한 주요 업그레이드. 이번 업데이트는 2022년 6월 29일에 진행되었습니다. 한편, 

Cardano 하드 포크 변경 사항 및 이점

암호화폐 거래 시간
2022년 6월 ADA 코인 업데이트

이 Vasil 하드포크의 효과와 이점이 무엇인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전에 언급했듯이 Hoskinson은 이 하드 포크가 파이프라인 테스트, 더 나은 트리 설계, 4개의 CIP 릴리스(CIP-31(입력 참조), CIP-32(인라인 데이텀), CIP-33)를 포함하여 네트워크에 많은 개선 사항을 가져올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참조 텍스트) 및 CIP-40(문서 출력), UTXO HD 및 Hydra 링크.

이 계획은 Cardano 통합을 개선하고 탈중앙화 금융(DeFi), 스마트 계약 및 디지털 교환을 달성하기 위한 시스템을 개선할 것입니다.덱스). 이 업데이트는 전반적인 네트워크 안정성과 연결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가지 법적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구매 애플리케이션

Cardalonia는 2022년에 예상되는 Metaverse Cardano 프로젝트로도 출시됩니다. Cardalonia는 Cardano 블록체인에서 실행되는 게임-머니 메타버스입니다. 

즉, Cardalonia는 Cardano 블록체인에서 돈을 위해 게임 경험을 생성, 소유 및 교환하기 위한 가상 세계입니다.

언뜻 보기에 돈을 받고 플레이하는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Cardalonia 플레이어는 고유한 경험을 설계하고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토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최신 업데이트의 구현은 향후 ADA 비용에 대한 신선한 공기가 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빠른 네트워크 서비스로 인해 비즈니스 지원에 대한 ADA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rypto World에서 DEX와 CEX의 차이점

하지만 현재 이더리움 하드포크에서는 상황이 다릅니다. 아시다시피 암호화폐 시장은 여전히 시장에 있습니다. 황소 올해.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