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IS 번호를 확인하는 가장 쉽고 빠른 3가지 방법

AXIS 번호 사용자는 가지고 있는 번호를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AXIS에서는 AXIS 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AXIS 번호를 찾고자 할 때 가장 효과적이고 쉬운 세 가지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아래의 방법을 기반으로 공식 웹 사이트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는 AXIS.

또한 읽기: Telkomsel 번호를 확인하는 5가지 완벽한 방법

AXIS 넘버 확인 방법이 쉽고 빠름

전화 접속을 통한 AXIS 번호 확인

AXIS 전화 접속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AXIS 카드의 삽화. 출처: 액시스

축 번호를 확인하는 가장 쉬운 첫 번째 방법은 전화 접속입니다. 전화 접속은 AXIS에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이므로 이 최고의 확인 방법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전화접속 방식은 전화 접속 기능을 사용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스마트폰 먼저 각자. 전화 서비스에 접속한 후 *2#를 입력하고 예/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그런 다음 사용된 AXIS 카드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사용 가능한 정보 중 하나는 스마트폰 번호입니다.

*2# 다이얼 번호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123*7#라는 대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숫자를 누른 후 YES/OK를 선택하면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나타납니다. 5번을 누르면 카드정보가 나옵니다.

AXIS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스마트폰 통화 페이지에서 *123*10#로 직접 전화를 걸면 AXIS 카드 정보가 바로 뜬다.

또한 읽기: WA 번호를 추적하여 사기를 예측하는 방법!

콜센터 통화를 통해

AXIS 콜 센터 번호 확인 방법
AXIS 콜 센터. 출처: 액시스

AXIS 번호 사용자가 전화를 걸 수 없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대안이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AXIS 운영자의 지원 서비스를 직접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AXIS 운영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카드 번호 확인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스마트폰에서 838로 전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전화를 걸면 콜센터 직원이 전화를 받고 AXIS 번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콜 센터에 연락하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0838 8000 838로 전화할 수 있습니다. 이 번호는 사용자의 AXIS 카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호출을 수행하는 데는 확실히 Rp 정도의 비용이 듭니다. 800,- 모든 통화. 따라서 [email protected]라는 이메일 형식의 대체 콜 센터도 있습니다.

이 이메일은 AXIS 카드 정보에 대한 질문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이러한 번호의 사용자는 다음을 사용합니다. 특징 매우 긴급한 문제가 있는 경우 콜 센터.

또한 읽기: 2022년 Android용 최고의 NFC 앱 4개

AXISNet 애플리케이션으로 번호 확인

액시스넷 애플리케이션
AXISNET 애플리케이션. 출처: 액시스

이번에 AXIS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이 가장 쉽고 실용적인 방법입니다. 클릭 한 번, 즉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번호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AXISNet.

AXISNet은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 스토어 그리고 AXIS 번호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App Store가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특히 현재 사용 중인 카드 번호와 같은 다양한 중요 정보를 표시합니다. 뿐만 아니라 AXI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기능도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하나는 신용으로 직접 인터넷 할당량 또는 패키지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을 통해 신청 여기에서 여전히 있을 수 있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AXISNet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려면 등록해야 합니다. Play Store 또는 App Store에서 AXISNet을 다운로드한 후 등록 옵션을 선택하고 모든 생체 데이터를 적절하게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등록 후 로그인하여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XIS 번호를 사용하는 Viciger를 위해 AXIS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유용했으면 합니다!

게임 내 거래 및 기타 거래의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 및 기능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