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신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 빌드 추천

이순신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 빌드 추천

 

Viciger 여러분, 영웅 이순신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매우 치명적인 명사수 영웅입니다.

전체 기사 읽기

왜냐하면, 이 영웅은 게임 초반과 후반에 엄청난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이순신은 두 가지 스킬 덕분에 모든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마크맨 영웅을 사용하고 싶다면. 여기에 가장 멋진 VCGamers 스타일에 대한 권장 빌드 목록이 있습니다.

궁금한? 자,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고통스러운 이순신 빌드

1. 랩터 마체테

이순신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 빌드 추천
출처 : GGWP.id

먼저 Raptor Machete 로밍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이 아이템은 +30 물리 공격력, +15% 물리 관통력, 속성 +50% 몬스터 피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Raptor Machete는 몬스터에게 추가로 50의 진정한 피해를 줄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도 가지고 있습니다.

2. 스위프트 부츠

출처 : GGWP.id

다음으로 Swift Boots 신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으로 이순신은 +15% 공격 속도와 속성 +40 이동 속도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3. 절망의 칼날

출처 : GGWP.id

세 번째 아이템으로는 절망의 칼날 공격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이 아이템은 +170 물리 공격과 +5% 이동 속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의 고유 패시브는 이순신의 HP가 50% 미만일 때 물리 데미지를 2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4. 끝없는 전투

출처 : GGWP.id

이 끝없는 전투는 게임 중반에 이순신이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그 이유는 이 공격 아이템은 +65 물리 공격력, +25 마나 재생, +250 HP,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5% 물리 흡혈, +5% 이동 속도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고유한 패시브 덕분에 이순신은 추가 70% 물리 공격을 진정한 피해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데몬 헌터 소드

출처 : GGWP.id

게임 후반에 아이템은 이순신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아이템은 +35 물리 공격과 +25% 공격 속도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흥미롭게도 이 아이템은 고유한 패시브 덕분에 적의 HP에서 9%를 추가 물리 피해로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6. 여왕의 날개

출처 : GGWP.id

마지막 아이템으로는 여왕의 날개 방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으로 이순신은 +15 물리 공격, +1000 HP,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이 방어 아이템에는 이순신의 HP가 40% 미만일 때 50%가 받는 피해를 줄일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상 모바일 레전드 시즌20 이순신 빌드 추천 목록이었습니다.

어때요, 위의 빌드 권장 사항을 시도해 보는 데 관심이 없습니까?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