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세 왕조 게임 추천: 다양한 장르를 하나로!

중세 왕조

이번에는 Medieval Dynasty 게임을 리뷰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캐주얼 및 인디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름에서 아마도 이 게임이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할 것이라는 것을 이미 짐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타이틀이 다른 역사적 설치물과 다른 점은 여러 장르가 하나로 결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Medieval Dynasty에서는 크래프트 게임 및 활착 마을 건설 시뮬레이션이자 왕조 건설 전략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그런 "hodgepodge"라는 제목이 궁금하신가요? 먼저 아래 설명을 확인하세요!

중세 왕조에 대해 알아보기

중세 왕조 오픈 월드

이 게임의 기능에 대해 정말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약간의 일반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큐브 렌더링 (폴란드의 개발자). 이 얼리 액세스 게임은 2020년 9월 Steam 플랫폼을 통해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정식 런칭을 위해 다양한 스테이지를 진행했다. 토플리츠 생산 (게시자로서) 독일과 오스트리아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미디벌 다이너스티는 인디 장르에 속하는 게임으로 출시 초반 꽤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게임은 출시 당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평가를 제공한 게이머로부터.

이는 Steam 사용자로부터 얻은 리뷰 수를 기반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24,000개 이상의 평가가 입력되었으며 매우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서바이벌 모드에서 살아남기 위한 5가지 팁을 확인하세요

너무 많은 장르를 결합

중세 왕조 1

다소간 설명했듯이 Medieval Dynasty의 독특한 점은 많은 장르와 기능을 하나의 통합 번들로 혼합하려는 시도입니다.

그러나 지저분하고 목적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 대신 결과로 나타나는 복수성은 하나의 속성과 다른 속성과 동기화되어 조화롭게 보입니다. 이 특성은 확실히 다른 많은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을 시작할 때 발견하게 될 첫인상은 어떤 서바이벌 장르에서도 자주 강조되는 비슷한 분위기입니다. 추천 그래픽은 VCGamers가 Ark: Survival Evolved와 같은 타이틀을 떠올리게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 줄에서 Medieval Dynasty의 디테일은 상당히 우수하여 사실주의 측면이 여전히 더 두드러질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중세 시대의 삶에 대한 묘사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용된 설정이 카우보이 시대의 미국의 생물체와 문명과 훨씬 더 흡사하다고 생각합니다. 대신 이것은 Red Dead Redemption 2의 저예산 버전과 정확히 같습니다.

중세 왕조 설정
Red Dead Redemption 2 저예산 버전과 유사한 중세 왕조. 출처: VCGamers

그러나 적어도 플레이어에게 고대 유럽의 구석구석을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오픈 월드 기능은 이 게임을 단조로움에서 "저장"하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전략 엔트리의 구현으로서, 성공적인 왕조의 성립을 요구하는 게임의 요구와 함께 몰입도 요소 또한 더욱 높아질 수 있다.

VCGamers도 위와 같은 것을 결합하는 것이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라도 실수하면 타이틀 자체의 전반적인 무결성이 손상됩니다.

그리고 Render Cube가 모든 것을 꽤 깔끔한 개념으로 가져오는 것을 보고 우리는 이 게임이 기회를 얻을 자격이 있다고 믿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마지막 영역에서 자유 사격에서 생존을 위한 팁

위의 설명에 따라 이 게임을 플레이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주류 타이틀을 밟는 것을 꺼리는 캐주얼 게이머들에게 이 게임은 시도하기에 완벽합니다.

덜 야심 찬 게임 계획의 존재, 목표가 너무 까다롭지 않고 난이도 수준이 개념에서 매우 멀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소울스본-와 같은 다양한 다른 오픈 월드 장르 설정만큼 넓지 않은 도메인 범위.

이러한 점들은 일상적인 활동에 지친 후 "도피"하는 장소로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eam 서바이벌 페스티벌, 큰 할인을 놓치지 마세요!

뉴스 읽기 계략 VCGamers News의 또 다른 업데이트.

잊지 마세요, 게임에 필요한 충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