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VCGamers, 공식적으로 $VCG 스왑 출시

VCGamers는 계속해서 혁신하고 있습니다. 현재 VCGamers는 공식적으로 새로운 기능, 즉 $VCG 스왑.

이 기능을 사용하면 암호화 자산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저게 뭐야 $VCG 스왑?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amers, 모든 보유자를 위한 VCG 브리지 플랫폼 출시
2022년 3월 10일부터 Indodax에 $VCG 토큰 상장

$VCG 스왑

VCG 스왑

스왑이 무엇인지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암호화폐 세계를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Swap은 암호화 자산의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하는 탈중앙화 거래소(DEX) 또는 P2P(Peer-to-Peer) 거래소입니다.

따라서 $VCG Swap은 암호화 자산을 교환할 수 있는 VCGamers의 플랫폼입니다.

나중에 $VCG Swap을 사용하여 암호화 자산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VCG Swap의 각 트랜잭션에 대한 가스 수수료도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왜냐하면 그 금액은 교환하는 자산의 0.25%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IDR 1억 5천만에 판매된 RansVerse의 가상 클러스터 랜드
$VCG 토큰을 스테이킹하고 RansVerse에서 무료 ILO 화이트리스트 및 랜드 슬롯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십시오
RansVerse의 2,040개 토지가 2022년 5월에 대중에게 판매될 예정입니다.

VCGamers 소개

VCG 스왑
VCGamers

VCGamers는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한 곳에서 제공하는 웹 및 앱 기반 게임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게이머가 온라인 기능과 시장을 통해 상호 작용하고, 사교하고, 경쟁하고, 게임 제작자가 되고, 직접 거래하고, NFT를 등록할 수 있는 올인원 장소입니다.

블록체인 기술로 구동되는 VCGamers는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VCG 형식의 암호화폐를 출시했습니다.

$VCG는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구축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작동하며, 스테이킹 토큰과 NFT 자산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됩니다. 따라서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됩니다.

장기적으로 VCGamers는 특히 게임 산업에서 크리에이터와 파트너가 자신의 토큰과 NFT를 생성할 수 있도록 스마트 체인이 포함된 자체 런치패드를 출시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