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최신 암호화 에어드랍 목록

크립토 에어드랍 플레이 방법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암호화 에어드랍 2022년 9월 최신 및 최고를 탐색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VCGamers는 이미 2022년 9월에 제공되는 최신 무료 암호화폐 에어드롭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일부 프로젝트는 단순히 지갑 주소에 토큰을 입금하고 일부는 웹 사이트에 등록하고 일부 정보를 입력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22년 9월 최신 무료 암호화 에어드롭

다음은 2022년 9월에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최신 암호화폐 에어드롭 목록입니다. 서둘러 아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팬씨

암호화 에어드랍
Fanc 토큰 에어드랍

fanC 토큰(FANC)은 CELEBe 숏폼 콘텐츠 플랫폼의 크리에이터와 사용자를 위한 Watch-to-Earn형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이 플랫폼은 인플루언서가 만든 독점 NFT 콘텐츠를 제공하며, 메타버스, Watch to Earn, Staking(DeFi), Governance와 같은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

fanC 회원은 독점 NFT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 이상으로 NFT 콘텐츠를 홍보하고 거래할 수 있는 새로운 환경을 얻게 됩니다. fanC는 여러 작업을 완료한 사용자에게 총 $76,000 상당의 FANC를 배포했습니다.

필수 작업을 완료하고 에어드랍 양식에 정보를 제출하면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선착순 1,600명의 참가자는 각각 3개의 FANC를 받게 됩니다. 추가로 3,270명의 참가자가 무작위로 선택되어 최대 $500 상당의 FANC를 받을 수 있습니다.

inSHAPE 에어드랍

inSHAPE 에어드랍
inSHAPE Airdrop에서 무료 토큰을 제공합니다.

인쉐이프 BSC 생태계 기반의 Move to Earn 앱입니다. 이 플랫폼은 블록체인을 넘어 효용성이 향상된 토큰을 찾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inSHAPE는 사용자의 연습 시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합니다. 또한 M2E 생태계의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GameFi 요소 조합도 있습니다.

inSHAPE는 최신 암호화폐 에어드롭 프로모션 기간 동안 20,000 SHAPE 토큰과 특별 NFT가 포함된 3개의 VIP 미스터리 박스를 제공합니다.

MAXX 파이낸스 에어드랍

MAXX 파이낸스 에어드랍
무료 토큰을 위한 MAXX Finance Airdrop

특히 MAXX Finance는 블록체인의 '정기예금/예금증서'라는 전통적인 개념을 완전히 공정하고 투명한 DeFi 프로토콜로 변환합니다.

이들은 탈중앙화된 금융 신뢰, 투명성 및 지속 가능성을 상징합니다. MAXX Finance는 에어드롭 프로모션 기간 동안 5,000 MATIC 및 200,000,000 MAXX 토큰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쉽고 재미있는 암호화 게임 목록, 반드시 플레이해야 합니다!

Ayoken Labs 에어드롭

무료 토큰을 위한 Ayoken Labs Airdrop

Ayoken은 콘텐츠 제작자와 글로벌 사용자를 연결하는 디지털 컬렉션 마켓플레이스입니다. Ayoken을 통해 사용자는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의 독점 디지털 컬렉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yoken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음악가, 시각 예술가, 크리에이티브 및 인플루언서로부터 디지털 수집품 및 소셜 토큰을 구매하는 선도적인 플랫폼이 되는 것입니다. Ayoken Labs는 에어드랍 기간 동안 총 $5,000 상당의 AYO 토큰을 증정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rypto Airdrop 알아보기: 이해 및 작동 방식

이상으로 2022년 9월에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최신 암호화폐 에어드랍 목록이었습니다. 얼마나 흥미롭죠?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