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무료 화재 업데이트,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무료 화재 최신 업데이트

이달 초 최신 Free Fire 업데이트를 위해 많은 이벤트가 제공되었습니다. 따라서 나중에 게임에 있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정보도 제공할 것입니다.

이와는 별개로 내일 2021년 4월 6일 출시 예정인 새로운 묶음 상품에 대한 업데이트 소식도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럼에도 이 새로운 번들은 '술탄'의 지위를 가진 플레이어들의 타깃이 될 가능성이 높다. 기억하세요. (탑업) 다이아몬드로만 구매해야 합니다.

게다가 아직 모르는 다른 정보가 있습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 궁금하신가요?

이것은 최신 무료 화재 업데이트입니다

  • 달걀 사냥

참고로 Garena는 2021년 4월 2일부터 'Wonderland'라는 메인 이벤트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그 외에도 이벤트마다 기간이 다른 흥미로운 이벤트가 많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지금 논의하고 싶은 이벤트 중 하나는 에그 헌팅입니다. 이 이벤트는 오늘부터 시작되어 2021년 4월 13일에 종료됩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각 범주에서 하나의 상품만 받을 수 있습니다. 세부적으로는 이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는 4개뿐입니다.

첫 번째 카테고리는 Pet Skin입니다. 여기에서 Dreki, Robo, Pup, Shiba 및 두 개의 Fox 스킨과 같은 다양한 애완 동물 중에서 하나의 스킨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여섯 가지 선택 항목으로 구성된 이모티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셋째, 캐릭터가 사용할 가방이라고도 하는 배낭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선택을 위해 자신에게 적합한 가방을 스스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무기 전리품 생성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그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6가지 흥미로운 옵션이 있습니다.

각 카테고리에서 하나의 상을 받으려면 교환할 달걀도 많이 모아야 합니다. 손쉬운 방법으로 각 일일 퀘스트를 완료할 수도 있습니다.

  • 매직큐브

에그 헌팅 뿐만 아니라, 오늘 Free Fire는 매직 큐브로 교환할 수 있는 새로운 번들 이벤트도 발표했습니다. 예, 이제 매직 큐브를 교환하여 Crimson Red 번들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번 매직 큐브는 사실 이 번들이 꽤 오래(정확히는 2년 전) 출시되었지만 술탄형 플레이어들에게는 상당히 흥미로울 것입니다. 이전 릴리스에서 이 번들을 가져오지 못한 경우 이 번들을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묶음 교환이 궁금하시다면 '상점' -> '교환' -> '매직 큐브' 메뉴로 바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의 매직 큐브는 하나의 번들로만 교환됩니다.

매직 큐브를 얻으려면 Diamond Royale에서 스핀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점' -> '교환' -> '큐브 조각' 메뉴에서 약 100개의 큐브 조각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아이언페이스 저지먼트 번들

참고로 저지먼트 아이언페이스 번들은 외모가 상당히 사나운 남성 캐릭터를 위한 번들입니다. 또한 이 번들은 Verdict Ironface(여성 캐릭터용 번들)와 정반대입니다. 이 이벤트는 내일 공식적으로 공개됩니다.

아쉽게도 이 이벤트는 Free Fire에서 유료 이벤트로 진행됩니다. 전체적으로 약 5개의 상품이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본상을 받으려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회전해야 합니다.

일반 스핀의 경우 먼저 9개의 다이아몬드로 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것을 세 번 정도 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가격이 29다이아가 됩니다(그리고 이것이 원래 가격입니다). 마지막으로 199개의 다이아몬드로 교환할 수 있는 특별한 스핀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일반 회전을 3번 하면 약 66%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5번의 특별 회전 후 5개의 대상 중 하나를 받게 됩니다.

5가지 주요 상품(Ironface Judgment 번들 제외)의 경우 Frosted 번들, Special Ops 번들, SPAS12(무기) – Mystic Seeker 및 Azure Annihilation 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코드를 사용

위의 이벤트 외에도 지금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최신 리딤 코드도 증정합니다. 이 코드는 추가 상품을 받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분명히 이것은 Garena가 만든 이 게임에서 F2P 플레이어에게 정말 도움이 됩니다.

-> FF7M-UY4M-E6SC

-> FFIM-SRE6-PHXG

-> FFIH-TU88-HIJF

-> BCJQ-EUV8-9BQO

-> FF65-HAZ8-KG8H

그것을 교환할 수 있으려면 특별히 교환 코드에서 보상을 청구하는 공식 Free Fire 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연결된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만 위의 코드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를 수 있습니다.

모든 단계가 완료되면 게임으로 돌아가 우편함 메뉴에서 경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Update Terbaru Free Fire, Kamu Harus Tahu Ini!"에 대한 4 댓글

  1. 킴벌리

    굉장한 기사.

  2. 여자 이름

    이 글은 정말 좋은 글이다.
    블로깅을 희망하는 새로운 인터넷 시청자를 지원합니다.

  3. 루이스

    훌륭한 게시물입니다. 끊임없이 확인하고 있었어
    이 블로그와 나는 감명 받았습니다! 매우 유용한 정보, 특히 마지막 부분:
    ) 나는 그런 정보를 많이 신경 쓴다. 나는이 특정 정보를 오랫동안 찾고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4. 나사 돌리개

    멋지다! 일부 매우 유효한 포인트! 이 글을 작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머지 웹 사이트는 정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