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ya Pascol Mobile Legends에 대한 추천 빌드

빌드 미야 파스콜

이번에는 빌드 리뷰를 하겠습니다. 미아 파스칼 통증. 따라서 이 영웅에 대해 동일한 빌드 항목 배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rksman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드물지 않게 상대팀을 상대할 때 자주 선택되거나 타이어의 표적이 되는 영웅입니다.

파스콜도 재능이다 GPX  이 영웅이 가진 잠재력에 정말 감사합니다. 실제로 파스콜은 다양한 스타일로 자신의 주력 영웅을 연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이미 9000게임 정도 미야를 플레이했습니다. 큰 숫자는 Miya Pascol의 빌드가 게임에서 실제로 시도할 가치가 있음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미야의 파스콜 스타일 빌드 아이템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바로 스크롤 아래 리뷰에서.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Mobile Legends의 다이아몬드를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세요!

미야 파스콜 빌드 아이템 목록

보통 게임 중간이나 게임이 끝날 때 오는 미야의 데미지는 많이 아프다. 이것은 고통스러운 Miya 빌드 구조와 분리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Pascol 스타일의 Miya 빌드는 무엇입니까? 보자!

버서커의 분노

버서커의 분노는 다양한 아이템입니다.
버서커의 분노.

러너로서 Miya는 게임 시작 시 피해를 주지 않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파스콜이 산 버서커 퓨리의 존재는 사실 파밍 시간을 단축하기 위한 것이었다. 

구매 후 사용자는 +65 물리 공격력과 적에게 25%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특수 속성은 +40% 치명타 피해를 추가합니다. 

실제로 그의 Doom 특수 효과는 영웅의 물리 공격을 2초 동안 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위협은 끔찍하지 않고 위험합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윈드토커. 출처: 유튜브

Miya는 게임 시작부터 공격 속도가 필요하므로 Pascol이 초반에 Windtalker를 구입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영웅이 농장과 정글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 속도 +40%, 이동 속도 +20, 치명타 확률 +10%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흥미로운 효과도 있습니다. 즉, 3-5초마다 발동되는 기본 공격이 더 많은 피해, 즉 타이폰을 유발하고 적 영웅 3명을 공격할 수 있는 능력과 총 100번의 브레이크가 발생합니다. 마법.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아름다운 BA 및 GPX Talent 2023, Make Salting!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출처: 유튜브

이 아이템은 미야를 사용하여 농사를 지을 때 속도 측면에서 유용할 것입니다. Swift 신발은 15%의 공격 속도를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이 신발은 자신의 기술보다 중요한 공격을 사용하기 때문에 저격수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빠른 주 공격으로 적의 방어를 지원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이러한 이유로 기본 공격에 의존하는 영웅에게는 빠른 부팅이 중요합니다. 추가로 +15%의 공격 속도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신발을 신을 자격이 있는 영웅은 Miya, Laila, Hanabi, Irithel, Roger, Sun, Bruno, Moskov 등입니다.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출처: 유튜브.

Scarlet Phantom은 게임 후반에 이 영웅에게 매우 중요하며 Pascol이 자주 사용합니다. 스칼렛 팬텀 아이템을 2000골드에 사기 위해서는 빨리 일하고 골드를 모아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속도 20%, 물리공격력 30%, 크리티컬 확률 25%를 추가해주기 때문에 첫 게임에서 미야가 가하는 데미지를 증가시키는데 매우 유용할 것이다.

공격 속도와 치명타 확률은 확실히 Mobile Legends의 첫 번째 도나이며 Scarlet Phantom은 두 가지 모두를 제공합니다. 사실, 이 3가지 업그레이드는 영웅의 피해를 더욱 고통스럽게 만듭니다.

시간아아스 클로

하아의 발톱
하스의 발톱. 출처: 유튜브.

Miya의 부족한 탈출을 보완하기 위해 다음에 구매해야 할 빌드는 Haas' Claw입니다. Haas' Claw 아이템은 Miya를 죽이기 어렵게 만들며 실제로 이 영웅의 핵심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할 때 적을 상대할 때 도망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적이 당신을 공격할 때 살아남기만 하면 됩니다.

공격용 아이템으로는 방어력이 높아 하스 클로를 사용한다. 그 외에도 영웅들이 이 아이템을 챙기는 두 번째 이유는 물리 공격력 증가 때문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Haas의 Claw는 종종 Endless Combat 및 Bloodlust Axe의 대안으로 생명력을 증가시키면서 물리적 공격을 증가시킵니다(또는 Bloodlust Axe의 경우 Spell Vamp).

또한 읽으십시오: Painful Miya ML 빌드 아이템 시즌 24, 자동 MVP입니다!

최신의 가장 완벽한 게임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