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신 무료 Minecraft 기프트 코드 컬렉션

무료 Minecraft 선물 코드

선물 코드 마인크래프트 무료는 이 게임에서 무료 아이템을 얻고자 하는 많은 플레이어의 목표입니다.

무료 Minecraft 선물 코드는 Minecraft 스토어에서 디지털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특수 코드입니다. 

이 모든 코드는 PC, Mac, 엑스박스 원, 그리고 안드로이드. 가지고 계신 코드는 게임 내에서 교환 후 처리됩니다.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코드의 개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선물 코드 무료 Minecraft는 만료되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코드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어때요? 이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Minecraft 선물 코드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무료 Minecraft 선물 코드 목록

Minecraft 조약돌 생성기를 만드는 방법
2022년 무료 Minecraft 선물 코드 목록. 출처: Minecraft.net

Minecraft는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고, 채굴하고, 만들고, 제작하고, 장식할 수 있는 오픈 소스 비디오 게임입니다. 

이러한 게임은 플레이어가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자신만의 세계와 경험을 만들 수 있는 "샌드박스 게임"으로 종종 설명됩니다. 

일반적인 비디오 게임과 달리 Minecraft는 게임의 자체 제어를 허용하며 플레이어가 중재자 역할을 하고 게임 내에서 직접 자신의 코드/수정을 생성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아이템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마인크래프트 선물 코드를 제공합니다. 게임 상자에 코드를 입력하고 "제출"을 클릭하십시오.

9KSG-QVKE-BMNJ

GLLN-CZJE-TXXT

6CER-7637-MVUD

2AGT-N89Q-9T9F

NQHY-JSR8-PGFH

6JZW-DQHJ-E9J7

2E63-ECRX-Y9XB

EMTZ-XUXP-SYEX

6CER-7637-MVUD

2AGT-N89Q-9T9F

NQHY-JSR8-PGFH

6JZW-DQHJ-E9J7

8TYG-LKAC-PQLA

TXVA-KJ3O-WNNA

VBUT-ISIL-9LOE

무료 Minecraft Java Edition 등록 코드를 얻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PC 자바 에디션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출처: Minecraft.net

Minecraft의 Java Edition은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버전이지만 무료는 아닙니다. 하지만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Java 퍼블리싱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Minecraft의 Java 에디션은 저렴하지만 때로는 일부 플레이어가 액세스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는 동일한 가격으로 플레이어에게 두 가지 버전의 게임을 제공하는 새로운 Java 및 Bedrock 계약이 출시된 후에도 계속 작동했습니다.

다행히도 플레이어가 무료 코드를 사용하여 Minecraft의 가장 좋은 측면을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많은 플레이어가 2022년에 Java Edition을 무료로 받기 위해 무료 Minecraft 교환 코드를 찾고 있습니다. 

글쎄, 우리는 또한 100% 작동하는 코드를 얻는 방법을 Vicigers와 공유할 것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자바 코드를 무료로 받으려면 아래 가이드를 따르세요. 

  1. 열려 있는 https://minecraftupgrade.net/ 
  2. Vicigers가 가장 좋아하는 사용 가능한 코드를 선택합니다. 
  3. Minecraft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고 "코드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4. Viciger는 코드를 받기 전에 설문 조사를 완료하거나 스폰서의 제안에 응답해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방법 외에도 무료 쿠폰, 할인 코드 및 기타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다양한 온라인 회사에서 무료 Minecraft Java Edition 코드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Minecraft Java Edition 무료 교환 코드는 플레이어가 동전 한 푼도 사용하지 않고 게임 내 리소스를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및 보상입니다.

제안은 매주 업데이트되므로 사용 가능한 무료 제품이 있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Viciger는 프로모션 코드, 할인 및 기타 멋진 제안을 잃을 수 있습니다.

VCGamers를 방문하여 Minecraft Java Edition에 대한 최고의 제안, 할인 및 프로모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1.20용 Minecraft의 Bamboo 기능

Minecraft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2022
코드 사용 방법. 출처: Minecraft.net

Amazon, G2A 또는 Mojang과 같은 타사 웹사이트에서 이 게임을 구매한 경우 Minecraft 구매에 사용한 계정에 따라 특수 코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등록된 이메일 ID를 확인하여 고유한 기프트 코드가 포함된 Amazon 이메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의 코드를 사용하려면 Mojang Studios 계정을 만들고 Minecraft를 구입했는지 확인하세요. Minecraft에서 Mojang Studios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기프트 코드 또는 선불 카드를 사용하려면 "기프트 코드 또는 선불 카드 사용"으로 이동하여 "기프트 코드 또는 선불 카드 사용"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 도움말에 제공된 PIN 또는 기프트 카드 코드를 입력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에서 물을 제거하는 방법, 100% 작동합니다!

무료 Minecraft 선물 코드가 성공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Minecraft 게임을 열고 Mojang Studios 계정에 로그인하여 가지고 있는 아이템을 확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