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Valir 게임 플레이 팁

패러미스 개편

팀에 부담이 되지 않으려면 최고의 Valir 게임 플레이 팁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Valir를 플레이하는 것은 처음에는 특히 적에게 기술을 지시하는 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초기 게임과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루는 Valir 게임 플레이 가이드를 살펴보겠습니다.

MLBB Valir 게임 플레이 요령

초기 게임

게임 발리어
초기 게임

Valir의 게임 플레이는 게임 초반에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이 길고 적의 속도를 많이 늦추기 때문에 첫 번째 스킬로 혼자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덤불 속에 숨어서 시작하고 적이 가까이 왔을 때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합니다. 첫 번째 스킬을 서너 번 적중하면 적이 죽은 것이나 마찬가지다. 서포트라도 가능합니다.

게임 초반에 죽이는 것도 가능하지만, 핵심 아이템을 얻은 후에 가장 잘 작동하기 때문에 파밍이 더 중요합니다. 근처에서 난투를 벌이세요. 적을 기절시키는 데 성공하면 무조건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 중반

게임 발리어
게임 중반

게임 중반은 핵심 아이템을 얻은 후 Valir의 게임 플레이가 가장 빛을 발하는 때입니다. 적을 죽이는 것은 쉽지만 HP가 상당히 낮기 때문에 혼자 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팀 전투에서는 항상 후방에 머물면서 상대방이 공격을 시도하면 두 번째 기술로 밀어내십시오. 당신은 팀 전투에서 꼭 필요한 존재이므로 항상 딜러나 파이터와 함께 있어야 합니다.

게임 중반에 게임 후반에 진입하면 정말 운명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방심할 수 없으며 팀의 성과와 승리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초반에 큰 데미지와 매우 치명적인 군중 제어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Barly하고 공격적인 플레이를 시도해야 합니다.

늦은 게임

게임 발리어
늦은 게임

가능하면 게임을 후반 게임으로 끌어오지 마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상대가 파밍되면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명사수의 두세 발은 당신을 죽일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기술을 사용할 기회조차 없을 것입니다. 막판 게임을 해야 한다면 방어 아이템, 특히 불사 아이템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후반 게임에서 플레이할 때 유일한 Valir 게임 플레이 팁, 탱크 뒤에 있으십시오. CC 면역과 버스트 데미지가 있는 영웅은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CC 영웅도 그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에서 게임의 초점은 전쟁 중에 팀의 영웅을 보호하고, 상대 영웅의 움직임을 잠그고, 지도를 열고, 전쟁을 여는 것입니다.

핵심 영웅만이 팀의 승리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지원 영웅은 핵심 영웅을 제대로 보호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핵심 영웅이 미니언을 청소할 때 맵을 열어보십시오. 미니언도 주지 마십시오. 

상대방의 영웅이 접근할 때만 두 번째 기술을 사용하고 크립은 물론 미니언을 죽이는 데 사용하지 마십시오. 지원 영웅은 기꺼이 핵심 영웅을 희생해야 하기 때문에 전쟁 중에 핵심 영웅이 잠기거나 상대 영웅에 의해 죽지 않도록 보호하려면 최전방에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결과적으로 팀 구성이 틀어지고, 영웅 코어는 가드가 없기 때문에 죽이기 쉬운 대상이 되며, 포탑은 파괴되고 패배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프레야 게임플레이 팁

마지막으로, 원거리에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영웅은 몇 번의 명중만으로 당신을 그림에서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그는 약간 압도적인 키트를 장착하고 있지만 영리한 플레이어가 쉽게 카운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히 그것으로 적을 능가하면 모든 상금이 희석됩니다.

전투에서 거리를 유지하고, 절대 혼자 걷지 말고, 항상 상대방이 갈 것이라고 예상하는 곳에 기술을 조준하세요. 

Valir는 현재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마법사/지원가이며 우리는 그가 오랫동안 잘할 것으로 예상하므로 이 가이드에서 Valir의 게임 플레이 팁을 염두에 두고 지금 그를 데리고 Mobile Legends에서 그와 훈련을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X Borg 게임 플레이 팁

Mobile Legends에서 Valir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오늘의 가이드는 여기까지입니다. Valir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