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Roblox 게임

2023년 최고의 로블록스 게임

이번에는 2023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Roblox 게임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나이가 많거나 고급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게임 설정을 업그레이드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Roblox 게임을 위한 공간은 항상 마음 속에 있습니다. 

Roblox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Roblox 중독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제 환상적인 Roblox 게임으로 업데이트할 시간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최신 Roblox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좋아할 만한 최고의 Roblox 게임을 공유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누가 Roblox를 발명했습니까?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2023년 최고의 Roblox 게임

많은 Roblox 게임이 제공됩니다. 다음은 2023년 최고의 Roblox 게임 10개를 요약한 것입니다.

입양 해주세요!

최고의 roblox 게임이 나를 채택합니다!
입양 해주세요!

입양 해주세요! 플랫폼에서 최고의 롤 플레잉 게임 중 하나이며 목록의 맨 위에 있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일상적인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부모 또는 자녀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차량, 장난감 및 기타 화장품을 얻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수집 가능한 애완 동물에 중점을 둡니다. 

최근 입양하세요! 컬렉션에 더 많은 수집 가능한 애완 동물을 추가했습니다.

펫 시뮬레이터 X

최고의 애완 동물 시뮬레이터 roblox 게임
펫 시뮬레이터 X

Pet Simulator X는 Roblox 플랫폼의 또 다른 애완동물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애완동물 시뮬레이터에서 플레이어는 950마리의 독특한 애완동물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애완동물 수집 게임을 할 시간이 충분한 플레이어는 쉽게 새로운 레벨의 세계를 잠금 해제하고 입양한 애완동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머더 미스터리 2

최고의 로블록스 게임 2023 살인 미스터리 2
머더 미스터리 2

이 게임은 살인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Murder Mystery 2에서는 한 명의 플레이어가 살인자로 지정되고 다른 플레이어는 보안관으로 지정되며 나머지 플레이어(최대 10명의 플레이어)는 무죄입니다. 이 모든 플레이어는 특정 승리 조건에서 역할을 수행합니다.

살인마의 역할은 잡히지 않고 모두를 죽이는 것이고, 보안관의 역할은 살인자를 찾아내어 저지하는 것이며, 무고한 플레이어의 역할은 살아남아 보안관을 수사하는 것입니다.

블록스버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최고의 roblox 게임 bloxburg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블록스버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loxburg는 목록에 있는 가장 시뮬레이션 스타일의 도시 및 도시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 캐릭터는 매일 직업을 얻고 친구들과 어울리며 게임 세계에서 모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빌드 모드입니다. 빌드 모드의 도움으로 플레이어는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하기 전에 게임을 구매해야 합니다. 비용은 30~31¢이고 Roblox의 최소 구매 금액은 500에 $5입니다. Bloxburg에는 뛰어난 구축 도구를 제공하는 몇 가지 유료 애드온도 있습니다.

로얄 하이

최고의 로블록스 게임 로얄 하이
로얄 하이

모험을 찾고 계십니까? 당신만을 위한 로얄하이. 당신은 왕실에 속한 고등학생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게임의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향상시키기 위해 플레이어와 소셜 네트워크의 균형을 맞추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Royale High는 또한 학교 외부에 많은 대규모 게임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Royale High에는 정기적인 계절 이벤트 및 업데이트도 있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약 $1.27인 100 Robux에서 자신의 개인 서버를 생성하여 친구 및 다른 사람들과 온라인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투 전사

로블록스 전투 전사 게임
전투 전사

확실히 2023년에 가장 잔인하고 플레이 가능한 격투 게임 중 하나입니다. Combat Warriors에서는 싸울 수 있는 다양한 근접 및 원거리 무기가 제공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다른 플레이어에 대해 당신의 기술을 테스트할 수 있는 경기장을 제공합니다. Combat Warrior는 Roblox에서 가장 도전적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링에 들어가 가장 강한 파이터와 싸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스토리

애니메이션 스토리
애니메이션 스토리

애니메이션 애호가라면 모험과 탐험을 기반으로 한 Anime Story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고 보스와 싸울 수 있는 능력을 잠금 해제하여 아레나 세계에서 가장 용감한 파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다후드

다후드
다후드

Roblox에서 가장 사랑받는 샌드박스 게임은 Da Hood입니다. 게임의 기본 테마는 경찰이나 범죄자가 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무기와 현금을 획득하고, 도시를 보호하기 위한 장교 역할을 선택하거나, 도시에 혼란과 혼돈을 가져올 범죄 조직원의 역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샌드박스 게임을 좋아한다면 Da Hood 코드를 확인하여 훌륭한 무료 콘텐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

테마파크 타이쿤 2

테마파크 타이쿤 2
테마파크 타이쿤 2

건물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엔지니어가 되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 Game Theme Park Tycoon 2는 플레이어에게 꿈의 놀이공원 거물을 건설할 수 있는 땅을 제공합니다.

아름다운 놀이공원은 더 많은 방문객을 유치할 수 있으며, 더 많은 방문객은 놀이공원을 확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수익을 의미합니다. 이 게임은 게임을 탐색할 수 있는 더 많은 도전을 제공하며 우리 목록에 있는 첫 번째 놀이 공원 게임입니다.

블록 과일

블록스프루트
블록스프루트

Blox Fruit은 Roblox의 검투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어의 목표는 매일 연습하여 좋은 검객이 되는 것입니다. 

Blox Fruits에서 플레이어는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과일을 수집해야 합니다. 과일은 게임 세계의 나무 아래 및 기타 임의의 장소에서 60분마다 나타납니다. Blox Fruits는 Natural, Elemental 및 Beast의 세 가지 범주의 능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에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 매우 쉽습니다!

결론

이 기사에서는 여전히 인기 있고 오늘날 플레이되고 있으며 확실히 최고의 Roblox 게임인 몇 가지 놀라운 Roblox 게임 목록을 제공했습니다. 기사를 읽고 어떤 Roblox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지 알아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가 로그인할 수 없는 이유를 극복하는 4가지 방법

뉴스 팔로우 로 블록 스 VCGamers 뉴스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

잊지 마세요. Top Up Robux는 저렴하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