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Roblox RPG 게임 5개

무료 로벅스

이 Roblox RPG 게임을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이 Roblox RPG 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Roblox는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입니다. 대부분의 게이머는 플랫폼 제작자의 아이디어에 박수를 보냅니다. 가장 사랑받는 플랫폼은 사용자가 채팅하고, 사교하고, 온라인에서 친구를 사귀고, 함께 플레이하도록 장려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에는 플레이어가 직접 개발한 수백만 개의 게임이 있으며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이러한 게임을 합니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가 좋아하는 게임을 만들고 이를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무료 온라인 게임을 즐기고 다른 회원과 채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부 콘텐츠 제작자는 주로 소셜을 목적으로 하는 게임을 만듭니다. 이와 같은 게임을 롤 플레잉 게임 또는 RPG라고 합니다. Roblox RPG 게임은 여기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최고의 Roblox RPG 게임 중 하나입니다. 콘도 게임 로블록스 도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카테고리 중 하나이지만 성인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와 수십억 건의 게임 방문으로 인해 여러 Roblox RPG 게임이 목록에 포함되어 이 게임을 그 어느 때보다 인기 있게 만들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상위 Roblox RPG 게임 버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VCGamers Roblox가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Roblox를 충전하는 방법, 쉽고 많은 프로모션!

5 최고의 Roblox RPG 게임

최고의 Roblox RPG 게임 중 일부를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입력하고 플레이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번에는 최고의 Roblox RPG 게임 5개를 공유할 예정이며 이 게임이 가장 인기가 많기 때문에 시도해야 합니다!

RPG 게임 Roblox: 소드 버스트 2

로블록스 RPG 게임
소드 버스트 2

수백만 명의 게이머가 사랑하고 칭찬하는 인기 Roblox RPG 게임은 Sword Burst 2입니다. 이 오리지널 멀티플레이어 Roblox RPG 게임은 애니메이션 Sword Art Online(SAO)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SBO(Sword Burst Online)의 속편인 이 게임은 여러 레벨을 잠금 해제하여 광활한 세계를 탐험합니다.

Abstract Alex Hicks가 만든 이 두 게임은 이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RPG 게임입니다. Sword Burst 2는 이전 버전에 비해 많은 개선을 이루었지만 근접 무기만 사용하는 것과 같은 일부 동일한 규칙을 유지했습니다.

이 게임은 2014년에 만들어졌고 2017년에 속편이 출시되었습니다. 방문자 수가 많은 이 게임은 속편과 다른 부분이 있다고 종종 말하여 플레이어가 게임을 더 즐길 수 있고 해피엔딩이 없습니다.

Swordburst 2에서 플레이어는 광대한 세계를 탐험하고 적을 물리치고 희귀한 장비를 수집하여 게임의 보스를 물리칩니다. 보스를 물리치면 다음 층의 잠금이 해제되며, 그렇게 게임이 진행됩니다.

RPG 게임 Roblox: Neighborhood of Robloxia

로블록스 RPG 게임
로블록시아

2012년 @Q_Q가 만든 Neighborhood of Robloxia는 인기 있는 Roblox RPG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Robloxia라고도 불리며 가정용 가구와 관련된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40개의 집 중에서 마음에 드는 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수천 개의 사용자 제작 의상을 검색하거나 원하는 모양을 만들어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Robloxia의 세계와 의견을 공유하고 유명해집니다. 이 게임은 또한 플레이어가 탐색할 수 있는 많은 직업, 차량 및 기타 많은 것들을 포함합니다.

이 게임은 매일 이 게임을 하는 약 천 명의 플레이어가 있으며, 히트작이며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 Roblox RPG 게임에는 채팅, 친구 및 다른 게임 회원과의 사교 활동이 포함됩니다.

이 게임은 또한 도시 및 마을 게임 범주에 속합니다. 이것은 다른 플레이어를 위해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고 재미있고 잊을 수 없는 게임 세션을 가질 수 있는 완벽한 RPG 게임입니다.

브룩헤이븐

브룩헤이븐 로블록스 RGG 게임

Brookhaven은 Wolfpaq과 Aidanleewolf가 2011년에 만든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Roblox 게임 범주에 속합니다.

이 게임은 집을 소유하고, 그 놀라운 장소에 살고, 멋진 차량을 운전하며 놀라운 도시를 탐험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과 어울리고 역할극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다양한 다른 건물, 상점, 교회, 학교, 놀이터, 쇼핑몰 및 기타 여러 가지와 같이 탐험할 도시의 다른 것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방문자 수는 약 100만 명이며 다른 플레이어와 많은 사교 활동과 채팅을 하는 게임을 좋아합니다.

이 게임 역시 하나의 서버에 접속해 18명 이상의 멤버가 플레이할 수 있는 도시와 마을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다. 멋지죠? 전 세계 친구들과 함께 이 가상 세계에 사는 것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기 있는 게임 플랫폼인 Roblox에 대해 알아봅시다!

네버랜드 라군

2022년 최고의 Roblox RPG 게임

롤플레잉 게임 SelDraken이 만든 Roblox는 Neverland Lagoon이라고 불리며 이 게임은 개방형 게임이라고 합니다. 즉, 게이머는 온라인에서 친구 및 다른 플레이어와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머리를 쓰고 상상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게임의 컨트롤은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실행 버튼을 눌러 실행합니다. 플레이어가 인어라면 그 아래에 서서 기어갈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자기 상상을 포함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금을 수집하고 숨겨진 비밀을 밝히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고, 날아다니고, 다른 생명체로 변신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에게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 게임을 좋아하고 Peter Pan 팬들은 이 게임을 사랑하고 감사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3개의 최고의 게임은 Roblox와 같습니다. 사용해 보세요!

입양 해주세요!

입양 해주세요
입양 해주세요

입양 해주세요!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로 블록 스. 이 게임은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사랑하고 높이 평가하며 플레이하며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귀여운 애완동물을 입양하여 기르고, 옷을 입히고, 거래하는 게임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집을 꾸미고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즈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게임에는 채팅 기능이 있어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와 채팅하고, 친목을 도모하고, 훌륭한 팀을 만들고, 현실 세계에서 친구가 되어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오늘 여러 가지 이벤트가 있어 매주 새로운 애완동물을 얻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Egg Hunt 및 Sugar Glider라는 새로운 애완 동물의 도착과 같은 이벤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