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추천 최고의 PC 게이밍 케이스

게임 스트리밍 설정

당신은 PC 케이스가 필요합니다 노름 12월에 시원하고 질 좋은? 이 기사에서는 PC 및 모든 PC 구성 요소의 품질이 유지되도록 2022년 12월의 최상의 사례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물론 우리가 추천하는 최고의 케이스에는 흥미로운 혁신적인 기능이 많이 있으며 멋진 미래형 디자인도 있습니다. 이러한 멋진 기능을 통해 게임용 PC의 수명이 더 길어집니다.

게이밍 PC 케이스의 주요 기능

HP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PC 케이스도 PC 또는 컴퓨터 내부의 구성 요소용입니다.

케이싱을 사용함으로써 PC 내부에서 작동하는 부품들은 비교적 오랜 시간 동안 그 건강을 유지할 수 있으며 먼지, 접촉 등 각종 손상으로부터 확실하게 보호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 2022를 위한 최고의 저렴한 게임패드

2022년 12월 최고의 게임용 PC 케이스

게임용 PC의 주요 기능을 파악한 후 2022년 12월 최고의 사례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을 제시합니다. 잊지 말고 메모하세요, 알았어!

해적 크리스탈 시리즈 570X RGB

최고의 게임용 PC 케이스
해적 크리스탈 시리즈 570X RGB

12월 첫 번째 베스트 케이스 추천은 브랜드에서 나옵니다. 해적 뛰어난 기능, 즉 강화 유리 패널 사방에서. 당신의 PC를 더욱 우아하게 만들어 줄 사양입니다.

그 외에도 이 케이스는 외관을 위한 깔끔한 케이블 관리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설정 PC가 보기에 더 편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PC에는 기술도 있습니다. 직접적인 기류 경로 CPU 온도를 최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시원한 공기 흐름을 제공합니다. 시중에서 IDR 2,400,000 – IDR 3,400,000의 가격대로 이 케이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쿨러마스터 C700M

최고의 게임용 PC 케이스
쿨러마스터 C700M 게이밍 PC 케이스입니다. 출처: coolmaster.com.

쿨러마스터 C700M 게이머의 눈을 사로잡는 디자인으로 최고의 케이스 중 하나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Cooler Master는 저장된 모든 구성 요소에 차가운 온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케이스는 조립하려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전체 장비 매우 독특하고 현대적인 프레임 디자인으로 장식된 멋진 모디프. 갖고 싶니? 그렇다면 IDR 6,800,000.00를 지출해야 합니다.

NZXT H700i

NZXT H700i 최고의 PC 게이밍 케이스
NZXT H700i

다음 거기 NZXT H700i 그것은 또한 매우 적합합니다 게이머. 이 케이스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CAM 기반 스마트 장치 원하는대로 팬 성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3,500,000러피아에 불과한 가격대로 이미 다음과 같은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적응형 노이즈 감소 사운드 성능을 적절하게 조절할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케이스 자체가 내구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스틸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이러한 모든 고급 기능은 항상 고품질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를 시원하게 유지하고 싶습니까? 이 PC 팬을 사용해보십시오!

써멀테이크 코어 W200

써멀테이크 코어 W200
써멀테이크 코어 W200

다음과 같이 설계할 수 있는 PC Gaming 케이스가 필요합니다. 풀 타워 또는 미드타워 한 번에? 그래서 써멀테이크 Core W200은 귀하의 요구에 잘 응답할 것입니다. 이 두 가지 장점 덕분에 이 케이스는 모든 컴퓨터 하드웨어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이 케이싱에는 이동에 매우 효율적인 4개의 바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케이스는 넓은 통기구로 그만한 가치가 가격 범위가 8 백만이면.

해적 250D

해적 250D
해적 250D

무엇보다 저희가 추천하는 2022년 12월 최고의 PC게이밍 케이스 4가지가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사이즈라면 이번에는 좀 더 심미적인 느낌의 미니 PC게이밍 케이스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예, 그의 이름은 커세어 250D.

이 최고의 게임용 PC 케이스는 작은 게임용 PC를 만들고자 하는 게이머와 미니 리그 팬을 위한 것입니다. IDR 1,900,000에서 IDR 2,500,000 사이의 가격으로 이미 고급스러워 보이지만 여전히 컴팩트하고 공간을 절약하는 PC를 얻을 수 있습니다.

PC 게이밍 케이스의 본질

기본적으로 게임용 PC 케이스는 PC의 모든 구성 요소에 대한 보안을 제공하는 동시에 좋은 공기 흐름이나 환기를 제공하여 PC의 운영 체제가 계속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한편, 혁신적인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소비자에게 부가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제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저렴한 기계식 키보드 권장 사항, 게임에 적합합니다!

그래서 저희가 추천하는 2022년 12월 최고의 PC 게임 케이스 5개 중 가장 흥미로운 것은 무엇인가요? 선택을 했다면 다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매력적인 제안과 프로모션을 살펴보고 PC에서 플레이하는 게임의 즐거움을 계속해서 높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예! 이 기사가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