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플레이할 수 있는 7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농구 게임!

최고의 안드로이드 농구 게임.

농구 애호가들이 모였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Android 농구 게임 7개를 추천합니다.

7개의 농구 경기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Android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PC 농구 게임

농구 게임

최고의 안드로이드 농구 게임.
최고의 안드로이드 농구 게임.

누가 농구 경기가 인도네시아에서 인기가 없다고 말합니까? 아마 축구나 배드민턴만큼 크지는 않겠지만 농구는 5가지 중 하나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

저자에 따르면 농구로 유명한 인도네시아 예술가는 Andovi & Anjovi Da Lopez와 Denny Sumargo입니다. 한편 유명 외국인 선수로는 르브론 제임스, 마이클 조던, 케빈 듀란트 등이 있다.

그러나 다시 공부한 후 작가는 인도네시아에 그에 못지않게 유명한 프로 선수들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은 Galank Gunawan, Daniel Wenas이고 NBA에서 뛰는 국가대표 선수인 Marques Bolden이 있습니다!

농구는 각 팀에 5명씩 두 팀으로 구성된 그룹 스포츠입니다. 각 팀은 상대방의 바구니에 농구공을 넣어 점수를 얻기 위해 경쟁합니다.

동일 축구, 농구는 비슷한 기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드리블, 슈팅, 패스 등에서 시작합니다. 차이점은 연주하는 신체 부위에 있습니다. 축구는 발에 의존하고 농구는 손을 사용합니다.

농구는 단순히 패스나 슛을 잘하는 것만이 아니라 신체적으로 민첩해야 합니다. 물론 농구를 하는 것은 매우 피곤합니다.

땀 흘리지 않고 농구를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드디어 다양한 플랫폼에서 여러 농구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에서 시작 플레이 스테이션, PC, 까지 안드로이드.

최고의 안드로이드 농구 게임 추천

이번에 저자는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안드로이드 농구 게임에 대한 7가지 추천을 제공할 것입니다. 물론 단순히 연주 기술을 연마하는 것이 아니라 협력과 전략.

권장 사항에 흥미가 있습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최고의 안드로이드 농구 게임 – NBA 2K 모바일 농구 게임

최고의 안드로이드 농구 게임.
NBA 2K 모바일.

저자는 NBA 2K 모바일 농구 게임에서 시작합니다. 2K, Inc.의 게임 그것은 매우 좋은 게임 플레이와 그래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할 때, 당신은 5명으로 구성된 팀을 만들 것입니다.

각 팀원은 나중에 자질과 상태가 다른 카드 모양이 됩니다. 팀원 관리뿐만 아니라 스틸, 던지기, 막기 등의 움직임을 관리합니다.

흥미롭게도 MyPlayer로 팀의 모습을 조정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더 시원하고 다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떻게, 그것을 시도에 관심이 있습니까?

최고의 안드로이드 농구 게임 – NBA LIVE 모바일 농구

최고의 안드로이드 농구 게임.
NBA 라이브 모바일.

이름은 위와 거의 같지만 차이점은 이 게임은 Electronic Arts에서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이 고품질 게임 개발자는 NBA LIVE Mobile Basketball이라는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농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선수들과 경쟁도 합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NBA LIVE Mobile Basketball은 플레이 방식과 비슷합니다. PlayStation의 축구. 공을 잡고 있는 선수를 제어하기 위해 위치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안드로이드 농구 게임 – 농구 스타: 멀티플레이어

농구 스타 미니클립.

Miniclip은 또한 Basketball Stars: Multiplayer라는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저사양의 HP나 포테이토에 적합합니다.

간단하고 캐주얼하며 가벼운 Miniclip 스타일의 그래픽 디스플레이가 제공되지만 여전히 3D입니다. 이번 원게임은 다른 멤버가 없는 1vs1 방식이라 플레이에 더욱 집중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에서 시도할 수 있는 많은 모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에는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400개 이상 있습니다. 실력 뽐내기 뿐만 아니라 외모도 뽐낼 수 있어요!

농구 라이벌: 스포츠 게임

농구 라이벌.

Green Horse Game의 이 게임은 다른 농구 게임과 다른 것 같습니다. 우리가 보통 캐릭터를 연기하지만 여기서는 당신이 그 캐릭터입니다.

이 카드 모양의 게임은 귀하의 계정, 친구 또는 적을 표시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포인트도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여러 위치에서 베이스를 돌리는 감각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상대방이 움직일 때까지 기다릴 것이고, 당신을 따라야 비로소 당신의 차례가 될 것입니다.

Basketball Rivals: Sports Game의 독창성은 Dash, Steal, Block 등과 같은 추가 기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승리를 달성하려면 팀원 간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NBA CLASH: 동기화 PVP 농구

최고의 안드로이드 농구 게임.
NBA 클래시 싱크 PVP 농구.

니프티 게임즈 NBA CLASH: Sync PVP Basketball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Freestyle이라는 PC 게임과 같은 게임이 제공됩니다.

적과 3:3(3:3) 대전을 하게 됩니다. 비록 PVP, 1 vs 1이지만 볼을 컨트롤하면 두 명의 팀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팀원의 경우 게임 전에 정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카드 형태로 묘사됩니다. NBA 선수를 묘사하는 카드는 더 빠르고, 더 강하고, 덜 피곤하도록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안드로이드 농구 게임 – 헤드농구

최고의 안드로이드 농구 게임.
헤드 농구, 최고의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농구 게임.

D&D Dreams의 이 게임은 최고의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농구 게임의 자리를 차지할 자격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게임이 게임처럼 플레이하기에 매우 흥미롭기 때문입니다. 헤드사커.

오프라인이기 때문에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는 AI와 싸우게 됩니다. 요컨대, 이것은 각 캐릭터가 국가를 나타내는 보블 헤드 또는 캐리커처와 같은 캐릭터가 있는 2D 농구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도 독특한 느낌입니다. 추가적인 특수 능력/슈퍼 파워로 농구를 하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일부는 현기증, 동결 등을 유발합니다.

미니 농구

미니 농구 미니 클립.

마지막으로 Miniclip.com에서 개발한 미니 농구 게임입니다. 이전 미니클립 게임인 바스켓볼스타:멀티플레이어와 비교한다면 이쪽이 더 좋다.

이 게임에서는 여기에서 플레이어를 배치하기 위한 전략과 전술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카드로 묘사됩니다.

Mini Basketball의 플레이 방식은 다른 게임과 비슷합니다. 아날로그를 사용하여 선수를 움직이고 실제 농구 선수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적으로 이 게임은 충분히 가볍고 좋은 품질을 제공합니다. 위의 NBA 게임만큼 좋지는 않지만 게임의 관점에서 볼 때 매우 좋습니다.

폐쇄

시도해 볼 수 있는 최고의 Android 농구 게임에 대한 7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다른 Android 농구 게임에 대한 제안 사항이 있으면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그래서, 어떤 농구 경기를 해보셨나요?

Top-Up을 통해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