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eatrix 게임플레이 팁

베아트릭스 ml

이 최고의 Beatrix 게임 플레이 팁을 사용하면 다음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쉽게.

그녀는 4가지 무기 사이를 전환할 수 있는 독특한 MM으로, 여러 플레이 스타일로 다재다능한 스킬 세트를 제공합니다. 그는 2개의 경기관총, 유탄 발사기, 저격수 또는 산탄총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 전투의 다양한 조합은 그를 어떤 상황에서도 유용한 매우 유연한 영웅으로 만듭니다. 우리는 이전에 MLBB 어드밴스드 서버에 등장한 Beatrix에 대한 자세한 영웅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팀과의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Mobile Legends 최고의 Beatrix 게임 플레이에 대해 설명합니다.

게임 베아트릭스 MLBB

Marksman으로서 Beatrix는 일반적으로 Offflaner로 Gold Lane으로, Jungler로 Mid Lane으로 이동합니다. 초반 데미지는 좋은 편이지만 퍼스트 블러드를 가져가거나 적을 제압하기에는 부족하므로 먼저 핵심 아이템 파밍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Mid and Late 게임에서는 적을 죽이고 차선을 밀 수 있는 더 많은 기회가 주어집니다. 농사를 계속 유지하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Beatrix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빠른 승리를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베아트릭스
초기 게임

위에서 언급했듯이 레벨 1이나 2에서 약간의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파밍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글링할 때는 재장전 속도 대 데미지 비율이 상대적으로 가장 좋은 웨스커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는 마나가 없기 때문에 먼저 코어 가드를 죽이고 주황색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Bottom Lane의 Jungle 캠프로 이동하기 전에 Lithowanderer를 상대하거나 싸우십시오.

필요한 경우 오프라이너를 지원하고 보라색 버프와 정글 탑 레인 캠프를 계속 확보하십시오. 그런 다음 Turtle을 가져갈 준비를하십시오.

거북이를 집는 데 확실히 어려움을 겪을 것이기 때문에 첫 번째 거북이를 가져가는 데 도움이 되도록 탱크 및 지원과 소통하세요. 성공적인 매복을 보장하기 위해 대규모 그룹에서 농사와 갱킹을 계속하십시오.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베아트릭스
게임 중반

Mid Game에서 Beatrix의 게임 플레이는 이상적으로 15개의 Jungle Stacks를 초과했으며 팀과 함께 계속해서 Turret 및 Turtle 목표를 확보합니다. 가능할 때마다 탱커와 계속 어울리고 라인 갱킹을 자주 하세요. 

필요한 경우 하수인을 죽이십시오. 하지만 정글 아이템을 가지고 있으면 더 많은 정글 하수인을 죽일 수 있습니다.

좋은 매복 전략은 Wesker 또는 Bennett를 주 무기로 사용하고 탱크와 함께 덤불에서 기다리는 것입니다.

탱크가 적 CC를 공격하면 Bennett's Rage 또는 Wesker's Elation을 시작하여 버스트 피해를 입히고 일반 공격으로 계속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베아트릭스
늦은 게임

게임 후반에 당신의 우선순위는 살아남는 것입니다. 게임 후반에 어마어마한 양의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빠르게 움직이는 데는 1~2개(Flicker를 사용한 경우) Blink 기술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 팀은 전투에서 당신을 목표로 삼을 것이므로 적을 공격할 때 탱크 뒤에 머무르고 충분한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높은 AoE로 인해 팀 전투를 시작할 때 Bennett을 사용하거나 1v1 상황에서 Nibiru를 사용하면 최적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포탑이 남아 있으면 팀과 함께 포탑을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막대한 골드 이점으로 영주를 죽여 팀의 하수인에게 버프를 주어 게임을 끝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hufra 게임플레이 팁

방금 출시되었지만 Beatrix의 게임 플레이는 이미 소유하거나 적으로 맞서기에 꽤 파괴적인 영웅입니다.

그녀의 다재다능함은 그녀가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대로 적진에 적응할 수 있기 때문에 그녀의 최고의 자산입니다.

버스트와 연속 데미지의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면 누구라도 죽이고 살아남아 이야기를 전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에는 충분한 거리를 유지하고 팀이 전투를 시작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계속 연습하세요. 행운을 빕니다!

Beatrix의 게임 플레이 팁은 그녀가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도록 안내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Thamuz 게임 플레이 팁

Mobile Legends 2022에서 Beatrix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