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arrie 게임플레이 팁

히어로 캐리 만들기

이 Karrie 게임 플레이 팁을 사용하면 프로 플레이어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힘내세요!

Karrie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하이퍼캐리 MM 중 하나입니다. 기술은 이해하기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잘 플레이한다면 그는 팀을 위한 최고의 캐리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솔로 랭크에서 팀원들이 그의 로테이션 스타일을 이해하지 못하면 플레이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버스트형 영웅이라 갱킹에는 약하지만 솔로 랭크에서 하기 힘든 적들을 하나씩 잡는 데는 매우 강하다. 따라서 솔로 대기열에서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Karrie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게임플레이 캐리 MLBB

Karrie는 게임 중후반 영웅이므로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플레이하세요. 하이퍼 캐리의 경우 탱크와 함께 중간 차선에서 시작하여 확실히 램을 구입하거나 차선을 변경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일은 주로 솔로 대기열에서 발생하므로 이에 대비하십시오. 

Karrie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Karrie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팀과 함께 게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게임 캐리
초기 게임

탱크가 로밍을 구매하고 중간 차선에 함께 있으면 미니언을 청소하고 캠프와 함께 파란색 버프와 빨간색 버프를 선택하십시오.

이렇게 복수하면 4분도 안되어 레벨 4가 됩니다. 하이퍼캐링이 오플래너에게 여유 차선을 주거나 오플래너의 주의에서 벗어나려고 할 때. 이렇게 하면 더 빨리 농사를 짓고 포탑을 밀 수 있습니다.

아직 로밍과 전쟁을 하지 말고,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농사를 일관되게 해야 빨리 부자가 되고 큰 피해를 입어 팀을 옮길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게임 캐리
게임 중반

계속 포인트! 게임 플레이를 통해 캐리는 1, 2차 스킬로 적을 찌르고, 찌르면 적을 쌓으려고 한다. 찌르기를 너무 세게 밀지 마세요. 그들이 당신을 매복할 것 같으면 그냥 거기서 빠져나가세요. 게임 초중반에는 기회를 잡지 마세요.

게임 초반부터 중반까지 쉽게 픽업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에 거북이 버프를 받아보세요. 이렇게 하면 게임 후반의 최종 파괴를 위해 골드가 증가하고 CD가 감소합니다.

늦은 게임

게임 캐리
늦은 게임

게임 후반에는 탱크나 전투기 뒤에 머물면서 암살자와 안전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Assassin은 Karrie를 매우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과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후반 게임에 혼자 관여하지 않는 것입니다.

Karrie는 기본 공격에 취약한 MM이기 때문에 매우 적은 콤보가 사용됩니다. Karrie에서 사용되는 콤보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파밍 – 첫 번째 스킬 + 두 번째 스킬 + 일반 공격 
  • 찌르기 – 두 번째 +기본 공격 
  • Teamfights – 궁극기 + 첫 번째 + 두 번째 + 기본 공격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마틸다 게임플레이 팁

이를 피하고 가능한 한 빨리 농사를 지어 피해를 입히고 몇 초 만에 탱크를 녹이는 아이템을 만드세요. 팀원을 회사로 삼아 폭발성이 높은 적과 한 수 앞선 적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세요. 

솔로 레인을 플레이하거나 혼자 걸을 수 없습니다. 게임 후반에는 팀원들과 함께 전쟁에 참여해야 하고, 바바리안을 플레이해야 하고 종종 갱킹을 해야 합니다.

내구도가 낮은 MM 영웅으로 전쟁 중 포지셔닝을 잘해야 적 영웅에게 갇히면 쉽게 죽을 수 있는 영웅이다.

Karrie의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녀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셀레나 게임플레이 팁

오늘의 Karrie Guide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Karrie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