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 FF 칼라하리 지도의 5개 위치

칼라하리 FF 지도

Kalahari FF 맵에서 플레이하려면 이 VCGamers 추천 위치에서 하차해야 합니다. 한 분대를 위한 많은 전리품.

다양한 지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Purgatory, Bermuda 및 FF의 Kalahari 맵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이 진화하는 과정에서 FF의 Kalahari 맵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친구들과 플레이하는 것이 매우 즐겁기 때문입니다.

Kalahari FF 맵에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착지 지점이 있습니다. 사막을 테마로 한 지도에서 접근할 수 있는 많은 선택은 종종 사람들이 승리를 거두기 위한 최선의 선택을 찾도록 만듭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매치 초반 단계에서 멋진 전리품을 찾을 수 있는 위치를 사용자에게 안내합니다.

아래에 언급된 위치 목록은 작성자의 의견입니다. 사용자 선택 및 기본 설정은 플레이 스타일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Kalahari FF 지도에서 최고의 낙하 위치 목록

플레이어는 Garena Free Fire에서 4개의 배틀 로얄 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Bermuda, Remastered, Purgatory 및 Kalahari입니다. 그 중에서도 칼라하리는 동식물의 부족을 염두에 두고 독특한 지형으로 두드러집니다.

사막 맵은 촬영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덤불이 부족하기 때문에 열린 전장에서는 엄폐물이 적습니다.

기복이 심한 지형으로 인해 고지대에도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칼라하리는 살인을 노리는 저격수와 야영객의 안식처입니다.

미로

칼라하리 FF 지도
미로

The Maze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게이머가 들어갈 수 있는 미로와 흥미로운 장소를 묘사한 것입니다. Kalahari FF 지도의 서쪽에서 찾을 수 있으며 중앙으로 이어지는 집라인이 특징입니다.

미로 안의 벽은 사용자가 무기와 기타 항목을 사냥할 때 충분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손상된 건물/집에는 또한 플레이어가 배틀 로얄 경기에서 정상에 오를 확률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베이프론트

칼라하리 FF 지도
베이프론트

Bayfront는 다음 위치이며 게임 커뮤니티에서 최고의 착륙 지점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꽤 인기있는 장소이며 많은 건축물이 거주하는 많은 양의 땅을 덮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전체 게임에서 살아남기에 충분한 전리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위치에서 상대를 발견하고 허를 찔릴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가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넓은 땅에 퍼져 있으며 플레이어가 무기 등과 같은 고품질 전리품을 찾을 수 있는 많은 건물이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항상 적을 인식하고 치열한 전투에 대비해야 합니다.

매머드

칼라하리 FF 지도
매머드

Mammoth는 다음 위치를 차지하며 게이머가 Kalahari FF 맵을 플레이할 때 시도할 수 있는 또 다른 환상적인 영역입니다. Clash Squad를 플레이한 사용자는 상대와 경쟁할 때 결투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지점에 익숙해야 합니다.

전리품과 관련하여 Mammoth에는 텐트가 많으며 각각 다른 항목이 있습니다. 게다가 오픈 필드에도 꽤 많은 보급품이 있어서 경기를 위한 보급품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반

재단은 많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장소로 눈에 띕니다. Bayfront와 마찬가지로 넓은 지역에 지어졌으며 많은 건물이 있습니다. 그러나 Bayfront보다 훨씬 안전하며 사용자는 여기를 방문하는 사용자가 적습니다.

또한 게이머는 재단에 들러 게임 초기 단계에서 멋진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그림자 속에 숨어 있는 적들이 있을 것이고 그들은 항상 경계해야 했습니다.

Foundation은 또한 Free Fire의 칼라하리 지도.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Booyah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놀라운 전리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주변의 적을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월 Free Fire에서 영웅 등급을 얻는 쉬운 팁

정련소

칼라하리
정련소

사용자가 Kalahari FF 지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전리품을 찾고 싶다면, 정련소 그들이 선택하는 주요 옵션이어야 합니다. 이것은 중요한 핫 드롭이며 맵 중앙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유혈사태 초기에 목격할 수 있었던 곳이기도 하다.

즉, 아이템의 품질은 놀라울 것이며 플레이어는 전체 군대를 위한 충분한 보급품을 찾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또한 리파이너리 전체에 여러 집라인이 있어 사용자가 구역 형성에 따라 매치 후반 단계에서 회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Kalahari Refinery는 지도 중앙에 있으며 플레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착륙 지점입니다. 따라서 Free Fire 사막 맵에서는 핫 드롭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싸울 보급품과 적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정제소에서 약탈할 때 적들을 조심해야 했습니다. 멀티 분대 전투에 대비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R OB34 모드를 위한 5가지 최고의 FF 무기

비행기의 궤적을 기준으로 착륙 지점을 결정해야 합니다. 비행기가 원하는 위치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 즉석에서 지도의 다른 위치를 시도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