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Mobile Legends 최고의 서포터 영웅 5인!

5 지원 영웅

플레이어 지원, 도킹하십시오! 이번에는 VCGamers가 2022년 12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지원 영웅 5명을 추천합니다.

VCGamers가 선택한 지원 영웅은 누구인지 궁금하시죠? 당신의 영웅이 여기에 있습니까? 여기에서 더 읽어보세요!

또한 읽기: 2022년 12월 플로린 MLBB 통증 지원 빌드

영웅 지원 모바일 레전드

영웅 지원 Mobile Legends의 예
영웅 지원 Mobile Legends의 예. 출처: VCGamers.

지원은 Warrior, Marksman, Tank, Roamer 및 Midlaner를 제외한 Mobile Legends의 6가지 역할 중 하나입니다. 이 역할은 일반적으로 Marksman과 함께 골드 라이너.

Hero Support는 팀원에게 Crowd Control, Buff 또는 Heal을 제공하는 측면에서 팀을 돕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보통 서포트 영웅은 게임 초반에 큰 데미지를 줍니다. 하지만 게임 중후반에는 그들의 피해가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탱크 지원과 로머 사이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탱크와 로머는 일반적으로 포케 스킬과 군중 제어, 그러나 팀원에게 상당한 버프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경기에서 꽤 인기있는 여러 지원 영웅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예 나나, 라파엘라, 안젤라, 그리고 미노타우르스.

또한 읽기: 시즌 25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5명의 ML 지원 영웅을 적어주세요!

2022년 12월 Mobile Legends 최고의 서포터 영웅 5인

하지만 히어로 서포터의 자리가 신참으로 바뀌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사실, 이 신인은 더 나은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지원 영웅입니다.

이 영웅들이 누구인지 궁금하십니까? 여기 있습니다!

플로린

최고의 지원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신규 지원 영웅 플로린.

먼저 Mobile Legends의 최신 지원 영웅인 Floryn이 있습니다. Floryn은 다음을 집중 지원하는 영웅입니다. 군중 제어 동료의 HP를 추가합니다.

패시브 스킬 플로린은 네임드 아이템 이슬의 등불. 이 아이템은 모든 친구가 어디에 있든 기지에서 치유와 마법 보호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이 1000개까지 쌓이면 진화하며 플로린의 모든 스킬이 강화됩니다.

첫 번째 기술그녀의 이름은 플로린 우와. 플로린은 적에게 에너지 씨앗을 던지고 그것을 줄 것입니다 마법 피해. 그런 다음 주변 친구들을 위해 치료를 받으십시오.

 

있다 콩나물 ~처럼 군중 제어. 플로린은 단호한 방향으로 에너지를 쏟았다. 최대 거리에 도달하거나 적에게 명중하면 폭발하여 마법 피해 그리고 광역 충격 1초 동안.

 

마지막으로 궁극의 어떤 이름이 . Floryn은 그가 어디에 있든 모든 동료를 치료할 것입니다. 주위에 적이 있으면 공격을 가한다. 마법 피해 그리고 느린.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 Carmilla

최고의 지원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Carmilla, 최고 승률로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를 지원합니다.

두 번째는 카르밀라. 에서 인용 페이스북 모바일 레전드, Carmilla는 현재 가장 높은 승률로 지원 위치에 있습니다! 실력때문이야 군중 제어, 디버프 및 다른 적에게 피해 공유.

최고의 지원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패시브 스킬 카밀라라는 이름 뱀파이어 서약 7-11을 "도둑질"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인 그리고 매직 디펜스 5초 동안 적. Carmilla는 각 영웅에 대해 5초에 한 번만 훔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대 5스택까지 모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지원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첫 번째 기술그녀의 이름 진홍색 꽃. Carmilla는 그녀 주위를 회전하는 꽃을 생성합니다. 상대에게 맞으면 상대는 이득을 얻는다. 매직데미지 Carmilla는 그것을 HP로 흡수합니다.

 

최고의 지원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있다 피의 목욕. Carmilla는 발 아래 꽃으로 묘사되는 2초 동안 그녀의 힘을 축적합니다. 길수록 상대에게 주는 피해가 커집니다. 상대방도 0.6초 동안 기절 상태가 됩니다.

 

최고의 지원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마지막으로 궁극적인그의 이름 피의 저주. Carmilla는 주위에 원을 만들 것입니다. 원 안에 있는 적들이 타격을 입습니다. 매직데미지 고정.

여기서 그치지 않고 두 명의 상대가 서로 가까이 있으면 피해를 공유하게 됩니다! 이것은 Carmilla의 가장 두려운 기술입니다.

베스트 서포터 모바일 레전드 – Atlas

최고의 지원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영웅 아틀라스 월페이퍼.

거기서 세 번째 아틀라스. Atlas는 보조 역할이 지원인 탱크 영웅입니다. 그는 디버프와 군중 제어 팀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지원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에서 시작 패시브 스킬그의, 차가운 숨결. 아틀라스가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5초 동안 프리지드 브레스를 발동합니다. 맞을 때까지 적에게 둔화 효과를 줍니다. 얼다 0.5초 동안.

 

첫 번째 기술그의 이름을 딴 아틀라스 억누르다. Atlas는 땅에 부딪혀 크기가 최대 3배까지 증가하는 파도의 폭발을 일으킵니다. 주다 매직데미지 파도에 맞은 적에게.

 

있다 완벽하게 일치. Atlas는 그의 로봇 몸체에서 나와 Atlas의 이동 속도를 추가합니다. 그의 로봇 몸은 Atlas를 따르고 그가 합류하면 주변의 적들이 수락합니다. 충격.

 

마지막은 궁극적인 아틀라스 명명 치명적인 링크. Atlas는 상대 영웅에게 사슬을 던집니다. 그런 다음 Atlas는 지정된 방향으로 잡아 당기고 던집니다. 이 기술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매직데미지 그리고 또한 충격 적을 위해.

 

아틀라스의 스킬 대부분이 군중 제어. 뿐만 아니라 그가 발급한 모든 스킬도 지원했다. 차가운 숨결 상대방을 얼릴 수 있습니다.

쿠프라

최고의 지원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스킨 쿠프라 모바일 레전드.

이 조커 같은 영웅은 에스메랄다에게서 오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 Lore에 따르면 Khufra와 Esmeralda는 비극적이고 낭만적 인 관계를 가졌습니다. 이 두 영웅 사이에 유사점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Atlas와 마찬가지로 Khufra도 탱크입니다. 그러나 많은 Khufra 기술은 군중 제어, 그래서 동시에 지원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패시브 스킬 쿠프라에서, 철자 저주, 분명히 힘에서 나온다 에스메랄다. 12초마다 Khufra는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생활 도둑질 기본 공격부터 쿠프라가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씩 감소합니다. 군중 제어.

 

계속 기술 첫 번째그의 이름은 Khufra 폭군의 복수. Khufra는 손을 사용하여 지정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자신의 레인에 있는 상대가 맞을 것입니다. 매직데미지, 이 공격의 가장자리에 있는 상대는 영향을 받습니다. 공수

 

있다 바운스 볼. Khufra는 붕대를 사용하여 공 모양으로 몸을 감쌀 것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물리적 인 그리고 매직 디펜스 Khufra는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또한 적이 Khufra를 깜박이면 영향을 받습니다. 공수.

 

마지막은 궁극적인그의 이름 폭군의 분노. Khufra는 Khufra 앞에서 주변의 모든 상대를 끌어 당기고 줄 것입니다. 물리적 손상. 상대가 벽에 부딪히면 기절합니다.

베스트 서포터 모바일 레전드 – Diggie

최고의 지원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최고의 지원 영웅, 디기.

마지막으로 Diggie라는 작은 새 형태의 지원입니다. 작은 몸집에도 불구하고 Diggie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Diggie의 능력은 다음에 중점을 둡니다. 군중 제어 친구들을 제대로 도우면서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로머.

패시브 스킬그녀의 이름 다시 젊어지다, Diggie가 죽으면 알로 변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계란인 한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곳 어디든 걸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끝나면 Diggie가 해당 위치에서 다시 생성됩니다.

 

말하다 첫 번째 기술그의, 자동 경보 폭탄, 시한폭탄을 만드는 스킬입니다. 25초 이상 경과하거나 적에게 명중하면 폭탄이 폭발합니다. 폭발 반경 내에 있는 상대는 매직데미지 및 효과 느린.

 

있다 리버스 타임. Diggie는 상대 영웅에게 사인을 줄 것입니다. 원 형태의 이 기호는 적을 묶습니다.

몇 초 후 또는 상대방이 원 밖으로 강제로 빠져나오면 그는 원의 중앙으로 끌려갑니다. 상대방이 치게 됩니다 매직데미지 및 효과 느린 80%의.

마지막은 시간 여행, 궁극적인 디기에서. Diggie는 주변에 넓은 영역을 만듭니다. 그의 범위 내에 있는 모든 팀원은 몇 가지 버프를 받습니다.

장점은 모든 디버프와 무적의 제거입니다. 군중 제어 3초 동안. 또한 팀원은 실드 및 이동 속도 추가도 얻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0월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영웅 5명

폐쇄

이번 12월에 시도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지원 영웅 5명입니다. 게임에 Marksman이나 Assassin이 없으면 어렵습니다. 그러나 지원이 없으면 차선을 마스터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자, 어떤 서포터 영웅을 해보고 싶나요?

Top-Up을 통해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케팅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