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이순신 게임 플레이 팁

이순신 카운터 아이템

이순신은 꽤 OP인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고의 이순신 게임 플레이 팁을 사용하여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순신 모바일 레전드 뱅뱅은 블링크, 효과 범위, 기동성이 좋은 세트를 가진 명사수/암살자형 영웅입니다.

우리는 그를 Marksman-Melee 챔피언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그의 패시브는 표시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Glaive와 Longbow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Aldous와 마찬가지로 그는 궁극기를 사용하여 지도 어디에서나 적의 위치를 드러낼 수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바로 MLBB 전장으로 뛰어들어 봅시다.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이순신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이순신 MLBB의 게임 플레이

그의 캐스팅 스킬에 따라 우리는 그를 꽤 플레이하기 어려운 영웅 유형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그는 팀전에서 매우 강하다. 

이순신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우리의 Yi Sun Shin 게임 플레이 가이드에는 Land Of Dawn에서 달콤한 승리를 이끌 수 있는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이순신
초기 게임

저급 정글나이프를 사서 레드 버프를 챙기고, 하이퍼 캐리라면 탱커/서포터의 도움을 받아 블루 버프도 챙기세요. 그런 다음 골드 레인으로 가서 골드 크랩을 가져 가십시오. 레벨 4가 될 때까지 불필요한 싸움을 하지 마세요.

공격력을 높이려면 무기를 현명하게 바꾸십시오. 장거리 및 단거리 콤보를 시도하여 적에게 추가 치명타 피해를 입히십시오.

사용 중인 주문이 Retribution이라면 챔피언을 죽이는 것보다 이 단계에서 파밍에 집중하세요. 무기 전환은 근접 적 영웅과 싸울 때 가장 잘 사용됩니다.

게임의 초점은 Minion, Creep, Tutle 및 푸시 포탑을 죽임으로써 자신을 풍요롭게 하는 파밍입니다. 이 단계에서 당신은 또한 전쟁을 할 수 있고 당신은 꽤 많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적과 갱단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이순신
게임 중반

초기 페이즈 로테이션을 반복하고 타워 사이의 미니언을 줄여 거래할 금을 모으십시오.

상대 영웅의 2/3가 죽을 때마다 거북을 확보하고 갱킹 전에 궁극기를 시전하여 적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세요.

이 단계에서는 절망의 칼날을 만드는 데 집중하세요. 불필요하게 차선을 유지하지 마십시오. 주요 업무가 아닙니다. 그 대신 탱크와 함께 회전하여 적을 괴롭힙니다.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이순신
늦은 게임

게임 후반부에 이순신의 게임 플레이가 먹혀들면 수비 영웅들을 쉽게 궤멸시킬 수 있다. 하지만 먹혀들더라도 항상 팀과 갱킹을 해야 합니다.

MM으로서 당신은 항상 살인에 집중해야 하지만 너무 관여해서는 안 됩니다. 탱크와 전투기가 후퇴하는 것을 보면 물러서서 초기 지원을 제공해야 합니다.

가능할 때마다 영주를 물리치고 승리를 쟁취하십시오. 그러나 이순신의 게임 플레이는 일반적으로 장거리 공격을 수행하는 다른 명사수와는 다르다는 점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각각 글레이브와 장궁으로 더 큰 피해를 입히려면 스킬을 결합해야 합니다. 따라서 시작할 때와 물러날 때를 아십시오.

  • 스킬 2(홀드) + 일반 공격 2x + 스킬 1 + 일반 공격 2x + 궁극기.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나나 게임플레이 팁

이순신의 스킬 시전 능력은 그를 팀 전투에서 매우 강력한 선택으로 만듭니다. 이순신의 게임 플레이는 좋은 점멸, 효과 영역 및 이동성 세트로 원거리 전술과 전략적 기동에 특화되어 그를 명사수-근접 챔피언으로 만듭니다. 

당신은 혼자 걷거나 전쟁을 벌일 수 없습니다. 후반 게임의 초점은 전쟁 중에 팀을 돕고 상대의 포탑을 파괴하고 영주를 죽이는 것입니다. 필요한 모든 항목이 이미 있으므로 농사에 집중하지 마십시오.

동시에 글레이브와 롱보우의 패시브를 통해 적에게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적의 위치를 아는 이 영웅의 능력은 그를 전장에서 파괴적인 선택으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마틸다 게임플레이 팁

오늘의 최고의 이순신 모바일 레전드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이순신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