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영웅 셀레나, 그녀를 이길 수 있는 옵션!

악마 ml 영웅

셀레나에게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글쎄, 이 기사에서 우리는 최고의 셀레나 카운터 영웅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를 이길 옵션으로이 영웅.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가장 많은 피해를 주고, 가장 오래 기절시키고, 경기 내내 괴물이 될 수 있는 마법사 영웅이 한 명 있다면 그것은 단연 셀레나입니다.

셀레나는 모든 팀 구성에서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것을 마스터하면 확실히 당신을 신화 등급으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프로 선수들도 같은 감정을 공유합니다. MPL PH에서 그는 지금까지 가장 금지된 영웅 중 하나이며 일반적으로 열릴 때마다 선택됩니다.

셀레나와 어떻게 싸우나요? 다음은 Abyssal Witch에 맞서 인생을 더 쉽게 만들어주는 최고의 셀레나 카운터 영웅입니다.

카운터 히어로 셀레나 MLBB 일람

디기

영웅 카운터 셀레나

셀레나의 카운터 영웅 목록의 첫 번째 목록은 계시원 Diggie입니다. 그를 상대로 그토록 좋은 점은 Abyssal Arrow의 기절을 제거할 수 있는 궁극기인 Time Journey입니다.

또한 Diggie는 Reverse Time으로 셀레나의 콤보를 중지하고 자동 경보 폭탄으로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Diggie에게 먹이를 주는 전략도 그에게 불리하게 작용하여 그가 덤불 속에 숨고 Abyssal Arrow 게임을 설정하는 능력을 거부합니다.

쿠프라

영웅 카운터 셀레나

이 영웅은 Selena 사용자가 처음 5분 동안 정글에서 적 코어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일반적인 전략입니다. Khufra는 그가 팀의 핵심을 방해하지 못하도록 막을 수 있는 완벽한 탱커입니다.

그녀의 모든 능력에는 CC가 있어 셀레나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Khufra의 Bouncing Ball은 마법사의 Soul Eater-Garotte 콤보를 막을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부터 내구도가 높다.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능이 있습니다. Khufra는 매우 광범위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영웅 코어를 매우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카구라

영웅 카운터 셀레나

Kagura는 중간 차선에서 Abyssal Witch를 이기고 싶다면 최고의 마법사 선택입니다. Rasho Umbrella Flee는 Abyssal Arrow의 기절을 제거하여 셀레나의 카운터 영웅으로서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Kagura 콤보는 일반적으로 작업을 완료합니다. Yin Yang Overturn은 Seimei Umbrella Open으로 그를 쓰러뜨리거나 기절시킬 수 있는 또 다른 효과적인 능력입니다.

결국 누가 가장 빠른 손가락을 가졌느냐의 싸움이었다. 공평한 싸움에서 Kagura는 여전히 확실한 승자여야 합니다.

포베우스

영웅 카운터 셀레나

셀레나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Phoveus입니다. 포베우스는 최고의 특수 점멸을 가진 파이터 영웅입니다. 이동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다른 영웅의 점멸 스킬과 달리 포베우스의 점멸 스킬은 상대 영웅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Phoveus는 주변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적을 점프하고 공격할 수 있는 최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셀레나는 자신의 능력을 쓰러뜨리면 최대 4번의 콤보를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진 영웅입니다.

따라서 그는 맥시멈이 페이싱을 끝내고 영웅 마법사를 향해 여러 번 점프할 수 있을 때 포베우스의 중요한 목표가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카운터 영웅 할리 MLBB, 이 영웅 할리를 사용하면 무조건 즉사!

완완

영웅 카운터 셀레나

Wanwan은 모든 군중 제어(CC) 효과를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는 스킬 2를 가지고 있습니다. Abyss가 Wanwan과 교차할 때 상대 장비를 종료하기 전에 기절 효과에서 벗어나기 위해 스킬 2만 사용하면 됩니다.

Wanwan은 상대 영웅에게 슬리브 다트를 던지고 상대 영웅의 약점을 공격합니다. 각각의 타격은 상대의 최대 HP의 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피해 계산을 30% 증가시킵니다.

Wanwan은 Mobile Legends에서 매우 OP인 Marksman 영웅이며, 이 영웅은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Wanwan은 마스터하기가 매우 어렵고 이 영웅을 사용하려면 강력한 손 속도와 본능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Sick Wanwan 빌드 아이템 추천

따라서 위는 VCGamers가 선택한 Mobile Legends의 최고의 셀레나 카운터 영웅 목록입니다. 나만의 셀레나 영웅 카운터 버전이 있다면 아래에서 공유해 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