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솔로랭크 최고의 영웅, 지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 없다!

모바일 레전드 베스트 콤보

솔로 랭크로 랭크를 올리고 싶다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에서 솔로 랭크에 가장 적합한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솔로 등급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혼자 플레이하고 최선의 전략을 사용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영웅이 주요 요인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솔로 순위에 대한 최고의 영웅 추천을 얻을 수 있으며 패배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2022년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솔로 랭크 영웅 목록

턱머리

솔로 랭크 모바일 레전드

Steel Sweetheart 인 Jawhead는 적에게 조금도 친절하지 않습니다. 그는 적이나 아군을 던져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최전방 전사 영웅입니다. CC기와 무제한 대미지로 전투의 열기 속에서 중요한 영웅이기도 하다.

그의 기술은 특히 팀 영웅을 도울 때 최고 수준입니다. 높은 기동성 CC 기술로 팀이 킬을 확보하도록 돕는 것은 어린이 놀이입니다.

그 외에도 그의 궁극적인 기술은 팀에 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펀치로 넉백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Jawhead는 솔로 랭커로서도 팀에 매우 중요한 파이터입니다.

카구라

솔로 랭크 모바일 레전드

음양 마스터 Kagura는 놀라운 기술로 유명한 미드 라이너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또한 사용하기 어려운 마법사이지만 제압되었을 때 놀라운 마법사입니다. 스킬은 승리 상황, 솔로 랭크 모바일 레전드 또는 팀 전투의 핵심입니다.

그의 키트를 사용하면 상당한 피해를 입히면서 쉽게 적을 찌를 수 있습니다. 또한 그의 점멸 스킬은 모든 CC 효과에 면역이 되어 모든 영웅에게 큰 이점이 됩니다.

두 사람의 기술로 치명적이고 성가신 콤보를 만들어 적을 쉽게 수확하고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는 전문가 난이도의 영웅일 수 있지만 솔로 랭크 모바일 레전드를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완완

솔로 랭크 모바일 레전드

민첩한 명사수 Wanwan은 Mobile Legends에서 솔로 랭크 최고의 명사수 중 한 명입니다. 그의 고유한 지속 효과는 게임에서 뛰어난 이동성을 제공하므로 그의 가장 큰 자산 중 하나입니다. 그는 또한 초기 게임에서 골드 레인과 찌르는 적을 능숙하게 처리합니다.

스킬은 높은 기동성과 독특한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의 또 다른 큰 장점은 그의 면역 CC 기술인데, 이것은 게임에서 아웃 플레이를 허용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 특히 원거리 딜러에게 필요합니다.

Wanwan의 또 다른 장점은 피해를 입지 않고 적을 파괴하는 궁극기입니다. 저격수에게 필요한 것은 Wanwan이며, 이것이 그가 Mobile Legends에서 솔로 랭크에 적합한 영웅인 이유입니다.

이순신

솔로 랭크 모바일 레전드

이순신 장군은 높은 피해량으로 유명한 대구경 근거리 명사수입니다. 그는 또한 효과적인 정글이자 고급 골드 라이너 영웅입니다.

적에게 상당한 피해를 주는 베고 쫓는 전용 스킬이다. 또한 그의 자산 중 하나는 적의 현재 위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글로벌 스킬입니다.

이를 통해 제독은 적을 수확하고 기습하는 것이 쉬운 일이 되어 어떤 상황에서도 유용한 영웅이 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그의 스킬과 데미지는 최고 수준이며 Mobile Legends의 솔로 랭크에서 최고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MLBB 히어로 메이지, 쉐도우 트윈블레이드 매치, 게임 지배!

농군

솔로 랭크 모바일 레전드

Granger는 초기 게임 지배자로 알려진 명사수입니다. 게다가 명사수임에도 불구하고 초반부터 적들을 베기 때문에 암살자다. 그는 게임에서 순위를 매길 매우 높은 구경의 명사수입니다.

모든 명사수가 필요로 하는 높은 기동성으로 폭발적인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그의 기술은 특별합니다. 그의 기술의 유일한 단점은 CC 기술에 면역이 없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개인전과 팀전에서 적을 파괴하는 것은 그에게 쉬운 일입니다. 그는 아웃 플레이 상황을 만들기 위해 무적의 CC 기술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Mobile Legends에서 솔로 랭크를 원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ranger의 Mobile Legends 2021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솔로 랭크 Mobile Legends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이 선택에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게임 플레이에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