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ay 스토어의 7가지 최고의 Android VR 게임

최고의 Android VR 게임

Play 스토어는 각 장르의 다양한 고유 게임을 제공하며 그 중 하나는 VR 게임입니다. Play 스토어에서 최고의 VR 게임을 찾아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Play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일련의 Android VR 게임에 대해 논의합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5 Titan Android Play 스토어 버전에 대한 게임 공격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최고의 Android VR 게임 목록

다음은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VR 게임입니다. Cardboard VR과 같은 VR 헤드셋을 사용하여 더욱 신나는 플레이 경험을 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올스타 프루트 레이싱

올스타 후르츠 레이싱 VR 안드로이드
올스타 후르츠 레이싱 VR 안드로이드. 출처: 플레이스토어

Play 스토어에서 아주 좋은 Android VR 게임 중 하나는 All-Star Fruit Racing입니다. 이 게임은 가상현실 요소를 가미한 레이싱 게임으로 제공되는 자동차를 운전할 때 몰입감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이 가상 현실 요소는 가고자 하는 자동차의 방향만 보고 제어할 수 있는 VR용 특수 정밀 컨트롤의 도움을 받습니다.

이 게임은 VR뿐만 아니라 비 VR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사용 가능한 컨트롤은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는 것과 다릅니다.

이 게임은 VR을 사용하여 자동차를 움직이고 점프 및 표류와 같은 다양한 스턴트를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재미있습니다. Cardboard VR을 사용하여 에서 제공되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이것.

또한 읽기: 소드 아트 온라인, 2023년 신작 영화 및 게임 출시 

인셀 VR(카드보드)

최고의 안드로이드 VR 게임 InCell VR
인셀 VR 게임 플레이. 출처: 플레이스토어

InCell VR은 Android용 최고의 VR 게임 목록에 있는 두 번째 레이싱 게임입니다. InCell VR은 레이싱 게임일 뿐만 아니라 전략 요소를 사용하여 마이크로 세계에서 인간 세포를 구축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카드보드 VR 및 기타 VR 헤드셋을 사용하여 InCell을 플레이할 수 있지만 VR 없이도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VR을 비활성화하려면 Cardboard VR 버튼을 통해 액세스하거나 플레이하는 동안 화면을 길게 눌러 액세스할 수 있는 기본 메뉴의 설정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이미 4.4개의 상당히 높은 등급으로 500,000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6개의 오리지널 안드로이드 공포 게임

스페이스 스토커 VR

스페이스 스토커
스페이스 스토커 VR. 출처: 플레이스토어

이전 두 VR 게임과 달리 Space Stalker VR은 우주 공간의 신비한 환경을 통해 모험을 떠나는 우주 시뮬레이터 게임입니다.

Cardbaord VR을 사용하여 경험 다운 대기권 밖 더 몰입하게 될 것입니다. 퍼즐, 신비한 방, 고대 유물, 모험을 가로막는 소행성이 있습니다.

Play 스토어를 통해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매우 현실적인 VR 세계의 360도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미 500,000건 이상의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Space Stalker VR은 약 3,000개의 리뷰에서 별 4.0개의 등급을 받았습니다.

또한 읽기: 5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전략 게임!

VR 쥬라기 공룡공원 코스터

쥬라기 공룡공원 VR
쥬라기 다이노파크 VR. 출처: 플레이 스토어

당신 공룡 팬을 위해, 이 게임은 당신을 위해 완벽합니다! Jurassic Dino Park Coaster는 Velociraptor에서 Stegosaurus에 이르기까지 공룡 공원을 탐험하고 다양한 공룡을 만나는 경험을 제공하는 VR 게임입니다.

Cardboard VR 및 기타 VR 헤드셋을 사용하면 매우 다양한 종류의 공룡을 만나고 몰입도 높은 롤러코스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롤러코스터 뿐만 아니라 터널, 동굴, 테마파크까지 공룡 티라노사우르스 렉스를 만나보세요. 이 VR 게임은 다음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무료로.

또한 읽기: Play 스토어 기반의 최고의 Android 3D 드로잉 애플리케이션 5개

VR 스릴 롤러 코스터 게임

VR 스릴 롤러 코스터
롤러코스터 제조. 출처: 플레이 스토어

물론 VR 게임은 이러한 기능을 제공하는 헤드셋과 게임 덕분에 몰입감이 매우 뛰어납니다. 따라서 Thrills Roller Coaster Game이라는 롤러코스터와 같은 게임은 최고의 VR 게임 중 하나입니다. 안드로이드.

이 게임이 최고의 게임이 될 수 있는 이유는 VR 헤드셋을 사용하면 롤러코스터를 타는 경험이 매우 몰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롤러코스터를 탈 뿐만 아니라 VR을 사용하지 않고도 나만의 롤러코스터 트랙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VR Thrills Roller Coaster는 다음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현재 이 게임은 다운로드 수가 1,000만 건을 돌파하며 플레이 스토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VR 게임이다.

Oddbods 숨겨진 개체 VR 게임

Oddbods 숨겨진 개체 VR 게임
Oddbods 숨겨진 개체 VR 게임. 출처: 플레이 스토어

퍼즐 게임을 좋아하고 Play 스토어에서 숨겨진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Oddbods Hot and Cold VR이라는 게임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몰입형 VR 기능으로 퍼즐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고자 하는 방향을 바라보며 조종할 수 있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적은 숨겨진 다양한 아이템을 찾는 것입니다.

하지만 숨겨진 아이템을 찾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각 단계마다 다른 특정 시간 안에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물체에 가까이 있음을 나타내는 Hot 표시기와 멀리 있으면 Cold 표시기가 있습니다.

프로기 VR

최고의 Android VR 게임 Froggy VR
개구리 VR 게임 플레이. 출처: 플레이스토어

Forggy VR은 Android용 최고의 VR 게임 목록의 마지막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악한 악어에게 납치된 친구를 찾기 위해 개구리를 도와야 합니다.

이 게임의 모험은 VR 기능으로 더욱 몰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보너스를 얻기 위해 모든 모기를 먹고 늪을 탐험할 것입니다.

이 게임은 Play 스토어에서 무료이지만 불행히도 몇 번 플레이한 후에는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단계. 여러 단계를 시도한 후 이 게임이 마음에 들면 이 게임을 구매하여 무제한 플레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ndroid 스마트폰에서 VR 헤드셋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VR 게임에 대한 토론입니다.

방문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잔액 충전과 같은 다양한 게임 내 거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구글 플레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