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cher 3와 같은 최고의 Android RPG 게임 5개

The Witcher 3 게임과 같이 매우 멋진 판타지 세계에서 플레이해야 하는 몇 가지 Android RPG 게임이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Witcher는 게임에서 가장 상징적인 프랜차이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폴란드 스튜디오인 CD Projekt Red는 Andrzej Sapkowski의 인기 책을 기반으로 한 RPG인 The Witcher로 데뷔했습니다.

Geralt of Rivia와 그의 동료들의 모험은 전설이 되었으며 The Witcher 3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Android RPG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액션 RPG는 재정적으로나 비평적으로나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오픈 월드 게임 전체의 기준을 세웠습니다.

Android 플랫폼은 또한 액션 RPG 장르의 많은 훌륭한 게임을 호스트했으며 Witcher 모양의 가려움증을 긁을 수 있는 많은 타이틀이 있습니다. 다음은 Android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액션/RPG 게임입니다.

최고의 Android RPG 게임 목록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Android RPG 게임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던전 헌터 5

안드로이드 RPG 게임
던전 게임

Dungeon Hunter는 매우 잘 만들어진 핵 앤 슬래시 액션 RPG 안드로이드 게임으로 Android 기기에 매우 잘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재미있고 고전적인 MMORPG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이 던전 크롤러는 과거에 이 장르를 매우 성공적으로 만들었던 RPG 스타일의 추억을 불러일으킵니다. Dungeon Hunter 5의 핵 앤 슬래시 요소는 매우 정교하고 만족스럽습니다. 이 게임은 아마도 Android 기기에서 The Witcher 3 경험에 가장 가까운 게임일 것입니다.

던전헌터5는 모바일 게임의 한 축이라고도 할 수 있는 Gameloft에서 개발한 핵앤슬래시 방식의 MMORPG 게임입니다.

Dungeon Hunter는 장기 실행 게임이며 Dungeon Hunter 5는 다양한 전리품과 장비를 제공합니다.

경이롭게 보이며 일부 저가형 장치에서도 완벽하게 재생됩니다. Dungeon Hunter 5는 다양한 공격과 사용 가능한 능력으로 가득 찬 빠른 속도의 전투를 제공합니다.

이터늄

안드로이드 RPG 게임
이터늄

이터늄 아마도 플레이어가 Android 기기에서 가질 수 있는 가장 만족스러운 액션 RPG 경험 중 하나일 것입니다. Eternium은 결코 깊은 인상을 남기지 않는 탁월한 아트 스타일로 매우 잘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끝없이 만족스러운 핵 앤 슬래시 전투 메커니즘과 혼합된 게임의 인상적인 아트 스타일은 플랫폼에 가장 적합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매우 과소평가되었으며 더 많은 관심을 받을 만합니다.

Eternium은 또한 사용자가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의 클래스는 또한 게이머가 진행 상황을 등록하고 속성을 개선하며 다양한 능력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게임에서 사용할 무기를 결정합니다.

ARPG는 또한 사용자가 게임에서 캐릭터를 명령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매우 다루기 쉽고 반응이 빠른 컨트롤을 특징으로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Baldur's Gate: 인핸스드 에디션

발더스 게이트: 인핸스드 에디션
Baldur's Gate: 인핸스드 에디션

Baldur's Gate는 모든 게임에서 가장 상징적인 RPG 프랜차이즈 중 하나이며, 2020년에 그랬던 것처럼 현대 RPG가 성공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이 게임은 Android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시리즈의 오리지널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이 Android 게임은 스토리 중심이며 복잡하고 깊이 있는 RPG 요소를 제공합니다.

Baldur's Gate 2는 Baldur's Gate RPG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며 현재 Android 3.0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00년에 PC용으로 출시되었으며 그 이후로 많은 팬을 모으고 있습니다. Baldur Gate는 현재 14세 정도이지만 우아하게 나이를 먹은 것 같습니다.

또한 Android용 Baldur's Gate 2는 강화판 팩이므로 오리지널 바닐라 게임과 모든 확장팩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이 게임의 팬들은 반드시 이 게임을 시도해야 합니다. 이것은 100시간 이상의 게임 플레이와 수많은 퀘스트 및 미션을 제공하는 클래식 RPG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 no Kuni: Cross Worlds, Studio Ghibli의 최신 무료 액션 RPG

레이븐소드: 섀도우랜드

안드로이드 RPG 게임
갈가마귀

Ravensword는 목록에 있는 가장 '프리미엄' 게임 중 하나이며 강력한 스텔스 및 평판 시스템을 포함하여 복잡하고 깊이 있는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많이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RPG 게임 구매 가격의 가치가 있으며 게임 플레이 및 플레이 시간 측면에서 제공할 것이 많습니다. 플레이어는 Ravensword: Shadowlands의 잘 만들어진 3D 세계를 탐험하는 것만으로도 몇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모방과 영감 사이의 위험한 선을 견인하는 Ravensword: Shadowlands는 테이블에 많은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신선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파멸과 운명

안드로이드 RPG 게임
운명

Doom and Destiny는 이전 JRPG를 회상하며 장르의 전성기로 돌아가는 것과 유사한 매혹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긴 플레이 시간 동안 매우 잘 쓰여지고 재미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PC 오프라인 RPG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영리한 글쓰기와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를 결합한 Doom and Destiny는 Android 플랫폼에서 가장 전통적인 JRPG 게임 중 하나입니다. The Witcher 프랜차이즈의 핵 앤 슬래시 요소가 부족하지만 역학 RPG 아주 잘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