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말까지 최고의 스마트워치!

2022년 최고의 스마트 워치.

2022년이 끝나는 12월이 곧 다가옵니다. 하지만 2022년 말까지 수많은 스마트워치가 출시되었습니다. 따라서 여기에 시리즈가 있습니다. 스마트 워치 2022년 말까지 최고!

VCGamers가 선택한 최고의 스마트워치가 궁금하다면?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간단하고 재미있는 스마트워치 게임 추천

스마트 워치

스마트워치 그림입니다. 출처: Unsplash.

시계가 이렇게 중요한 장치가 될 수 있다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운영 체제가 있는 시계를 일컫는 용어인 Smart Watch를 소개합니다.

이 시계는 "스마트"라는 용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시계와 다릅니다. "핸드폰"을 "로 변경하는 것과 동일스마트폰“, 확실히 흥미로운 특수 기능이 있습니다.

에서 인용 브리태니커, Smart Watch는 2004년 Microsoft SPOT에서 처음 선보였습니다. 이 시계를 통해 날씨, 뉴스에 대한 정보를 얻고 라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시간과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혁신이 개발됩니다. 이 혁신은 스마트 워치를 더욱 "스마트"하게 만듭니다.

이제 몇 가지 이유로 시계를 스마트 워치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터치스크린에서 시작해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GPS, 심박수 측정까지!

가제트에 관해서는 물론 필요합니다. 배터리. 평균적인 스마트 워치의 배터리는 용량과 사용량에 따라 하루에서 한 달까지 오래 지속됩니다.

많은 기능과 하드웨어가 사용되는 Smart Watch에는 여러 부서가 있습니다. 일부는 실내, 실외, 스포츠 등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많은 고려 사항을 통해 VCGamers는 귀하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스마트 워치 권장 사항을 수집했습니다. VCGamers의 추천이 궁금하세요?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2 Windows OS 탑재 최고의 스마트폰, 사고 싶나요?

최고의 스마트 워치 추천

스마트 워치를 선택하는 것은 휴대폰을 선택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는 당신의 요구에 대답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가격, 배터리 성능, 기능, 다른 기기와의 호환성, 모양, 크기부터 시작합니다.

이에 저자들은 이번에 최고의 스마트 워치를 선택하기 위해 꽤 심도 있는 연구를 진행했다. 물론 Vicigers에게 최고의 권장 사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워치 추천이 있다면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2022년 최고의 스마트 워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2년 최고의 스마트 워치 – Withings ScanWatch Horizon

2022년 최고의 스마트 워치.
위딩스 스캔워치 호라이즌.

아날로그 시계를 좋아하지만 스마트워치를 사용하고 싶다면 Withings Scanwatch Horizon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 시계와 같은 모양으로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배터리 수명이 최대 30일인 이 시계는 외관이 매우 우아합니다. 케이스는 평평한 사파이어 유리와 PMOLED 화면이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는 심전도(ECG)와 30초 이내에 작동하는 산소 농도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시계의 뛰어난 기능은 운동부터 걷기까지 24시간 활동을 기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Withings ScanWatch Horizon에는 GPS, 고도계가 장착되어 있으며 최대 50m까지 방수됩니다. 마지막으로 사용 중인 스마트폰과 데이터 동기화 기능이 있습니다. 블루투스.

가격으로 따지면 이 시계는 1100만~1200만 루피아 정도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여기.

2022년 최고의 스마트 워치 – 가민 베누 2 플러스

2022년 최고의 스마트 워치.
가민 베뉴 2 플러스.

운동을 위한 스마트 워치를 찾고 계시다면 정답은 가민 베뉴 2 플러스입니다. 이 트렌디한 시계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더 많은 활동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송신기 센서부터 시작하여 Garmin Venu 2 Plus는 GPS, Galileo 및 Glonass 센서를 지원합니다. 그런 다음 건강 관점에서 심박수 모니터, 온도계 및 산소 포화도 모니터가 있습니다.

모든 것이 AMOLED 화면이 있는 트렌디한 케이스에 싸여 있습니다. 이 시계는 블루투스, ANT+, Wi-Fi 형태로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와 연동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스마트폰과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시계는 보이스 어시스턴트까지 전화를 받을 수 있다.

가격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Garmin Venu 2 Pro를 약 700만 루피아에 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여기.

2022년 최고의 스마트 워치 – 애플 워치 울트라

애플워치 울트라.

Apple Watch Ultra라는 더 완벽한 운동을 위한 시계가 하나 더 있습니다. Apple에서 만든 이 시계는 최상위 스마트 시계 중 하나라고 주장합니다.

이렇게 많은 기능을 갖춘 Apple Watch Ultra의 가격은 약 1,300만 루피아입니다!

스마트워치 화면이 보통 원형이라면 애플워치 울트라는 화면 모양 기함. 이 시계 케이스의 소재도 티타늄으로 만들어졌으며 OLED 화면이 있습니다.

그의 움직임에 대한 강인함은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시계는 수심 100m까지 방수되며 IP6X 방진 인증을 받았습니다. GPS 기능도 매우 완벽합니다.

건강 기능을 위해 Apple Watch Ultra에는 혈액 산소 센서와 ECG가 있습니다. 더 나은 착용감을 위해 이 Apple 전용 연결 가능 시계를 GymKit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여기.

구글 픽셀워치

최고의 스마트 워치 – Google Pixel Watch

Google은 최고의 Smart Watch 경쟁에서 지고 싶지 않은 것 같아서 Google Pixel Watch를 출시했습니다.

이 우아한 시계는 긁힘이나 물 튀김으로부터 안전한 원형 스크린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시계의 핵심은 구글 어시스턴트다.

Google Pixel Watch에는 Google의 전체 기능이 있습니다. Google 지도, Gmail, 캘린더, 월렛부터 YouTube Music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실제로 휴대폰의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4G LTE, 블루투스, 그리고 와이파이. 따라서 스마트폰이 집에 있어도 이 시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Google은 이 시계의 건강 소프트웨어로 Fitbit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위의 Smartwatch만큼 완벽하지는 않지만 일상 활동에는 여전히 적합합니다.

갖고 싶다면 이 스마트워치를 6~700만 루피아에 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여기.

애플 워치 SE 2

애플워치SE2.

기존의 많은 스마트워치 중에서 애플워치 SE 2는 좋은 품질의 시계입니다. 애플 워치 SE 2 스타일은 총 4가지로 레귤러, 나이키+, 에르메스, 워치 에디션이 있다.

네 가지 유형은 케이스와 모양이 다릅니다. Nike+가 포함된 일반적인 Apple Watch SE 2 케이스는 알루미늄, Hermes는 스테인리스 스틸, Watch Edition은 세라믹입니다.

칩에 대해 말하자면, 이 시계에는 GPS와 Glonass가 있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가 있습니다. 한편 화면은 사파이어 크리스탈이나 이온-X 글래스를 사용한 OLED 화면을 사용한다.

그의 능력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WiFi 및 Bluetooth 4.0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기능에 관해서는 휴대폰 알림을 표시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심장 박동 센서, 자이로스코프, 가속도계 및 광 센서도 있습니다.

이 시계는 300만~400만 루피아의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여기.

2022년 최고의 스마트 워치 – 애플 워치 시리즈 8

2022년 최고의 스마트 워치.
애플워치 시리즈 8.

최고의 Apple Watch에 대한 최종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과 Watch Series 8. 이 Apple Watch 시리즈는 당신의 건강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온도 및 생리주기 센서를 추가하면 여성에게 매우 좋은 기능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잠든 시간을 모니터링할 수도 있습니다.

고급형 스마트워치와 마찬가지로 심전도(ECG) 센서와 혈액 내 산소 센서도 탑재했다. 사실 이 스마트워치는 명령을 내리지 않아도 바로 측정한다.

마지막 흥미로운 기능은 충돌 감지입니다. 이 스마트워치의 Apple 인공 지능(AI)은 사고가 있는지 감지할 수 있습니다. 감지되면 Apple Watch는 즉시 긴급 전화를 표시합니다.

스마트폰과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이 시계는 달력을 표시하고 전화기를 들고 짧은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수십 가지 최고의 기능이 우아한 디자인에 담겨 있습니다. 레티나 스크린은 케이스와 같이 만들어집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 시계는 균열 방지, 방진 및 최대 50미터 방수 기능을 갖추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갑 가져오는 걸 잊으셨나요? 안심하세요. 이 Apple Watch는 다음과도 작동하는 Wallet 기능을 제공합니다. NFC. 사용되는 돈은 카드 또는 Apple Pay에서 나옵니다.

가격은 600만 루피아 정도의 시세로 이 시계를 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여기.

갤럭시 워치 5 프로

2022년 최고의 스마트 워치.
갤럭시 워치 5 프로.

삼성의 스마트 워치를 찾는다면 저자는 갤럭시 워치 5 프로를 추천한다. 이 시계는 45mm 화면의 블랙 티타늄 케이스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시계에는 5가지 뛰어난 기능이 있습니다. 이 다섯 가지 기능은 수면 추적, 생체 활성 센서, 긴 배터리 수명, 화면 내구성 및 GPS 경로 추적입니다.

그 외에도 삼성 스마트폰이나 다른 삼성 제품과 연결할 수 있는 블루투스를 이용한 연결 기능이 있습니다.

시중 가격으로 현재 5~600만 루피아에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여기.

2022년 최고의 스마트 워치 – Mobvoi TicWatch Pro 3 울트라

2022년 최고의 스마트 워치.
Mobvoi TicWatch Pro 3 울트라

2022년 마지막 최고의 스마트 워치 권장 사항은 Mobvoi TicWatch Pro 3 Ultra 브랜드에서 나옵니다. 에서 인용 Versus.com, 이 시계는 100점 만점에 86점입니다.

가격이 500만 달러인 이 스마트워치는 454 x 454 픽셀 해상도의 AMOLED 및 FSTN 화면을 갖추고 있습니다. 방수 기능이 있지만 수심 1.5~2m까지만 가능합니다.

현장에 맞는 이 시계는 Android 또는 iOS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 시계로 음악을 제어하고 전화를 받고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577mAh로 7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매우 완벽한 GPS, WiFi, Bluetooth, 심지어 NFC를 지원합니다. 구글페이.

이 시계의 다른 기능으로는 가속도계, 자이로스코프, 심박수 및 산소 레벨 감지기, 걸음 수 추적기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양을 읽을 수 있습니다. 여기.

폐쇄

2022년 말에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스마트 워치입니다. 모든 스마트 워치에는 주요 장점과 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에 따라 선택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다면 어떤 종류의 스마트 워치를 사고 싶습니까?

Top-Up을 통해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