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6개

AOV SEA 게임 베트남 일러스트레이션

진정한 게이머에게는 매우 어려운 난이도의 무료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 자체가 도전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초보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배틀그라운드 게임인 어벤져스 안드로이드 게임은 올해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흥미로운 게임 장르가 많이 있으며 물론 Android Mobile, iOS, PC 및 Playstation을 통해서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중 하나는 아스팔트 9 레전드, Grand Chase, Fortnite Mobile 등. 그 외에도 PC 게임을 좋아한다면 Paladins, Team Fortress 2, Warframe 및 기타 여러 흥미로운 게임과 같은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목록

그래서 이 토론에서는 올해 가장 인기 있는 무료 온라인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게임은 무엇입니까,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공룡 게임

게임 공룡
이미지 크레디트: dinosaurgame.net

Chrome 브라우저에서 인터넷에 문제가 있을 때 나타나는 공룡 게임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예, 이번에는 즉시 공룡 게임을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의 이름을 결정한 후 링크를 공유하여 친구에게 점수를 이기도록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매일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점수를 가진 사람들의 목록이 있는 일일 메가 배틀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무료이며 매우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앞에 있는 장애물에서 공룡이 뛰어내립니다.

아스팔트 9: 레전드

무료 온라인 게임
아스팔트 9

가장 권장되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중 하나는 Asphalt 9 Legends입니다. 이 게임은 Android에서 레이싱 게임이나 레이싱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확실히 완벽합니다.

이 Asphalt 9 게임은 매우 멋진 그래픽과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매우 잔인한 아케이드 모드에서 레이스에 초대됩니다. 페라리, 포르쉐, 람보르기니 등과 같은 세계 최고의 스피드 카를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시뮬레이터 게임에서 깨끗한 레이스가 예상되거나 자동차가 실수로 상대방의 자동차에 충돌하지 않을 경우 여기에서는 규칙이 다릅니다. Asphalt 9: Legends는 승률이 거의 없이 적법하게 자신의 차를 상대의 차와 충돌시킬 수 있는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이 체계는 제거될 뿐만 아니라 권장됩니다. 상대방의 차를 치면 상대방의 차가 파괴되기 때문에 차가 다시 출발할 때는 반드시 후방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터보 버튼을 누르면 자동차가 더 빨리 달릴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무료 온라인 게임
포트나이트. 출처: Falcon's Flyer

Fortnite는 실제로 세계 최고의 온라인 PC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플레이를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Fortnite Mobile을 입력하여 PC에서 이 게임을 다운로드한 다음 공식 웹사이트를 찾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직 베타 버전이기 때문에 이 게임의 제작자인 Epic Games는 모든 Android 기기에 Fortnite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특정 유형의 스마트폰만 이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포트나이트를 플레이할 때 자동 실행 기능이 가장 중요합니다. 화면에서 가상 조이스틱을 두 번 탭하면 캐릭터가 자동으로 앞으로 달려갑니다.

이렇게 하면 달리는 동안 다른 다람쥐가 쏘거나 점프할 수 있습니다. 착륙 단계에서 이 자동 발사를 사용하여 지상에 더 빨리 도달할 수도 있습니다. 중지하려면 탭하세요. 조종간 매우.

워프레임

무료 온라인 게임
워프레임(출처: Steam)

전쟁 장르 게임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승리하는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PC를 위한 또 다른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은 Warframe입니다. 당신은 이미 이 하나의 전쟁 게임에 익숙할 것입니다. 

Warframe은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C 액션 게임이기도 합니다. 여기에서 캐릭터를 선택하고 선택할 수 있는 무기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특정 항목과 적을 찾기 위해 열린 세상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AOV

무료 온라인 게임
AOV 그림

모바일 레전드가 제시한 전투 컨셉과 거의 동일하며, 가레나 AOV 또한 5 대 5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OBA) 게임 배틀도 선보입니다. 

그러나 Ultra HD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더욱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물론 게임 외관 측면에서 Mobile Legends보다 낫습니다. 그 외에도 AOV는 매주 새로운 영웅을 출시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Hero에 지루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중 하나인 이 게임에는 80명 이상의 영웅이 있습니다. 각 영웅은 이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다양한 기술이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OV 게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하고

HAGO는 이전 게임과 달리 소셜 게임, 친구 및 지인을 추가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캐주얼 게임을 할 수 있는 경기장의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HAGO는 최고의 무료 및 재미있는 온라인 게임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플레이 중인 게임에 따라 혼자 또는 그룹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HAGO는 가장 인기 있는 경량 게임으로, 수십 MB의 공간만 차지하며, 이 편안한 게임의 부가 가치인 플레이어는 채팅 및 음성 통화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HAGO 애플리케이션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HAGO 사용자가 염소 싸움, 두뇌 싸움, 칼 던지기 등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재미있고 간단한 온라인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이 애플리케이션이 게임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흥미롭지 않나요? 2022년에 플레이한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은 무엇입니까?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합법적인 돈 버는 앱, 지불이 입증되었습니다!

에서만 저렴하고 빠른 게임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매일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고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