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2022년 2월 에디션을 위한 5가지 최고의 총기 스킨

AR PUBG

많은 최고의 무기 스킨 배그 그러나 지금까지 2022년 2월 에디션의 최고의 PUBG 무기 스킨은 5개뿐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스킨은 무엇입니까?

게임 개발자들은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몇 가지 무기 스킨을 선보였습니다. 이 무기 스킨은 현재 전장에서 사용되며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 위신을 더합니다.

VCGamers는 특히 Vicigers 친구를 위한 2022년 2월 에디션의 5가지 최고의 PUBG 무기 스킨을 요약했습니다. 그러니 계속 지켜봐주세요, 형님!

2022년 2월 최고의 PUBG 무기 스킨 목록

무기 스킨은 무기에 개성을 부여하고 상대를 스타일리시하게 물리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PUBG Mobile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 스킨을 포함하여 선택할 수 있는 PUBG 2022년 2월호의 최고의 무기 스킨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일반적이며 상자를 통해 쉽게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다른 일부는 매우 드물고 자랑할 권리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PUBG 2022년 2월호에 대한 최고의 무기 스킨입니다.이러한 무기 스킨 중 다수는 가장 비싸지 만 확실히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

류멘 스쿠나 그로자

PUBG 2월 에디션 최고의 무기 스킨
그로자

Ryumen Sukuna Groza는 PUBG 2022년 2월호 최고의 무기 스킨이자 게임에 포함된 최신 프리미엄입니다.

레벨 7까지 업그레이드 가능한 스킨은 에어드랍 전용 무기로는 가장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Jujutsu Discovery 이벤트에 가서 상자를 열어 얻을 수 있습니다.

Ryumen Sukuna Groza의 최종 형태는 빛나는 붉은 눈을 묘사하여 위협적인 표정을 짓습니다.

PMGC 프레스티지 스카-L

PUBG 2월 에디션 최고의 무기 스킨
명성

PMGC Prestige Scar-L은 2022년 1월 PMGC 2021 그랜드 파이널을 축하하기 위해 소개되었습니다. Prestige Scar-L은 PMGC 프리미엄 상자에 추가되었으며, UC를 많이 지출한 후 운이 좋은 플레이어 몇 명만이 얻을 수 있습니다.

독특한 '적중' 효과는 YouTube 사용자, 프로 선수 및 커뮤니티 팬 사이에서 스킨을 인기있게 만듭니다.

PMGC 2021 Prestige Scar-L 스킨, 화려한 의상, 무기 스킨 및 기타 상품이 포함된 새로운 프리미엄 상자가 PUBG 모바일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Scar-L의 완전히 새로운 프레스티지 스킨은 진행 중인 PMGC 2021 이벤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처음 10번의 프리미엄 상자 뽑기 내에서 전설적인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눈 덮인 버그 SKS

PUBG 2월 에디션 최고의 무기 스킨
SKS

Snowcapped Berg SKS는 2022년 첫 번째 Lucky Spin에서 PUBG Mobule에 소개되었습니다. 많은 크리에이터가 무기 스킨을 얻기 위해 수천 UC를 소비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활기찬 모습으로 즉시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스킨은 Mirror World 모드에서 발견되는 육각 수정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글라이딩 제이드 드래곤 DP 28

PUBG 2월 에디션 최고의 무기 스킨
DP 28

Glided Jade Dragon DP-28은 지금까지 LMG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2022년 2월호 무기 스킨이기 때문에 PUBG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럭키 스핀, 보라색, 녹색 및 하늘색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 스킨에 도입되었습니다. Glided Jade Dragon DP 28은 문어의 촉수처럼 보이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Gilded Jade Dragon DP28은 2021년 8월의 Gilded Jade Dragon Crate 이벤트입니다. 이를 위해 여러분 각자는 저렴하지 않은 UC를 여러 개 발행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최고의 PUBG Lite 무기 스킨 5개

테크노코어 M416

PUBG 2월 에디션 최고의 무기 스킨
M416

PUBG 최고의 무기스킨 지난 2월호는 TechnoCore M416입니다. TechnoCore M416 스킨은 몇 달 전 Lucky Spin에서 PUBG로 가져왔습니다.

TechnoCore M416 업그레이드는 네온 그린과 블랙 색상입니다. 그러나 TechnoCore M416의 최종 형태의 모습은 그 자체의 아이덴티티를 제공합니다. 형광 액체가 빛나고 TechnoCore M416을 따라 움직입니다.

운이 좋은 플레이어만이 전설적인 TechnoCore M416 스킨을 얻을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돌릴 때마다 럭키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Lucky Points가 200에 도달하면 TechnoCore M416(Level.1)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른 맵에는 없는 Karakin PUBG만의 5가지 특징

매우 매력적인 2022년 2월호의 PUBG 무기 스킨 베스트 5였습니다. 2022년 2월 에디션의 최고의 PUBG 무기 스킨 중에서도 가장 희귀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