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Ruby 게임플레이 팁

게임 루비

Ruby는 게임에서 매우 인기 있는 파이터 및 탱크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피지컬 라이프스틸이 매우 높은 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을 플레이할 때 오프라이너를 지키는 파이터 영웅이나 코어 영웅을 지키는 탱크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엄청난 데미지와 매우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잃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여전히 Mobile Legends에서 OP입니다.

게임플레이 루비 MLBB

Mobile Legends Guide의 이 부분은 게임의 시작, 중간, 끝에서 Offlaner로 Ruby의 게임플레이를 플레이하는 세부 사항에 대해 설명하는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이러한 팁만으로는 Ruby 게임 플레이를 마스터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순위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여전히 지도에 대한 이해와 영웅 설정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초기 게임

게임 루비
초기 게임

이 영웅의 최신 업데이트로 HP 성장이 너프되었으며 기본 HP가 감소했습니다.

즉, 그는 게임 초반에 상당히 질척거리고 아이템이 없으면 Spell Vamp는 라인에서 체력을 유지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전하게 파밍을 하고 각 미니언에서 미니언에게 마지막 타격을 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특히 Thamuz, Yu Zhong 및 Jawhead와 같은 강력한 초기 게임 오프너와의 전투에서. 포탑 가까이에서 플레이하고 게임 중반에 눈덩이를 굴리도록 갱에게 요청해야 합니다.

스킬 1을 사용하여 미니언을 청소하고 약간의 HP를 재생하여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미니언 웨이브에서 골드와 경험치를 잃을 위험이 없습니다.

자신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농사를 짓고, 전쟁 중인 팀을 돕고, 포탑을 보호하고, 상대의 포탑을 파괴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 당신은 너무 야만적일 수 없습니다.

게임 중반

게임 루비
루비

플레이 8분 또는 10분에 이미 1~2개의 핵심 아이템이 있어야 하며 레인에서 자신을 매우 잘 방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미니언의 웨이브를 빠르게 제거하고 다음 웨이브를 제거하기 위해 적의 정글에서 기다리는 것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빈둥거리거나 미니언 웨이브가 오기를 기다릴 때 중간 차선에서 갱킹을 하고 적과 한타를 강제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매우 좋은 CC를 가진 강력한 영웅이기 때문에 쉽게 아군이 전투에서 승리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적의 포탑을 밀어내는 것이 여기서 두 번째 우선 순위입니다. Ruby는 수적으로 열세인 전투에서 쉽게 승리하기 전에 여전히 몇 가지 항목을 더 완료해야 하므로 동일한 수의 영웅과의 전투에서 기회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늦은 게임

게임 루비
늦은 게임

모든 또는 거의 모든 항목에 대해 푸시 레인의 우선 순위를 지정해야 합니다. 그는 매우 강력한 재생 영웅이기 때문에 2-3명의 적 영웅을 쉽게 상대할 수 있으며, 팀이 농사를 따라잡거나, 다른 차선을 밀고, 영주를 차지하거나, 팀에 합류하여 적을 끝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적 정글 주변의 덤불에서 기다리는 것은 좋은 매복으로 적 정글러를 죽이고 적과 4v5 상황을 강요하고 게임에서 이길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잘 작동합니다.

또한 Ruby 게임 플레이로 다음과 같은 스킬 콤보를 수행하여 전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 궁극기 + 스킬 2 + 스킬 1 + 일반 공격 
  • 스킬 1 + 스킬 2 + 일반 공격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이순신 게임 플레이 팁

게임의 초점은 전쟁 중인 팀을 돕고, 지도를 열고, 상대의 포탑을 파괴하고 영주를 죽이는 목표를 계속 플레이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게임에서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킬을 우선시하지 마십시오.

전반적으로 Ruby의 게임 플레이는 특히 다수의 적을 상대로 게임 후반에 번창하는 강력한 영웅입니다.

그는 상대적으로 초기 게임이 약하고 CC 및 폭발에 취약하기 때문에 초기에 제대로 농사를 지을 기회가 주어지지 않으면 게임 플레이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잘 플레이하려면 초반에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갱을 요청하고, 미니언 무리를 제거하세요.

올바른 엠블럼, 주문 및 아이템을 사용하면 그를 죽이기 전에 거의 전체 HP 바를 훔칠 가능성이 있는 매우 무시무시한 파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팁은 확실히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셀레나 게임플레이 팁

지금까지 Ruby 게임 플레이를 사용하기 위한 5가지 팁입니다. 이 영웅은 여전히 랭크를 높일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우더라도 잃을 것이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