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Nintendo Switch Lite 게임 5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게임

최고의 Nintendo Switch Lite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을 찾고 있다면 여기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Lite는 작고 컴팩트한 콘솔로 어디서나 쉽게 가져갈 수 있으며 일반 버전보다 비용도 저렴합니다.

다만 크기가 작아 탈착식 조이콘이 장착되어 있지 않다.

즉, Just Dance와 같은 일부 동작 기반 게임은 Nintendo Switch Lite에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밝은 면에서는 여전히 Nintendo Switch Lite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의 5가지 최고의 공포 게임

최고의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게임

Nintendo Switch Lite 게임을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게임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출처: 유튜브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은 지금까지 닌텐도 스위치에서 나온 최고의 어드벤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항상 새로운 콘텐츠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몇 달 동안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경험상 이 게임은 큰 화면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즐거울 것입니다. 그러나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는 여전히 Nintendo Switch Lite에서 뛰어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개방적이고 넓은 맵, 긴 메인 스토리, 완료하는 재미가 있는 다양한 사이드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물의 숲: 뉴 호라이즌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게임
동물의 숲: 뉴 호라이즌스. 출처: 유튜브

Animal Crossing: New Horizons가 널리 플레이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섬을 탐험하게 될 개인 섬 낙원으로 안내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곤충 사냥, 마을 사람들과 대화, 나무 심기, 마을 사람들을 위한 멋진 옷 찾기, 독특한 가정 용품 찾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Nintendo 최고의 게임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슈퍼 마리오 메이커 2

게임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슈퍼 마리오 메이커 2
슈퍼 마리오 메이커 2. 출처: 유튜브

Super Mario Maker 2 게임은 고전적인 Super Mario 게임과 동일한 종류의 2D 플랫폼 액션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자신만의 창조물을 만들고 자신의 레벨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을 것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만든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토리와 능력에 따른 10종 이상의 최강 포켓몬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출처: 유튜브

Pokemon을 좋아한다면 Nintendo Switch Lite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 중 일부는 RPG Open World이며, 언뜻 보기에 이 게임은 Capcom의 Monster Hunter 시리즈와 많은 공통점이 있으며, 이것이 이 게임이 이 목록에 포함될 가치가 있는 이유입니다.

시각적으로 평범한 게임이지만 전반적으로 넓고 매력적인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세계를 탐험하고 야생 포켓몬을 잡은 다음 수집해야 합니다.

Stardew 계곡

Stardew 계곡
Stardew 계곡. 출처: 유튜브

Stardew Valley는 편안한 농업 시뮬레이터 게임이므로 Nintendo Switch Lite에서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작물로 땅을 경작하여 나만의 농장을 짓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길을 따라 마을 사람들을 만나고 상호 작용할 것입니다. 마을의 모든 사람들은 Stardew Valley를 위대하게 재건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리고 원한다면 친구들을 초대하여 멀티플레이어에서 함께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대망의 Nintendo Switch Pro, What's Up?

이것이 Nintendo Switch Lite 게임에 대한 논의입니다. 계속 지켜봐 VCGamers 뉴스 항상 최신 게임 뉴스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게임이든 쉽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다음에서 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