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백만 미만의 최고의 게임용 헤드셋 5개

모든 비디오 게임을 완벽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최고의 가치를 지닌 게임용 헤드셋이 필수적입니다. 물론 게이머는 그것을 사용해야합니다.

현재 Razer, 로지텍, Steelseries, Corsair, Cooler Master 및 HyperX는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게임용 헤드셋을 제공하기 위해 서로 경쟁합니다. 대부분이 7.1 서라운드 사운드, THX Spatial Audio, Dolby DTS Headphone:X 등을 제공합니다.

채널, 연결 옵션, 조명 체계, 주파수 응답 범위, 임피던스 및 잡음 제거 옵션과 같은 최고의 게임용 헤드셋을 구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고려해야 할 사항이 너무 많아 최고의 게임용 헤드셋의 범위를 좁히는 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게이머의 선택을 돕기 위해 2022년 200만 달러 미만의 최고의 게임용 헤드셋 5개를 소개합니다.

2022년 최고의 게임용 헤드셋 목록

다음은 2022년에 구입할 수 있는 2백만 미만의 최고의 게임용 헤드셋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로지텍 G535 라이트스피드 무선

로지텍 G535 라이트스피드 무선
로지텍 G535 라이트스피드 무선

로지텍 G535 Lightspeed는 인기 있는 게임 헤드셋인 Logitech G335의 무선 후속 제품입니다. 40mm 드라이버의 주파수 응답 범위는 20Hz-20KHz이고 임피던스는 36입니다.

또한 Discord의 선명한 통신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 헤드셋에 연결된 카디오이드 마이크는 적절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대기 시간이 짧은 고성능 Lightspeed 무선 기술은 33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최대 12미터의 무선 범위를 제공합니다. 온이어 컨트롤은 접근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조절 가능하고 뒤집을 수 있는 헤드밴드와 263g에 불과한 이 헤드셋은 놀라울 정도로 편안한 게임용 헤드셋입니다.

이 헤드셋의 분명한 장점은 디자인 측면에 있습니다. 무선 기능은 연습 수준이 높은 연주자에게 이상적입니다. 폼 이어 쿠션은 메모리 폼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편안함을 느낍니다. 헤드 서스펜션에는 사용자의 머리 크기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신축성 있는 천이 있습니다. 그러나 무게는 236g에 불과합니다.

게임 헤드셋 대기 시간은 주요 관심사이므로 통합 Logitech LIGHTSPEED 기술은 대기 시간을 줄입니다. 이 기술은 20미터 범위에서 33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갖는다고 한다.

마이크를 음소거로 또는 그 반대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Logitech G535 Lightspeed Wireless Gaming Headset은 Discord 인증을 받았으며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최고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고 게임이 더 생생하게 느껴집니다.

HyperX Cloud II 무선

HyperX Cloud II 무선

HyperX Cloud II Wireless는 항상 인기 있는 Cloud II의 무선 버전입니다. 네오디뮴 자석이 있는 53mm 다이내믹 드라이버는 고급 청취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파수 응답 범위는 15Hz–20kHz이고 임피던스는 60Ω입니다. 양방향 노이즈 캔슬링 일렉트릿 콘덴서 마이크(ECM)는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2.4GHz 무선 연결로 최대 20미터의 영역을 커버하고 30시간의 배터리 백업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0.5m USB 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309그램의 가벼운 이 헤드셋은 HyperX 시그니처 메모리 폼과 프리미엄 인조가죽 커버링으로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Cloud II Wireless는 재택 근무 및 온라인 교육 목적으로도 적합합니다. 더 나은 위치 오디오를 위해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Razer Kraken 얼티밋 RGB

Razer Kraken 얼티밋 RGB
Razer Kraken 얼티밋 RGB

Razer Kraken Ultimate RGB는 Kraken 게임용 헤드폰 시리즈 중 최고의 모델입니다. 맞춤 조정된 50mm 드라이버는 20Hz–20KHz의 주파수 응답 범위와 32Ω 임피던스로 제공됩니다. ECM 단방향 붐 마이크에는 능동형 소음 제거 기능이 있습니다.

냉각 젤이 주입된 이어컵 쿠션은 오래 지속되는 편안함을 제공하며 견고한 알루미늄 및 강철 구조는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패널 레이저 Chroma RGB는 1,680만 가지 색상, 무수한 패턴 및 역동적인 게임 내 조명 효과를 제공합니다. Kraken Ultimate는 Razer Synapse 3를 통해 활성화된 THX Spatial Audio를 지원하는 Discord 인증 게임용 헤드폰입니다.

스틸 시리즈 Arctis 5

스틸 시리즈 Arctis 5
스틸 시리즈 Arctis 5

Arctis 5는 SteelSeries의 유명한 Arctis 게임용 헤드폰 시리즈에 속합니다. 주파수 응답 범위가 20Hz – 22KHz이고 임피던스가 32Ω인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로 구동됩니다. 개폐식 양방향 마이크에는 소음 제거 기능이 있습니다.

온이어컵 컨트롤을 통해 접근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USB ChatMix 다이얼과 페어링하여 게임을 떠나지 않고도 게임과 채팅 오디오의 균형을 완벽하게 맞출 수 있습니다.

Arctis는 사용자가 DTS Headphone:X 2.0으로 유명한 차세대 DTS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게임용 헤드폰에는 이중 영역 Prism RGB 조명이 있는 이어컵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최고의 게이밍 SSD 추천

쿨러마스터 MH670 무선

쿨러마스터 MH670 무선

MH670 Wireless는 Cooler Master의 MH 시리즈 게임용 헤드폰에 속하는 훌륭한 헤드폰이며 MH650의 후속 제품입니다. 50mm 드라이버는 각각 유선 및 2.4GHz 무선 모드에서 15Hz–25KHz 및 20Hz–20KHz의 주파수 응답 범위를 갖습니다. 임피던스는 32Ω입니다.

Cooler Master MH670 Wireless는 견고한 강철, 내구성을 위한 플라스틱 헤드밴드, 편안함을 위한 PU 가죽 폼 패딩과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최고의 게임 테이블 추천

탈부착이 가능한 유연한 무지향성 마이크의 주파수 범위는 50~18,000Hz입니다. 사용자는 물리적 가상 7.1 서라운드 사운드 스위치를 활성화하여 최상의 청취 경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