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Thamuz

카운터 히어로 타무즈

Thamuz는 영웅 중 한 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전투기 역할에 포함됩니다. 그러나 Mobile Legends 2022에는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Thamuz가 있습니다.

Thamuz 자신은 높은 수준의 내구성을 갖는 것 외에도 상대에게 상당히 고통스러운 실제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오프 플래너로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꼭 알아야 할 Mobile Legends의 Thamuz의 Hero Counter입니다.

Thamuz 자신은 게임 플레이에서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가 여전히 많기 때문에 오늘날에도 여전히 꽤 인기가 있습니다. 그 자신은 순위 모드에서 가장 많은 영웅 선택입니다.

이 파이터 영웅은 높은 저항력과 데미지로 인해 가해자가 되기에 충분히 강합니다. 물론 여러분 중 일부는 이 영웅과 싸우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Vicigers 친구를 위한 Thamuz Mobile Legends 영웅 카운터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Counter Thamuz MLBB 영웅 목록

이번 기회에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강력한 타무즈 카운터 영웅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궁금하고 어떤 영웅을 사용하여 그를 이길 수 있는지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의 전체 설명으로 바로 이동하겠습니다!

박시아

카운터 히어로 타무즈
박시아

Thamuz의 첫 번째 영웅 카운터는 Baxia입니다. Baxia는 상대의 HP 재생 효과를 감소시키는 능력을 가진 Mobile Legends의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2번 스킬과 그의 궁극기를 사용하면 HP 재생 능력을 가진 모든 상대를 압도하게 됩니다. 게다가 박시아 자체의 내구도도 상당히 높아 죽이기 어렵다.

Baxia는 라이프 스틸 효과와 높은 HP 재생을 가진 적을 만날 때 종종 선택됩니다. 이 영웅이 가진 기술은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이 영웅은 상대방을 어렵게 만들 수 있으며 파밍을 할 수 없습니다.

캐리

카운터 히어로 타무즈
캐리

Karrie는 Thamuz MLBB에 쉽게 대응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명사수 영웅입니다.

그녀는 높은 수준의 내구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녀가 생성하는 피해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Karrie와 대면할 때 여전히 압도당할 것입니다.

캐리의 2차 스킬도 그녀에게 접근하기 어렵게 만든다. 이 명사수 영웅은 그를 상대로 좋은 카운터입니다.

발리어

카운터 히어로 타무즈
발리어

Valir는 Thamuz MLBB의 카운터 영웅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마법사 영웅입니다. Valir 자신은 스킬 1과 궁극기를 통해 그에게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Valir의 두 가지 기술은 Valir에게 접근하여 공격하려는 경우 그를 밀어내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NoD 아이템을 사용하면 Valir가 그를 상대로 충분히 강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라푸라푸 카운터 영웅

디기

카운터 히어로 타무즈
디기

Mobile Legends에서 Thamuz에 대항할 다음으로 강력한 영웅은 Diggie입니다. 이 영웅의 능력은 매우 짜증나고 자신의 영역에 있을 때 동료를 풀어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팀 전투 중에 상대가 모이면 더 강해지고 용암 폭발로 상대 영웅의 복잡성을 매우 쉽게 물리 칠 수 있습니다. Diggie의 궁극적인 기술을 사용하면 쉽게 놓아주고 그와 거리를 둘 수 있습니다.

에메랄드

카운터 히어로 타무즈
에스메랄다

Thamuz가 Esmeralda의 공격에 맞서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이 영웅을 오늘날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Thamuz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탱커 마법사 영웅은 상대방을 자신의 능력으로 보호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패는 에스메랄다의 능력에 흡수되어 에스메랄다를 이기기 매우 어렵게 됩니다. 게다가 이 탱크메이지 영웅의 약점인 CC스킬도 없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힐다의 최강 카운터 히어로

이것이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Thamuz 카운터 영웅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이것이 유용하고 모든 Vicigers 친구들에게 좋은 참고 자료가 되기를 바랍니다.

위의 설명을 읽으면 그를 쉽게 이길 수 있는 영웅을 알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