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의 무기 반동 없음 PUBG Mobile, Aim Auto Awesome Bro!

FF 무기 콤보

Vicigers 친구가 게임을 처음 접하는 경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또는 조준을 재훈련하고 싶다면 이 PUBG 무반동 무기가 첫 번째 선택이 되어야 합니다.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알아보세요.

총은 슈팅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PUBG Mobile도 예외는 아닙니다. PUBG가 모바일 게임인 경우 터치스크린 컨트롤이 PC 마우스 및 키보드만큼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무기 컨트롤이 아마도 가장 어려운 부분일 것입니다.

반동이 적은 총은 제어하기 쉽고 따라서 더 강력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조준을 자동으로 튕기는 반동 없는 PUBG 무기 상위 5개에 대해 설명합니다. 궁금한? 끝까지 들어, 형.

PUBG 모바일 무반동 무기 목록

UMP45

총-ump45-pubg

UMP45는 토미 건 다음으로 모든 SMG 중에서 두 번째로 높은 데미지를 주는 PUBG Mobile 최고의 SMG일 것입니다.

한편 피해는 AR 수준에서 멀지 않으며 낮은 반동으로 인해 완벽한 조준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포어 그립과 보정 장치를 사용하면 이러한 측면을 더욱 개선할 수 있습니다.

PUBG 프로 선수들은 일반적으로 보정기를 서프레서로 교체하기도 합니다. UMP45는 PUBG 무반동 무기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할 자격이 있습니다.

벡터

벡터 ff 무기

벡터는 UMP45와 동일하게 작동하지만 발사당 높은 데미지와 더 높은 발사 속도를 절충합니다. 손상 측면에서 벡터는 실제로 더 좋습니다.

매우 높은 발사 속도와 낮은 반동 외에도 이 무기는 성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SMG 중 가장 많은 부착 슬롯을 가지고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이 무기의 주요 단점은 탄창 용량이 19개에 불과하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게임 후반에 벡터를 계속 사용하려면 확장 탄창이 필수입니다.

DP-28

dp-28

DP-28과 같은 돌격소총이 PUBG에서 반동이 없는 무기 목록에 포함된 이유는 양각대 때문입니다. 엎드리거나 웅크리고 사격하면 반동을 크게 줄일 수 있어 멀리 있는 목표물에 대해 보다 정확한 사격이 가능합니다.

고대 무기이기 때문에 부착물이 없고 최대 6배까지만 스코프를 수용할 수 있어 사격을 지원하는 범위가 크게 증가합니다.

M416

M416

M416은 초보자와 베테랑 모두 PUBG 플레이어에게 항상 인기 있는 팬이었습니다. 이 무기는 반동이 매우 적고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M416의 가장 좋은 점은 총구, 탄창, 개머리판, 하단 및 상단 레일 부착물을 허용하는 모든 돌격 소총의 대부분의 수정을 허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 PUBG 플레이어이십니까? 이것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입니다!

게다가 안정성도 뛰어나 AUG에게만 밀리고 있다. 따라서 완전히 수정된 M416은 매우 강력합니다. 반동이 적어 완전 자동으로 목표물을 맞출 수 있습니다. 당연히 M416은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주는 PUBG 무반동 무기입니다.

8월 A3

8월 A3

AUG A3는 에어드랍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무기이고, 그래서인지 이토록 강력한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훨씬 더 빠른 총구 속도 외에도 뛰어난 조작성과 낮은 반동을 제공합니다. 이는 AUG A3의 총알이 일반 AR보다 훨씬 빠르게 이동하므로 더 정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AUG에도 단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이 무기는 재장전 시간이 상당히 느리며 전술적 재장전 시간은 3초이므로 퀵드로우 탄창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연사 속도도 상대적으로 느려 제어가 더 용이하지만 근접전에서 위력이 다소 떨어집니다. 이것이 PUBG Mobile에서 AUG A3를 무반동 무기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ier Ace PUBG Mobile로 빠르게 등급을 올리는 5가지 팁

이것이 바운싱 조준을 제공할 수 있는 반동 없는 PUBG 모바일 무기 5가지 목록입니다. 반동이 큰 무기가 마음에 들지 않는 분들을 위해 위의 권장 PUBG 무반동 무기 중 일부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슛 정확도가 좋지 않은 분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