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Roblox 플레이 방법, 빨리 프로가 되자!

로블록스 가이드

이번에는 Roblox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어린이, 청소년부터 게임을 하는 성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서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Roblox는 2004년부터 출시된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나중에 시뮬레이션 게임, 경주, 장애물, 전쟁 등과 같은 다른 많은 유형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Roblox에서는 자신만의 게임을 디자인하고 만든 다음 다른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Roblox 게임이 재미있지 않나요?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Roblox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주요 논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 VCGamers에서 Roblox 계정 Robux를 충전하세요. 저렴하고 빠르며 robux를 충전하고 싶습니다. 
신뢰할 수 있습니까? 여기서 로벅스를 구매하세요!

로블록스 플레이 방법

로블록스 플레이 방법
로블록스 캐릭터. 출처: NowGG.

Roblox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먼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Roblox는 모바일과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플랫폼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를 완료하면 즉시 Roblox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Noob: 사용 정의 및 목적

새 게임을 만드는 방법

로블록스 플레이 방법
Roblox에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 출처: Reddit/r/Roblox

Roblox에서 새로운 게임을 만들고 싶다면 필요한 플랫폼은 PC입니다.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장치는 Roblox에서 게임을 만드는 데 호환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Roblox에서 게임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은 Roblox Studio입니다.

Roblox Studio가 있으면 이를 열 수 있으며 Suburban, Pirate Island, Combat, Castle, Line Runner 등과 같이 만들 수 있는 여러 유형의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초보자는 Obby와 같은 쉬운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Roblox에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낮과 밤 시간 변경

인게임 로 블록 스, 실제 시간에 따라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변경하는 방법은 오른쪽 메뉴에서 속성을 선택한 후 조명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대로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계단 색상 변경

Obby에서는 일련의 계단 형태로 된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해야 합니다.

변경하고 싶은 경우 편집 메뉴의 색상을 사용하여 단계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장애물 추가

Obby에서는 원하는 위치에 나무, 군인, 로봇 등 다양한 장애물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게시

게임 디자인을 마친 후 파일로 이동한 다음 Roblox에 게시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기본 설정 메뉴에서 게임 제목과 설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하고 싶어하도록 재미있는 제목을 만드세요. 그런 다음 Create Place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이 Roblox에 성공적으로 게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혼란을 등록하는 방법?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Roblox 플레이 방법에 대한 팁

로블록스 플레이 방법
초보자를 위한 Roblox 플레이 팁. 출처: 로블록스

Roblox에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는 초보자는 물론 프로 선수처럼 플레이할 수 있는 팁도 필요합니다.

초보자에게 적합한 한 가지 팁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플레이 테스트를 할 기회를 주는 것입니다.

플레이 테스트 자체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당신이 만들고 있는 게임을 시도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로부터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초보자로서 Robux를 구입하여 게임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Robux를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또한 읽으십시오: PC 2023에서 Roblox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참고하세요!

가장 완전한 최신 Roblox 뉴스만 읽기 VCGamers 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