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Honkai Impact 게임 방법, 빠르게 레벨업하세요!

혼카이 임팩트

게임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혼카이 임팩트? 물론 아직 초보자인 분들은 레벨업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혼카이 임팩트는 RPG 액션 게임 현재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기반으로합니다. 이것은 Google Play 스토어에 등록된 플레이어가 300,000명 이상으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게임을 하고 싶지만 가장 낮은 레벨부터 시작하기에는 게으른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기사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특히 초보자를 위해 Honkai Impact를 플레이하는 여러 가지 방법과 레벨을 높이는 요령을 설명하기 때문입니다. 자, 기사를 끝까지 따르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Honkai Impact 트릭 

그래서 이번에는 아직 초보자인 분들을 위해 Honkai Impact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때로는 처음부터 모든 것을 반복해야 하기 때문에 게임을 시작하기에 너무 게으른 분들도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럼 이렇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다양한 미션 완료 

최대 그래픽의 Honkai Impact 3 액션 RPG
Honkai Impact 게임 임무를 완료하십시오. 출처: VCGamers.

임무 아이콘을 클릭하면 사용 가능한 다양한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이러한 각 옵션에는 Valkyrie의 다양한 측면을 향상시키는 데 대한 자체 보상이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의 대부분은 스토리 라인을 따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여기에서는 하나의 하드 모드에서 선택 지점을 3번 반복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데일리는 항상 경험의 원천이기 때문에 최대한 보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데일리를 완료하여 얻을 수 있는 보상 중 일부는 엠블럼 타이틀, 4성 스티그마, 적 무리를 처리하는 데 매우 능숙한 발키리 테레사 캐릭터를 포함합니다.

모든 스토리 모드 플레이 

게임 Honkai Impact의 스토리 미션. 출처: VCGamers.

Honkai Impact에서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쉬운 방법 중 하나는 모든 스토리 모드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다른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하드 모드와 슈프림 모드가 동일한 액트와 챕터에서 플레이되고 일반 모드에서 완료된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단지 하드 모드의 폭력성이 노멀 모드보다 높고, 최고 모드가 폭력성이 가장 높다는 것뿐이다. 

하드 모드는 발키리를 업그레이드하여 전투력을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발키리 조각을 저장합니다.

하드 모드에서 얻을 수 있는 코인, 경험치, 아이템의 양은 일반 모드보다 많습니다. 물론 가장 심한 난이도에 따라. 새로운 얼티밋 모드는 규칙 2 챕터 1-12 및 하드 모드를 완료한 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튜토리얼 완료 

혼카이 임팩트
Honkai Impact 게임 이벤트. 출처: 유튜브.

빠르게 레벨을 올리려면 Honkai Impact 게임의 튜토리얼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다양한 유형의 게임을 알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나중에 유용한 보석 형태의 상품을 받게 됩니다. 결국 교육은 실제로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Update 3.3 특별 프로그램 요약

매일 플레이 

혼카이 임팩트
Honkai 3D 게임을 매일 즐겨보세요. 출처: 유튜브.

기본적으로 이 게임에는 완료했을 때 수익성이 있는 일일 작업이 있습니다. 할 수 있는 다양한 일상 활동을 제공하는 Honkai Impact도 마찬가지입니다.

일일 작업 완료에 대한 보상은 하루에 15개의 작업입니다. 이 포인트를 최대 135까지 모으고 코인으로 더 많은 구매를 추가하세요. 이렇게 하면 보석 및 기타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150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Honkai Impact에서 빠르게 진행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진행 중이거나 앞으로 다가올 챌린지와 이벤트에 대해서도 알아야 합니다. 

이미 알고 있다면 챌린지와 이벤트에 참여하여 경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경험치가 오르면 당연히 레벨도 빨라지기 때문입니다.

받은편지함도 확인해야 합니다. 게임에서 받은 편지함을 확인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거기에서 보상이 포함된 이메일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 이 수수료의 금액은 확인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받은 편지함을 열지 않으면 좋은 선물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Honkai Impact를 플레이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이 팁이 게임 레벨을 더 빨리 올리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yla Genshin Impact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팀 구성 요소

에서만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