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초보자를 위한 7가지 PUBG 팁

초보자를 위한 PUBG 팁

방금 다운 받으신 분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 FPS(First Point Shooter)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과 확실히 혼동됩니다. 초보자를 위한 PUBG 팁에 관한 이 기사를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참조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PUBG Mobile 게임은 점점 더 좋아지고 전술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PUBG Mobile은 전 세계인이 즐기는 모바일 FPS 게임입니다. 다양한 경쟁 대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것에 대해 싸우고 있습니다. PUBG Mobile을 안정적으로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먼저 기존 유틸리티와 게임 감각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유틸리티를 사용하는 예는 게임 내에서 무기, 지도, 차량, 장애물 등을 아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초보자를 위한 배그 팁입니다.

토지 우물

초보자를 위한 PUBG 랜딩 팁

양호하고 올바른 착륙 위치는 정확하고 빨라야 합니다.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순위가 떨어지지 않도록 unranked 연습을 하시면 됩니다. 익숙해져야 할 상륙은 약탈 장소를 놓고 싸우고 적과 거리를 두는 것이 아니다.

따라서 약탈에 더 유연하고 물론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여 친구들이 더 많이 의지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착륙에서 시작하여 가장 수익성이 높은 위치에서 신뢰할 수 있습니다.

아직 PUBG를 처음 플레이하는 분들을 위해 작은 장소나 도시에 착륙하여 항상 전쟁에 휘말리지 않도록 하세요.

또한 읽기: PUBG 모바일 신 티어 무기, 1대7이 될 수 있습니다!

전리품 우물

초보자를 위한 PUBG 전리품 팁

초보자를 위한 PUBG의 두 번째 팁은 루팅의 우선순위를 적절하게 정하는 것입니다. 신속하게 결정을 내리고 필요한 유틸리티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배낭, 조끼, 헬멧, 물론 무기 및 의료 키트 등.

아직 PUBG를 플레이하는 초기 단계라면 레벨 3도 수익성이 높지만 레벨 2를 가져와 보십시오. 물론 한 번에 한 집을 자주 확인하여 어떤 잠재력을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적이 이미 당신을 보고 있기 때문에 약탈할 때 조심하세요. 사용된 시간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빠르고 정확하게 약탈하십시오.

또한 읽기: M249 PUBG Mobile과 이전 버전의 비교

감도 향상

초보자를 위한 PUBG 감도 팁

편안하게 감도를 조정하십시오.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은 시행착오가 있을 텐데요. 따라서 게임 내에서 플레이하기에 편하다고 생각되는 나만의 레이아웃과 감성을 갖도록 노력하세요.

물론 편안함을 주는 감도로 PUBG Mobile 게임은 항상 개선되고 개선됩니다. 훈련소에서 연습을 많이 하셔서 슛과 지글을 하면서 바로 해볼 수 있다.

또한 읽기: 중요한! AIM PUBG Mobile을 훈련하는 5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니맵에 주의

초보자를 위한 PUBG 팁 맵에 주목하세요

총성, 발자국, 차량 등의 공격을 방어하려면 미니맵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래서 깨어 있고 행동을 조심하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PUBG 팁, 이것은 확실히 높은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맵을 잘 제어하려면 팀에서 플레이할 때 먼저 팀을 시작해야 합니다. 미니맵에 있는 내용은 항상 소통하세요.

또한 읽기: 2022년 2월 최고의 PUBG Lite 무기 스킨 5개

존을 지켜라

초보자를 위한 PUBG 팁 존에 주목하세요

이것에 대한 초보자를 위한 PUBG 팁은 정말 주의가 필요합니다. 미니맵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 외에도 영역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우리를 어느 방향으로 회전하게 만드는 영역 바운스.

영역이 축소되기 시작할 때 영역을 예측하고 분석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상대 팀보다 빠릅니다. 여러 차량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회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PUBG Lite 2022에서 희귀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

영역의 끝에서 재생

구역 끝에서 플레이하기 초보자를 위한 PUBG 팁

게임 후반부에 주의를 기울인 후, 해당 영역의 끝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 팁을 사용하면 상대방이 베이스캠프로 어디에 있는지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PUBG 팁, 팀원과 플레이할 때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PUBG에서 스파이더맨 웹 슈터를 찾을 수 있는 상위 6개 위치

결투 AIM을 시도

초보자를 위한 AIM PUBG 팁

초보자를 위한 마지막 PUBG 팁은 AIM 전투입니다. 여전히 조준이 부족한 분들을 위해 적어도 게임 감각과 이상적인 게임 플레이를 얻기 위해 연습하십시오. 익숙해지면 확실히 게임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