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파이어를 플레이하는 프로처럼 보이는 초보자를 위한 비밀

프리파이어

이번에는 2021년 프리파이어를 플레이할 때 초보자들이 프로처럼 보일 수 있는 비결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장르의 인기를 고려하여, 배틀 로얄 지금까지 경쟁사인 비슷한 게임이 여럿 있는데도 대체되지 않았다. 그 결과 111dots Studio에서 개발한 이 게임을 계속 플레이하는 새로운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Free Fire의 신규 플레이어에게 이 정보 중 일부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도움이 될 것이며 방금 플레이하려고 할 때 너무 서투르지 않게 만들 것입니다.

프리파이어 초보도 프로처럼 보이는 비결입니다.

  • 자신감

Free Fire만 플레이하면 자신감이 부족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이 게임은 새 것처럼 보일 것이며 게임에 적응할 수 있으려면 적응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그리고 자주 플레이했다면 다를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을 편안하게 만들고 모든 경기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이 게임에 자신감을 가지면 성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적을 물리치고 용감하게 맞서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즉, 주변의 적과 마주했을 때 도망치거나 당황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로비로 돌아가서 즉시 다시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적이 당신을 죽이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헤드샷을 얻기 위해 Dragshot 배우기

아마도 모든 사람이 드래그샷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적이 정지해 있을 때 위쪽으로 슛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웅크리고 있을 수도 있고 마지막으로 상대가 전방으로 돌진할 때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적이 오른쪽이나 왼쪽으로 달려가면 헤드샷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 크로노 능력 사용

이전에는 'give Alok'에 대한 작은 말을 자주 들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Chrono가 그를 대체했기 때문에 이제 마지막 캐릭터(Alok)가 더 이상 실제로 OP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Cristian Ronaldo에서 영감을 받은 캐릭터는 투명한 방패를 활성화하고 그 방패에서 총을 쏠 수 있어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 결과 많은 플레이어들이 크로노의 능력을 '불법 스킬'이라고 부릅니다.

  • 게임 초반 전투

Free Fire의 신규 플레이어는 게임 초반의 전투를 연마해야 합니다. 이 상황에서 싸울 무기나 아이템이 없기 때문에 혼돈 상태에서 마주칠 상대가 많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새로운 적이 떨어지면 쉽게 추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 킬은 또한 랭크 모드를 플레이할 때 더 가벼워지고 추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 현상금 사용

Bounty의 경우 게임을 시작할 때 이 정도면 충분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적을 물리치고 나면 많은 고레벨 아이템(투구, 조끼 등)을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높은 레벨의 아이템을 찾고 얻는 것도 매우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물방울을 보지 않는 것입니다. 또한 에어드롭의 일부 항목은 때때로 좋지 않습니다(예: 의료 키트만 받을 수 있음).

다음

  • 버려야 할 나쁜 습관

또한 초심자는 과도한 아날로그 버튼을 사용하지 않는 나쁜 버릇을 버려야 합니다. 기억하세요, Free Fire의 아날로그 버튼은 그냥 돌아다니는 동안 시체나 전리품을 부착하는 데만 사용됩니다.

또한, 이 게임의 버튼도 유사한 게임인 PUBG와 다를 것입니다. 따라서 사격 후에만 실행 버튼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적을 물리치려 할 때에도 이 단계를 반복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이 빨라지기 때문입니다.

  • 휴대하는 무기의 유효 범위 이해

근접 전투 상황에서는 나중에 어떤 근접 무기가 도움이 되는지 잘 기억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MP40 무기를 들고 있고 상대방은 산탄총을 들고 있습니다. 상대와의 근접전 비율이 상당히 크기 때문에 최대한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 ROF ++ 통계로 무기 사용

ROF(발사 속도)가 있거나 발사 시 20발의 총알을 발사할 수 있는 무기의 경우. 그러나이 스탯에 추가가 있으면 무기에서 20 발 이상의 총알을 발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사용된 무기의 능력치에 따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능력치로 무기를 사용하는 이점은 드래그샷 비율을 상당히 크게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발사되는 총알의 수에 따라 무기로 인한 피해가 더욱 커집니다.

  • 범위 사용

다음으로 적이 중간 범위에 있을 때 스코프 버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돌격 소총을 사용할 때 스코프를 계속 사용합니다. 참고로 이 무기의 효율적인 사격 범위는 실제로 중간 범위에 있습니다.

하지만 이 상황을 강제로 하게 되면(스코프를 계속 사용) 사격 방향이 적의 가슴을 향하게 되어 드래그 사격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훈련 반사 신경과 생각의 속도

마지막으로, 여기에서 반사 신경을 연습하면 총에 맞지 않도록 캐릭터의 몸을 배치하여 보호하려고 계속 노력해야 합니다. 생각의 속도는 위태롭고 궁지에 몰렸을 때 해결책을 빨리 내놓아야 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