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Mobile Legends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Mobile Legends 또는 일반적으로 ML로 알려진 것과 같은 Moba 게임은 실제로 플레이하기 매우 어려운 게임입니다. 로봇과 싸우는 것이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와 싸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직 초심자라면 모바일 레전드를 제대로 플레이하기 위한 팁을 미리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번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초보자 정보

아래에서 설명할 팁으로 당연히 프로 선수가 되어 팀에 부담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어쩌면 세계 최고 또는 지역 최고가 될 수도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초보 플레이어는 이 Mobile Legends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잘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 때문에 많은 초보 플레이어가 피더가 되거나 자주 죽는 플레이어가 되는 경우가 많다. 본질적으로 당신이 초심자 플레이어라면 훨씬 더 끈기 있게 플레이하고,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팀의 다른 플레이어들과 협력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팁

프로가 되기 위해서는 물론 쉽지 않은 과정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Mobile Legends 게임을 적절하고 올바르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다음 팁을 고려하십시오.

  1.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 보장

사실 이 온라인 게임인 Mobile Legends 게임을 플레이할 때 가장 중요한 첫 번째 팁은 인터넷 연결이 안정적인지 확인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연결이 불안정하면 실제로 게임이 지연되기 때문입니다.

이 지연을 경험했다면 쉽게 죽을 것입니다. 따라서 이 인터넷 연결이 더 안정적일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이고 먼저 수정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 자주 지연되는 연결을 극복하기 위한 또 다른 대안은 속도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Mobile Legends 게임은 빠른 연결이 아니라 안정적인 연결이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1. 최소 2명의 영웅 마스터하기

초보자를 위해 Mobile Legends를 제대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음 팁은 좋아하는 영웅 한 명과 탱크 영웅 한 명으로 구성된 최소 두 명의 영웅을 마스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탱크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탱크가 되는 것도 적극 권장합니다.

  1. 안전하게 놀아

일반적으로 초보 플레이어나 노블 플레이어는 보통 부주의하거나 무모하게 플레이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을 총에 맞아 죽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아직도 윤간이나 투렌트로 자주 죽는다면 피더도 그만두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더 신중하게 플레이하세요. 이미 도와줄 친구가 있는데 왜 혼자 가나요? 따라서 이것은 팀 게임이기 때문에 함부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1. 효과적인 산림 농업

사실, 초보자 플레이어 또는 noob 플레이어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한 사람은 전혀 농사를 짓지 않고, 다른 한 사람은 탑과 상관없이 농사만 하는 곳입니다. 농사는 허용되지만 숲의 몬스터가 아닌 터렌트에 집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농사를 시작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숲으로 갈 때와 포탑을 돌볼 때를 더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몇 가지 팁, 정말 숲에 가고 싶다면 먼저 포탑으로 향할 미니언을 죽여 안전하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1. 미니맵에 주의

Mobile Legends 플레이에 대한 다음 팁에서 모든 플레이어, 특히 초보자는 항상 미니 맵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근처에 적의 영웅이 있는지 모를 수 있으므로 지도를 보지 마십시오.

설상가상으로 이 지도를 보지 못하는 플레이어는 포탑이 공격받고 있다는 사실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종종 타워를 놓치고 팀에 매우 해로울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맵에서 눈이 먼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팀의 상태를 알지 못합니다. 따라서 특히 전쟁 중에 팀을 돕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본질적으로 영웅을 봐야 하는 것 외에도 타워를 놓치지 않도록 항상 정기적으로 지도를 살펴야 합니다.

  1. 경고 신호에 유의하십시오

블라인드 맵을 피하는 것 외에도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어는 팀에서 제공하는 경고 신호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래서 이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자주 주어지는 3가지 징후가 있습니다.

그중에는 공격 또는 공격, 후퇴 또는 후퇴, 수집 또는 수집이 있습니다. 이 경고 표시의 위치는 일반적으로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이 표지판은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조건을 본 친구의 주문입니다.

  1. 팀을 모욕하지 마십시오

이 Mobile Legends 게임을 플레이할 때 팀의 한 플레이어와 다른 플레이어 사이에서 서로를 모욕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이로 인해 팀이 자리를 비우거나 경기에서 탈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 간의 협력도 중단되고 지저분해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특히 초보 플레이어가 Mobile Legends를 제대로 플레이하여 프로 플레이어가 될 수 있도록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강력한 팁입니다. 물론 이것은 협업이 더욱 견고해지는 팀에도 이점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