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가 Free Fire에서 주의해야 할 실수

프리파이어 초보자

초보 플레이어가 Free Fire를 플레이할 때 알아차려야 할 몇 가지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플레이어는 실제로 문제를 알지 못합니다. 게임 플레이 뿐만 아니라 훌륭한 아이템과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에도 테마를 검토하겠습니다. 아직 게임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우리가 전하려는 내용은 충분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배틀 로얄 이것. 또한 Garena에서 만든 이 모바일 게임은 다른 유사한 게임과 다른 점이 있습니다. 머뭇거릴 필요가 없습니다. 설명해드리겠습니다.

Free Fire를 플레이할 때 주의해야 할 실수입니다.

  • 로드아웃

보통 모바일 장르의 초보 플레이어들은 배틀 로얄 이것은 실제로 사용할 무기나 아이템을 결정하는 데 혼란을 겪을 것입니다. 따라서 가져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장전 쓸모가 없습니다.

에 관계없이, 장전 가레나가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에게 두 가지 아이템을 휴대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이미 게임에 있을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초보 플레이어는 실제로 잘못된 선택을 합니다. 장전. 실제로 휴대하기에 정말 좋은 아이템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그러나 그들은 이것을 몰랐습니다.

선거에서 장전, 을 위한 서바이벌 로드아웃, 'Calling Airdrop', 'Treasure Map' 또는 'Bounty Token'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중 하나를 선택하면 빠르게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기본 로드아웃, '가방 다리'와 '스캐너' 중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옵션의 경우 사용할 가방의 용량이 증가하므로 너무 많은 무기나 기타 항목을 휴대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편 두 번째 옵션의 경우 비행기에 탑승한 플레이어의 수를 알려줍니다(섬으로 뛰어들기 전). 마지막으로, 스캐너는 여전히 낙하산을 타고 있는 동안 근처에 있는 적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 감광도

최상의 감도 설정을 위해 여전히 조준, 범위 및 반동과 같은 다른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사람은 사용하는 장치에 따라 고유한 감도 기준을 갖게 됩니다. 그러나 감도의 영향은 나중에 게임 플레이에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자신의 감도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다른 플레이어의 감성을 따라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그들이 프로 플레이어일지라도). 이것은 나중에 플레이 스타일의 편안함과 일치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 커스텀 허드

이 Free Fire 게임에서는 올바른 버튼 설정도 있어야 합니다. 이 설정은 조준을 제어하는 데 충분하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기본 사용자 지정 HUD는 편안하게 촬영하기에 좋지 않은 초기 설정임을 기억하십시오. 여러 개의 버튼이 서로 가깝게 배열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더라도 모든 것은 플레이할 플레이어에게 여전히 반환됩니다. 그러나 기본 hud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버튼 레이아웃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무기

즉, 무기 선택은 주변의 적을 즉시 죽일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이기도 합니다. 기억하세요, 이 게임에는 많은 종류의 무기가 있습니다. 게다가 데미지가 큰 무기도 있으니 그냥 넘어가셔도 됩니다.

따라서 다양한 범위의 좋은 무기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안합니다. 그 외에도 이러한 모든 무기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장거리 무기의 경우 Scar, AK47, SM8, Groza, M41 및 VSS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근접 무기로는 MP40, MP5, Thompson, Vector, Long Shotgun 및 M1887 Shotgun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우리가 전하는 무기는 모두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무기들이다.

  • 총 보유

뛰어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려고 할 때 무기를 들고 있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Free Fire 게임의 대부분의 초보자는 이러한 사소한 일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그렇더라도 이것은 치명적인 실수로 간주됩니다.

참고로 무기를 들고 달리면 캐릭터가 상당히 느리게 달리는데, 빈손으로 달릴 때는 다르다. 이미 게임에 참여하고 있다면 직접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촬영 위치

슛 자세는 대부분의 초보자들이 탁 트인 공간에서 하다가 실수를 한다. 물론 이러한 상황은 그들을 아주 빨리 전복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열린 공간에서 한 사람씩 결투하고 싶다면 글루 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예를 들어 열린 공간에서 적을 안전하게 조준하고 싶다면 나무, 바위 또는 건물에서 숨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