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당신이 알아야 할 5가지 팬텀 발로란트 팁

팬텀 발로란트

Phantom Valorant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동 무기입니다. 더 정확하게는 근접 전투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Phantom이 해결책입니다. 팬텀과 반달은 항상 서로 비교됩니다.

그러나 신용도가 높은 두 무기는 확실히 약점과 강점이 있습니다. Phantom Valorant를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팁과 요령을 알아보십시오. 아래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Phantom Valorant에 대한 간략한 설명

팬텀 비용이 상당히 높은 돌격 소총입니다. 발로란트 최고의 다용도 무기 중 하나로, 발로란트 팬텀이 높은 발사 속도로 인해 한 번에 여러 적을 저격할 수 있는 단거리에서 중거리에서 가장 효과적입니다. 또한 소음기가 장착되어 있어 플레이어의 탄약 수나 위치에 큰 위험을 주지 않고 시야 차단 장치를 통해 스팸을 보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팬텀은 한 번의 헤드샷으로 즉시 적을 죽일 수 있지만, 그의 피해 감소는 더 이상 중장거리에서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첫 번째 헤드샷을 맞았지만 죽기 전에 두 번째 킬 샷을 놓친 플레이어는 이러한 상황에서 Vandals를 더 선호할 수 있습니다.

화재 모드자동
발사 속도11 라운드/초 660 PM
실행 속도5.4M/초
장착 속도1 초
첫 번째 촬영 스프레드0.2도
재 장전 속도2.5초
잡지30
예약하다90(잡지 3개)
데미지 헤드156, 140, 124
신체 손상39, 35, 31
손상 다리33, 29, 26
또한 읽기: 가장 스타일리시한 챔버 용맹 요원

십자선 배치

팬텀 십자선 배치를 설정하여 이 무기를 사용하려면 원하는 대로 조정해야 합니다. 이 무기는 두 개의 다른 칼날과 같기 때문입니다. 매우 강력하거나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자동으로 근거리에서 정확하게 사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십자선 위치를 조정하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십자선을 조정하십시오. 다른 사람을 보지 마십시오. 자신의 십자선 배치에 가장 적합한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십자선 배치를 조정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격할 때 적보다 한 발 앞서 있도록 편안한 사격 침투를 목표로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아이스박스 맵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컨트롤 스프레이

Phantom Valorant는 반동이 지저분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이를 잘 조절해야 합니다. 상당히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범위가 멀어지면 데미지가 감소합니다.

몸쪽으로 더 많은 스프레이를 시도하십시오. 따라서 적을 향해 즉시 즉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의 반동은 정말 연마해야 하므로 자주 연습하세요.

또한 읽기: Vandal Ala Pro Player 사용을 위한 8가지 팁

더블 탭

헤드샷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팬텀을 적의 목에 조준하세요. Phantom Valorant의 반동이 항상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이 문제를 더 잘 해결할 수 있도록 두 번 탭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 탭하면 상대방을 더 쉽게 칠 수 있습니다. 몸과 다리에서 죽임을 당하는 상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 스프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몸과 목을 향하여 분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AIM Valorant A la Pro Player 훈련을 위한 5가지 팁

크라우치로 촬영

원하는 순간에 사용할 수 있는 네 번째 팬텀 용맹 팁. 더킹과 슈팅은 꽤 오랜 시간 동안 연습하고 플레이해야 하는 높은 역학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팁은 상대가 라이플을 사용하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확실히 당신은 더 많은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이러한 팁은 공격을 위한 것일 뿐만 아니라 수비할 때도 잘 수행됩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Valorant 2022 팁 5가지를 소개합니다.

공격적으로 플레이

마지막 팁은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손상과 발사 속도가 상당히 높기 때문입니다. Phantom이 주요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적이 나와 같은 플레이어를 만났을 때 난폭하게 달릴 수 있도록 공격적인 플레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