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

Vicigers 친구들은 이제 특히 2021년 초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의 큰 랠리 이후 암호화폐 세계에 진출하는 데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여전히 차이점을 모르는 초보자가 많습니다. 토큰 그리고 동전.

암호화폐 시장에 진입하게 되면 다양한 유형으로 혼란을 겪게 됩니다. 암호화폐 시장에 암호화폐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 더욱 혼란스러워집니다. 그러나 토큰이라는 다른 디지털 자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종종 이름이 틀린 쌍둥이처럼 동전과 토큰도 비슷한 지위를 얻습니다. 또한 코인마켓캡과 같은 주요 암호화폐 시장을 살펴보면 암호화폐와 토큰이 섞여 있는 것을 반드시 발견할 수 있습니다.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

유사하지만 동전과 기호는 다릅니다. 물론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은 이름에만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일, 앞으로 올 곳, 혜택에 있습니다. 이들은 동전과 암호 화폐입니다. 

동전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

암호화폐 세계에서 코인은 자체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구축된 디지털 자산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디지털 자산은 각 블록체인 시스템의 제작자가 제공합니다. 이 때문에 코인은 종종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시민"이라는 진정한 암호 자산으로 불립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디지털 자산의 세계 챔피언인 비트코인(BTC)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예, BTC는 자체 네트워크에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코인입니다. 그리고 Ethereum 네트워크의 지역 통화인 Ether(ETH)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FT 아트가 블록체인 세계에서 작동하는 방식

토큰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

한편, 토큰은 다른 당사자의 블록체인 네트워크 위에 구축된 디지털 자산입니다. 동전이 블록체인 시스템의 "기본"인 경우 토큰은 그곳에서 "거주자"입니다.

마크는 동일한 블록 위에 있는 다른 플랫폼에서 만들어집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종종 이러한 토큰은 이더리움 블록체인 시스템 위에 구축됩니다.

이 토큰을 생성할 때 생성자는 메인 블록체인 시스템에서 사용할 크리에이티브 코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더리움에서 개발자는 토큰을 이더리움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다른 분산 응용 프로그램으로 전송할 수 있도록 종종 ERC-20 표준을 참조합니다.

그 외에도 NFT(Non-Fungible Token)를 만들 때 개발자가 자주 따르는 ERC-271 표준도 있습니다. 현재 시장에는 수천 개의 토큰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테더(USDT)부터, USD 코인(USDC), DAI, UMA 및 BAT(Basic Attention Token)는 투자자가 사용하는 디지털 토큰 중 일부입니다. 때로는 "사운드"와 같은 기호가 일부 소리에도 사용됩니다.

종종 이 투표는 제거된 애플리케이션의 플랫폼 정책과 관련된 새로운 프로토콜 업데이트 또는 정책을 결정하기 위해 사용자 간에 수행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폐를 루피아로 인출하는 방법, 아주 쉽습니다!

기본적으로 코인은 메인넷 블록체인을 통해 생성됩니다. 이 토큰은 블록체인 네트워크 위에 구축된 플랫폼에서 제공됩니다. 코인은 결제 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큰은 보다 다양한 목적에 더 적합합니다.

VCGamers는 또한 이름이 지정된 암호화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SC 및 Etherium 네트워크 위에 있습니다. 이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 메타버스 세계에서 지불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을 위한 VCG 토큰 업데이트 이 페이지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