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와 토큰의 차이점과 가격에 미치는 영향

암호화 그림 - Freepik 메시지 Bappebti - 암호화 백서

코인과 암호화 토큰은 서로 다른 두 가지입니다. 그러나 우리 중에는 여전히 이 두 가지가 같다고 착각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암호 화폐와 토큰의 차이점은 여러 가지 근본적인 것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려는 분들은 물론 코인과 암호화 토큰의 차이점을 알아야 합니다.

이에 대한 기본 지식은 투자할 암호화 자산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둘의 차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느리지만 확실하게 이것이 $VCG 토큰 로드맵입니다.
2022년 3월 10일부터 Indodax에 $VCG 토큰 상장

암호화폐와 토큰의 차이점

스테이킹이란? - 암호화 백서 - 암호화 코인과 토큰의 차이점
프리픽

암호화폐와 토큰은 매우 다릅니다. 둘 다 알아야 할 근본적인 차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기로 결정할 때 착각하지 마십시오.

코인은 메커니즘을 통해 마이닝 및 스테이킹 과정에서 형성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작업 증명 그리고 지분 증명. 이러한 암호화 자산은 각각의 블록체인에서 작동합니다.

VCGamers의 회장 겸 공동 창립자인 Wafa Taftazani는 이전에 블록체인이 원장으로 설명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여기서 발생하는 모든 거래 및 정보는 기록 및 기록됩니다.

그는 또한 블록체인의 거래는 제대로 기록되기 때문에 위조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얼마 전에 Wafa는 "모든 참가자가 블록체인의 모든 변경 사항을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위조하거나 속일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암호화폐 시장에는 여러 코인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바이낸스(BNB) 및 카르다노(ADA)가 있습니다.

투자를 원할 때 다양한 탈중앙화 거래소(DEX) 및 중앙화 거래소(CEX)에서 이러한 코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한편, 암호화 토큰은 자체 블록체인이 없는 암호화 자산입니다. 암호화 토큰 이 경우 다른 당사자의 블록체인에서 암호화 코인을 작동합니다.

인도네시아의 암호화 토큰 중 하나는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20) 및 이더리움(ERC-20)에서 작동합니다.

VCG 토큰은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3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 토큰은 이제 RANS Entertainment, VCGamers, Shinta VR 및 UpBanx 간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교환 매체입니다.

VCGamers는 보유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도 출시했습니다. 그중에서 즉 VCG 스테이킹, VCG 스왑 및 VCG 브리지.

가까운 시일 내에 VCGamers는 NFT Marketplace와 NFT Launchpad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대중은 다수의 CEX 및 DEX를 구매하여 $VCG 토큰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는 VCG 스왑(BEP 20), 팬케이크스왑(BEP 20), 유니스왑(ERC 20) 및 인도닥스(BEP 20)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가격 영향

암호화 백서 - 암호화 코인과 토큰의 차이점
암호화 백서

일부 암호화 자산의 가격은 지난 몇 년 동안 상당히 떨어졌습니다. 이것은 물론 암호화 자산에 대한 대중 투자의 관심사입니다.

암호화폐 가격 하락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운영되는 암호화폐 토큰 가격에도 도미노 효과가 있다. 예를 들어, $VCG 토큰은 가격 인하를 경험했습니다.

한때 약 Rp.2,400의 가격에 도달했던 VCG 토큰은 이제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2022년 6월 15일 수요일 현재 토큰 가격은 약 IDR 480에 도달합니다.

이 가격 하락은 지난 몇 년 동안 BNB 가격 하락에 기여한 시장 상황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VCG 토큰은 예를 들어 VCG/BNB와 같은 운영 블록체인의 주요 자산 가격을 따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BNB나 ETH의 가격이 하락하면 VCG 가격도 하락하게 됩니다.

채널에서 신고 YouTube 암호화 대사, 암호화 시장 덤프를 일으키는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2022년 6월 12일 업로드된 영상에서는 원인이 글로벌 경기 침체 문제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세계은행은 경기침체가 임박했다고 밝혔습니다.

경기 침체는 각국에서 급격하게 치솟는 인플레이션, 이른바 스태그플레이션이 원인이었다. 많은 국가들이 매우 느린 경제 성장을 야기할 스태그플레이션을 경험할 것이라고 언급되었습니다.

더욱이 미국 은행의 금리 인상 문제 때문입니다. 2022년 3월에는 은행 금리가 최대 25bps(베이시스 포인트)까지 인상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자 미국의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금리를 다시 75bp로 올릴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또한 마지막 원인은 stETH Depeg 때문입니다. ~ 안에 코인마켓캡 ETH가 비트코인에 이어 가장 큰 우세로 2위를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를 감안할 때 ETH에 일어나는 일은 전반적인 시장 상황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한편, 현재 ETH에서 파생된 암호화폐 중 stETH라는 이름의 암호화폐는 5% 전후로 종교부를 경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종교부는 공황 판매로 인해 스테이킹된 ETH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