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희소식, Block Steam이 곧 열립니다!

증기

Kominfo의 외국 PSE 등록에 관한 정책은 Kominfo가 인기 있는 게임 플랫폼을 차단했기 때문에 다양한 그룹의 사람들을 걱정했습니다. 증기. 그러나 차단이 일시적인 것으로 파악되어 현재 Valve Corporation은 Steam 차단 프로세스가 열리기 위한 문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 소식은 게이머들이 기다려온 소식이다. 이러한 차단은 인도네시아의 게임 활동가들에게 큰 걸림돌입니다.

현재 Steam 블록 프로세스는 어떻게 잠금 해제됩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CS: GO 및 Dota를 포함하여 Kominfo에 의해 차단된 게임 플랫폼

Steam 및 기타 게임 플랫폼 차단

스팀 차단
스팀 라이브러리. 출처: VCGamers

게임 플랫폼 차단은 해외 PSE 등록에 관한 MR5 정책과 관련하여 Kominfo의 확고한 조치입니다. 경고장을 받은 후 아직 코민포에 등록하지 않은 글로벌 기업의 경우 웹사이트가 차단됩니다.

물론 웹사이트 차단은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그들은 게임 플랫폼에 접근하기 어려울 것이므로 좋아하는 게임을 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Dota 2와 CS: GO도 차단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 사회의 반응

Dota 2 차단됨
Dota 2 블록 출처: VCGamers

이 차단에 대한 대중의 반응은 Twitter와 같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에서 매우 잘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Kominfo를 비판합니다. 그 결정이 인도네시아 국민의 활동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 사람들은 Kominfo가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발전을 지지하면서 세계 최대 게임 플랫폼을 가로막고 있다고 비판하고 있습니다. 이 주제는 너무 바빠서 지난 며칠 동안 유행하는 Kominfo 블록 해시태그가 있습니다.

그러나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실제로 Kominfo와 Valve는 해외 PSE 등록 정책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자, 아래에서 Steam 차단 해제 프로세스에 관한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많은 GG Dota 2 하드 캐리 영웅 5명

스팀 블록 프로세스 잠금 해제

콤인포
정보통신 기자간담회. 출처: YouTube/Kemkominfo TV

현재 Steam과 Kominfo 간의 협상 프로세스가 진행 중입니다. 정보 응용 프로그램 총책임자 Semuel A. Pangerapan에 따르면 Kominfo는 Steam, Dota 2 및 CS: GO를 감독하는 회사로서 Valve와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왔습니다.

Dota 2 및 CS:GO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자도 Steam 게임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해외 PSE 등록 정책의 영향은 인도네시아의 게임 개발자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Liputan6.com의 보고에 따르면 Kominfo와 Valve 간의 커뮤니케이션은 중요한 프로세스로 이어졌습니다. Semuel은 Steam이 해외 PSE 등록을 위한 문서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에게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인내심을 갖도록 요청했습니다. 따라서 Steam을 통해 게임을 취미로 하는 사람들은 Valve가 Kominfo에 Steam, Dota 2 및 CS: GO를 등록할 때까지 인내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쉽고 안전한 Steam 차단 해제 방법!

Unblock Steam이 열리면 VPN/DNS를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DNSCrypt 스팀 차단 해제
DNSCrypt. 출처: dnscrypt.org

Steam 차단 해제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인도네시아 사람들은 더 이상 VPN을 사용하거나 DNS를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Steam을 사용하고 Dota 2 to CS: GO를 플레이하면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그러나 Vicigers는 차단 해제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여전히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좋은 소식은 Steam, Dota 2 및 CS:GO에만 적용됩니다. Liputan6.com의 보도에 따르면 Origin과 Epic Games는 Kominfo와 더 이상 소통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Steam 블록에 대한 토론이 열립니다. Vicigers는 여전히 Valve의 외국 PSE 등록에 관한 Kominfo의 소식을 기다려야 합니다. Steam 차단을 해제한 후 게임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이 여전히 사용 가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