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환 가능한 캐릭터는 크림슨 화염의 마녀를 사용합니다.

일치하는 캐릭터는 진홍색 화염의 마녀를 사용합니다.

Crimson Witch of Flames는 특히 DPS 파이로를 사용하는 Vicigers에게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유물입니다.

파이로 또는 불 요소는 가장 강력한 요소입니다. 손상 원소 반응에서 기화, 용해 및 과부하.

또한 파이로 요소를 사용한 총 캐릭터는 원신 임팩트 총 1개 포함 플레이어블 캐릭터 가장 널리.

모든 팀 조합에서 이 요소를 사용하여 다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손상 큰 것.

손상 이 Crimson Witch of Flames 인공물과 같이 일치하는 보너스를 제공하는 인공물 사용의 영향을 받습니다.

Crimson Witch of Flames Genshin Impact 유물과 호환되는 캐릭터는 무엇입니까?

Vicigers, Crimson Witch of Flames 아티팩트와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세요!

또한 읽기: 시메나와 추억 아티팩트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

진홍색 불꽃의 마녀 아티팩트 세트

도메인 숨겨진 저우 크림슨 마녀 공식
Domain Zhou Formula(출처: VCGamers)

Crimson Witch of Flames는 Genshin Impact의 5성 유물 세트 컬렉션 중 하나입니다. 

다음을 수행하여 이 아티팩트 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농업 Liyue Wuwang Hill에 위치한 Zhou Formula 도메인의 Hidden Palace에서.

일반적으로 이 세트는 다른 아티팩트 세트, 즉 파이로 원소 캐릭터에도 맞는 Lavawalker와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Crimson Witch of Flames와 Lavawalker 유물 세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둘 다 캐릭터와 구성의 사용성과 호환성이 다릅니다. 파티 당신이 사용하는 것.

Lavawalker는 광범위하게 향상됩니다. 손상 Pryo에 맞은 적에게.

한편 진홍색 불꽃의 마녀는 증가합니다 손상 원소 원소 파이로와 다른 원소의 모든 반응.

또한 읽기: 일치하는 캐릭터 사용 아티팩트 제물의 메아리

크림슨 위치 오브 플레임 아티팩트 세트 보너스

화염의 진홍색 마녀 캐릭터
진홍색 불길의 마녀 (출처: VCGamers)

이 두 세트의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형태의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버프 엘리멘탈 15% 증가할 수 있는 파이로 DMG 보너스.

엘리멘탈 DMG 보너스는 통계 무기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없고 모든 승천 캐릭터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가장 얻기 어려운 것입니다. 통계 이것.

이 4개의 Crimson Witch of Flames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면 사용하는 데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주어진 보너스는 매우 간결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요점은 모두 손상 당신의 팀과 당신의 캐릭터가 다른 요소와 함께 원소 파이로의 반응 결과를 주는 것.

Crimson Witch of Flames 4 세트를 사용하는 캐릭터는 원소 반응 Overloaded, Burning, Vaporize, Melt 형태의 파이로.

과부하 및 Burning DMG가 40% 증가합니다.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면 Vaporize 및 Melt DMG가 15%만큼 증가합니다. 

이러한 아티팩트 사용의 이점은 Elemental Skills를 사용할 때 15%가 초기 값에서 50%가되기 전에 2 세트의 아티팩트에서 얻는 파이로 DMG 보너스가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이 효과는 10초 동안 활성화되며 물론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스택 최대 보너스는 3 스택입니다.

즉, 해당 기간 동안 Elemental Skill을 세 번 사용하면 보너스 파이로 DMG 보너스 150%를 받게 됩니다.

호환 가능한 캐릭터는 크림슨 화염의 마녀를 사용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디루크 크림슨 화염의 마녀
엘리멘탈 버스트 딜럭(출처; VCGamers)

Crimson Witch of Flames의 보너스 설명에서이 아티팩트, 특히 4 세트를 사용하면 팀을 구성 할 수있는 파이로 캐릭터에 적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파티 다른 요소.

파이로 DMG 보너스가 필요한 파이로 캐릭터는 이 두 아티팩트 세트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지원하다. 

이 두 세트에 맞는 예는 다음을 위한 Bennett입니다. 짓다 DPS 또는 하이브리드, Xiangling 하위 DPS(짓다 Xiangling DPS는 4세트와 Xinyan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적합합니다.

Thoma의 독특한 경우는 이 캐릭터가 이 아티팩트 세트와 호환되지 않는 반면 일반적으로 모든 파이로 캐릭터는 이 아티팩트 세트와 호환된다는 것입니다.

파이로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토마가 더 궁핍합니다. 통계 HP 및 높은 속성 반응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토마는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더 적합합니다. 지원하다 노블레스 오블리주, 천년의 끈기, 잘린 운명의 상징.

Crimson Witch of Flames와 일치하는 캐릭터에 대해 논의합니다. 거의 모든 파이로 캐릭터는 이 아티팩트 세트와 호환됩니다.

아쉽게도 모든 캐릭터가 영향을 받기 때문에 4세트 사용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게임 플레이 그리고 캐릭터 역학.

다음은 캐릭터 권장 사항 및 이 캐릭터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Crimson Witch of Flames 세트 수에 대한 논의입니다.

딜룩

딜룩 Crimson Witch of Flames 아티팩트 4 세트에 맞는 DPS Pyro Genshin Impact 캐릭터입니다.

원소 스킬 디루크는 물리 데미지를 파이로 데미지로 주는 디루크의 일반 공격을 변경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엘리멘탈 아우라 파이로는 원소 반응을 쉽게 유발합니다.

클레

촉매제로서 모든 공격 클레 파이로에게 줄 것이다 손상 적에게.

4가지 아티팩트 세트의 사용은 Klee에게 잘 어울리며 Klee는 다른 원소 캐릭터와 함께 원소 반응을 쉽게 유발합니다.

파이로 DMG도 자동으로 처리하는 엘리멘탈 버스트 클리 오프 필드 일반 공격과 결합할 수 있으며 엘리멘탈 스킬 클리도 다른 요소와 반응합니다.

요이미야

요이미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풀세트 또는 Crimson Witch of Flames 아티팩트 4 세트.

파이로 활을 사용하는 이 5성 캐릭터는 일반 공격을 파이로 DMG로 변경하는 엘리멘탈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이드로를 효과적으로 적용하는 싱추의 엘리멘탈 버스트에 요미야의 엘리멘탈 스킬이 추가됩니다. 오프 필드 줄게 손상 Elemental Burst를 사용하지 않고도 대규모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 타오

후 타오 작가에 따르면 Crimson Witch of Flames 2 세트를 사용하는 것과 매우 호환되는 것으로 밝혀진 또 다른 캐릭터입니다.

실제로 Hu Tao는 일반 공격을 파이로로 변경한다는 점에서 Yoimiya 및 Diluc와 유사합니다.

아쉽게도 이 엘리멘탈 스킬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정의 다른 요소와 결합하여 원소 반응을 일으키기 어렵습니다.

연페이

사례 연페이 원소 반응을 유발하기 위해 원소 오라를 적용하기가 어려웠던 Hu Tao와 유사합니다.

Yanfei는 Gladiator Finale 또는 Shimenawa's Reminiscence와 같은 ATK 유물과 결합된 Crimson Witch of Flames 2세트를 사용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