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iNations에서 경쟁 전쟁 전략

DomiNations는 Android 플랫폼용 게임 개발자 Rise of Nations의 또 다른 게임입니다. Rise of Nations에서 플레이어는 석기 시대부터 우주 탐사 시대까지 7개 국가 중 하나로 뛰어들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이 DomiNations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장점이 있는 다양한 국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적용할 수 있는 정확한 전략이 있는 다른 플레이어와 싸우면서 Clash of Clans 게임처럼 플레이합니다. 튜토리얼이 선행되는 게임. 플레이어는 도시를 개발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군대, 경제, 국방, 경이와 같은 여러 건물 그룹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예를 들어 Age of Empires 및 Rise of Nations에서 석기 시대부터 우주 시대까지 국가의 상태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고급 기간으로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건물과 다양한 새로운 기능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경제가 주요 측면입니다. 경제 건물 그룹에서 플레이어는 국가 자원을 늘리기 위한 많은 건물 모델을 찾을 수 있습니다. DomiNations에는 금, 식량, 시민이라는 3가지 중요한 자원이 있습니다. 금과 식량은 건축 자재로 사용되며 병사를 소집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됩니다. 시민은 노동력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게임의 거의 모든 활동은 작업자를 사용합니다. 추가 자원도 있는데 바로 왕관입니다. 왕관은 매우 희귀하며 미션을 완료하거나 IAP를 구매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크라운을 사용하여 작업을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무언가를 만들거나 완료할 때마다 때때로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시민들은 적은 금액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모든 것이 바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완료할 항목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크라운을 활용하여 작업을 신속하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다른 플레이어, 이 경우 AI 컴퓨터를 공격하는 약탈 모드가 있습니다. 단 5분 만에 병력을 소집하면 20명의 병사를 얻을 수 있으며 다른 도시에 대항할 수 있습니다. 이기면 플레이어는 충분한 전리품을 얻습니다. 한편 실패하면 군대는 사라집니다. 실제로 군인의 능력은 DomiNations 게임에서 중요한 측면의 일부입니다. 여기에서 두 가지 측면, 즉 공격과 방어를 연구해야 합니다.

DomiNations에서는 여유 공간이 있는 한 건물을 마음대로 재배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건물은 약간만 준비되어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적에게 도시가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계획을 영리하게 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공격 또는 방어를 위한 올바른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DomiNations를 플레이하는 것은 확실히 재미있는 일입니다.

공격을 수행할 때 플레이어는 적 지역과 접하는 특정 위치에 군대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병력은 선택에 따라 자동으로 이동하여 공격합니다. 플레이어는 건물이나 유닛을 공격하도록 부대를 안내할 수 있지만 시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통제된 부대가 목표물을 정했다면 부대는 공격을 받아도 자동으로 집결한다. 때때로 그것은 약간 성가신 일입니다. 한편 방어를 위해서는 기동할 때 해당 부대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부분에 주의를 기울이면 플레이어는 이기기 어려운 방어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 동맹을 맺어 더욱 견고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으로서 DomiNations의 그래픽은 상당히 훌륭하며, 특히 전 세계 다양한 대중 문화의 이국적인 건물 스타일이 그러합니다. 그러나 병력 세부 사항 측면에서 여전히 부족합니다. 유닛 세부 정보도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한편, 게임 플레이 측면은 매우 흥미진진하며, 사용할 수 있는 레벨과 다양한 국가에 따라 항상 증가하는 다양한 기능과 전략이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여전히 잠긴 다양한 기능 덕분에 플레이어는 당연히 이 게임에 대해 궁금해하고 다양한 기능을 사용해 보고 싶을 것입니다. 다수의 주요 기능이 잠금 해제되면 플레이어는 확실히 DomiNations의 흥분을 느낄 것입니다.

IAP를 제공하는 무료 게임이며, DomiNations는 플레이어에게 왕관을 무료로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이익을 얻기 위해 일정 수의 크라운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역사적인 게임의 팬에게 통찰력을 더할 역사적인 콘텐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콘텐츠와 재미있는 전투로 가득한 무료 DomiNations는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 discord.gg/EDWvQ9jQEp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