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Anubis CSGO 맵에 대한 전체 설명

아누비스 CSGO

CSGO는 아누비스 맵을 액티브 듀티 맵 선택 항목에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 이 맵은 현역 범주의 맵으로 Dust II를 대체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CSGO 게임의 Anubis 맵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논의합니다. 이 맵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설명과 팁이 궁금하신가요? 어서,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CSGO 돌격소총 스프레이 패턴, 반드시 외워야 합니다!

CSGO의 새로운 현역 지도인 Anubis

사이트 B 아누비스 CSGO
아누비스 지도의 사이트 B. 출처: Counter-Strike Wiki Fandom

Anubis는 현역 범주에 막 진입한 지도입니다. 이집트 박물관에 있는 이 폴더에는 다양한 벽에 있는 파라오 동상, 역사적 기호 및 상형 문자가 들어 있습니다.

의 지도 제작자와의 공식 인터뷰에 따르면 Blix.gg, 이 CSGO Anubis 지도는 Assassin's Creed 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 지도를 만드는 것은 상당한 노력과 특별한 헌신입니다. 사실 지도 제작자들은 과정을 거쳐야 했습니다. 개발 상당히 긴 지도, 즉 만 1년.

디자인, 플레이 테스트, 그레이박스, 최적화 등 첫 번째 Anubis 프로토타입을 만들기 위해 꼬박 1년을 거쳐야 했습니다.

프로세스가 끝나면 독점 인터뷰를 기반으로 버그 수정 및 피드백 통합을 완료하는 데 3~6개월이 소요됩니다. Blix.gg 로알즈와 함께.

Roald 외에도 Anubis 맵 개발 팀이 있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자, 아래의 Anubis 맵 제작 팀에 대한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CSGO 플레이 팁, 확실히 좋습니다!

CSGO 커뮤니티 제작 맵

개정 전 지도
개정 전의 아누비스 지도. 출처: blix.gg

CSGO의 Anubis라는 이 지도는 Roald, jakuza 및 jd40이라는 세 명의 구성원으로 구성된 커뮤니티 팀에서 제작했습니다.

그들은 2019년 Mapcore Mapping Contest에서 우승하여 오늘날 Anubis 지도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에 따르면 로알드, Valve는 다양한 목적으로 이 Anubis 맵의 저작권을 구입했습니다. 예를 들어, Valve는 이 게임을 현역 범주에 넣기 위해 이 게임의 여러 기능과 측면을 대체했습니다.

Anubis 맵은 현역 범주로 만든 두 번째 커뮤니티 맵입니다. 이전에는 한때 현역 폴더였던 커뮤니티 제작 캐시 폴더가 있었습니다.

또한 읽기: 새로운 CSGO 음악 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Anubis 지도의 콜아웃

콜아웃 아누비스 CSGO
콜아웃 아누비스 CSGO. 출처: Reddit/u/uuaapeli

콜아웃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형식 중 하나입니다. CSGO. 따라서 아누비스 맵의 콜아웃을 모두 알아야 합니다.

CSGO 초보자에게 콜아웃은 맵의 핵심 위치입니다. 예를 들어 A Long in Dust II는 적군이 A Long에 돌진하는 것과 같이 무언가가 A Long에 있음을 의미하는 콜아웃입니다.

위의 사진을 보면 아누비스 지도에 콜아웃이나 지명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맵은 Canal & Bridge가 있는 꽤 좋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Canal & Bridge는 테러리스트 팀과 대테러 팀 사이의 양 당사자에게 빠른 순환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는 콜아웃입니다. 다만 발걸음이나 발걸음 등 다양한 음원에서 나올 수 있는 소리 때문에 다소 혼란스러울 수 있다.

다리는 중요한 지점인 운하로의 점프 액세스와 함께 테러리스트 스폰을 중앙으로 통합하는 장소입니다. 두 개의 폭탄 영역, 즉 커넥터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중요한 지점을 조심해야 합니다.

사이트 B에서는 중앙에서 스나이퍼 네스트에서 끝나는 골목까지 회전 액세스가 가능한 백사이트 및 궁전 영역에 숨을 수 있습니다. 스나이퍼 네스트에 있으면 아웃사이드 롱에서 오는 적의 압박에 집중하는 AW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B 외에도 꽤 넓은 사이트 A가 있으며 두 개의 상당히 전통적인 입구가 있습니다. 사이트 A의 입구로 중간 및 A 메인에서 산책로가 있습니다.

팁과 요령

운하 아누비스 CSGO
운하 아누비스 CSGO. 출처: 도트 e스포츠

Anubis는 상당히 역동적인 맵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팀은 특히 CT 팀으로 플레이할 때 강력한 커뮤니케이션과 협력이 필요합니다.

CT팀은 테러팀이 현장에 진출하기 위한 접근이 많기 때문에 소통과 협조가 필요하다. 그 외에도 이 맵에는 매우 중요한 잠복 요소가 있습니다.

CT 플레이어가 잠복에 성공하면 해당 플레이어는 테러리스트 팀이 가고자 하는 방향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잠복하는 CT 플레이어가 잡힐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직진 이외의 대안을 위해 테러리스트 팀에 접근할 수 있는 운하 및 다리 지역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

따라서 CT 플레이어를 위한 팁과 트릭은 신중하게 숨어 있어야 합니다. 잡히면 테러리스트 팀의 움직임을 예상할 수 있도록 같은 팀의 플레이어에게 전달하십시오.

테러리스트 플레이어의 경우 CT 팀의 잠복꾼을 조심하는 것이 팁입니다. 실제로 CT 팀의 잠복자가 있는 것으로 밝혀지면 Canal & Bridge 주변에서 플레이하고 폭탄 사이트를 향해 게임을 실행할 대체 옵션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CSGO 게임의 최신 현역 맵인 Anubis 맵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잘만되면 유용하고 행운을 빕니다.

다양한 충전 게임 니즈를 오직 에서 만나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