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과 암호화폐의 비교, 어떤 것이 수익성이 있을까?

주식 대 암호화폐

투자는 이제 가장 중요한 필요와 라이프스타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투자를 통해 다양한 자산에서 추가 수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유행하는 투자 두 가지는 주식 대 암호화폐입니다. 어느 쪽이 더 수익성이 있습니까?

투자는 또한 인플레이션으로부터 자산 평가 가치를 유지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그 중 하나는 주식 대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투자 유형 중에서, 암호화폐 현재 가장 흥미로운 옵션 중 하나입니다. 큰 이름일 뿐만 아니라 비트코인, 상승 잠재력은 암호 화폐가 주식, 금 및 부동산을 넘어선 또 다른 투자 기회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주식과 암호화폐 알아보기

여전히 최선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분들을 위해 VCGamers는 아래에 몇 가지 비교를 제공했습니다.

주식 알아보기

주식 대 암호화폐
현대 투자로서의 주식

공유하다 개인 또는 회사가 회사를 소유하고 있음을 보여줄 수 있는 문서입니다.

따라서 투자자가 소유한 주식이 많을수록 회사의 소유권이 높아집니다. 그 대가로 주주는 기간당 배당금과 자본 이득의 형태로 배당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식에 투자하려면 금융청(OJK)과 인도네시아 증권거래소(IDX)에 등록된 플랫폼에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 후 선택한 플랫폼에 따라 준비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본 시장과 관련된 모든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종종 발행인의 주가가 주당 인용된다는 말을 듣습니다. 그러나 주식 거래를 시작하려면 최소 100주 또는 1랏을 매수해야 합니다. 

암호화에 대해 알아보기

암호화 작동 방식
현대 투자로서의 암호 화폐

일반적으로 가상 거래를 하거나 인터넷에 투자하는 데 사용되는 암호화 자산.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로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이 있습니다.

자본이득과 배당금으로 이득을 볼 수 있는 주식과는 조금 다릅니다. 암호화 자산 소유자는 이 디지털 통화를 사용하여 구현된 프로젝트의 수입뿐만 아니라 거래 수익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cryptocurrencies에 투자를 시작하려면 사용 가능한 많은 디지털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자체에서 암호화 자산 플랫폼은 다음에 등록됩니다. 상품 선물 거래 규제 당국 (CoFTRA).

암호화폐와 주식 투자의 비교

주식 대 암호화폐 비교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암호화폐와 주식의 차이점과 장단점을 보여주는 간단한 비교가 있습니다. 

자산 유형

암호화 패턴
주식과 암호화폐의 비교

주식 시장에서 어떤 회사의 주식을 살 때, 당신이 소유한 주식은 기본적으로 회사의 소유 지분입니다. 회사의 실적이 주식의 가치를 결정할 것입니다. 공기업은 사업 성장에 필요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언제든지 주식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주식과 달리 암호화폐를 구매할 때 코인이든 토큰이든 소유한 자산이 반드시 해당 자산을 발행한 회사나 프로젝트의 부분 소유권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암호화 게임 목록, 많은 플레이!

휘발성

안전한 암호화폐 플레이 트릭
주식과 암호화폐의 비교

변동성은 주식과 암호화폐의 가장 큰 차별화 요소입니다. 주식, 특히 인도네시아에서는 시장이 통제 불능일 때 변동성 제한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거래가 중지될 때까지 최고가와 최저가를 자동으로 거부합니다. 이는 급격한 하락이나 상승이 있을 때 변동성을 관리하기가 더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식과 달리 암호화 자산에는 이러한 변동성 제어 기능이 없습니다. 따라서 암호화폐 가격은 수요와 공급에 따라 움직입니다.

이것이 암호화 자산을 대폭 늘리거나 줄이는 것입니다. Cryptocurrencies는 분산된 임무를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해당 국가에서 운영되는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인도네시아 자체는 지불 수단이 아닌 상품으로 디지털 통화를 합법화했습니다. 따라서 암호화폐는 다음에 의해 규제됩니다. 상품 선물 거래 규제 당국 (CoFTRA).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폐 플레이 방법, 참고하세요!

한편, 금융상품에 포함된 주식은 금융감독원(OJK)의 규제를 받습니다. 이것이 현재 거래와 투자에 사용할 수 있는 주식과 암호화폐의 차이점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