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과 암호화폐의 5가지 차이점, 꼭 알아야 합니다!

암호화폐 오픈 시간

Vicigers가 알아야 할 주식과 Crypto에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특히 Crypto 투자의 세계에 들어가고 싶은 Vicigers에게 적합합니다.

둘 다 투자 상품이지만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주식과 Crypto의 차이점에 대해 논의합니다. 아래에서 차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Forex와 Crypto의 차이점,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거래시간

주식과 암호화폐 거래 시간의 차이
주식 거래 시간. 출처: Currency.com

첫 번째 차이점은 거래 시간 또는 투자 시간입니다. 주식 시장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만 열립니다.

크립토 마켓은 24시간 운영시간이 있습니다. 따라서 피해자는 암호화폐 가격이 매초 시시각각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IDX 또는 인도네시아 증권 거래소에서 주식 거래에 익숙한 Viciger는 근무일에 두 개의 세션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첫 번째는 WIB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입니다. 그 후 13.30에서 14.50 WIB까지 두 번째 세션이 있습니다.

그래서 주식 거래자들은 그 시간에만 주식을 투자하거나 거래하게 됩니다.

주식과 달리 크립토 시장은 24시간 열려 있어 하루도 쉬지 않습니다. 그러나 Crypto 거래는 다른 사람들의 거래로 바쁜 시간이나 시간도 살펴야 합니다.

특정 시간에 거래가 증가하면 가격 움직임도 더 많이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암호화 사기의 특성을 이해해야 잃지 않도록!

휘발성

주식과 암호화폐 변동성의 차이
변동성 그림입니다. 출처: Ultra Tech India

변동성은 주식과 암호화폐의 차별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주식 거래의 경우 시장이 통제 불능일 때 변동성을 제한하는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메커니즘은 다음과 같은 형식입니다. 자동 거부 위아래로 거래정지 이는 일시적인 거래 중지를 의미합니다.

주식시장이 급격하게 하락하거나 상승할 경우 주식거래의 변동성은 더욱 유지될 것입니다.

한편, 크립토 자산에는 주식 거래와 같은 변동성 메커니즘이 없습니다. 암호화 자산 가격은 수요와 공급에 따라 움직입니다.

이로 인해 암호화 자산이 떨어지거나 상승합니다. 달에. 

또한 읽기: 거래를 시작하려면 암호화폐를 배우는 방법, 이것을 읽으십시오!

연결 및 조정기

주식과 암호화폐 규제의 차이점
암호화 규정 그림. 출처: The Economic Times

다음 차이점은 연결 및 조정기 측면입니다. 이 맥락에서 연결은 전 세계 트레이더 간의 연결입니다.

주식의 경우 외국 거래자는 국내 증권 계좌 개설과 같은 인도네시아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암호화폐 거래는 연결이 전 세계적으로 무제한이며 무료이기 때문에 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암호화 거래 또는 거래를 더 많이 만듭니다.

탈중앙화된 임무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암호화폐 거래는 여전히 해당 국가의 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암호화폐에 대한 법적 액세스를 제공하고 승인하는 인도네시아 바페브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Regulatory Agency는 인도네시아에서 유통되는 암호화폐 자산을 규제합니다.

암호화폐와 달리 주식은 금융 상품이므로 OJK 또는 주식 거래 규정을 규제하는 금융 서비스 기관.

주식 및 암호화 자산 유형

주식과 암호화 자산의 차이점
암호화 자산 그림. 출처: Zipmex.com

세 명의 Vicigers가 회사의 주식을 구매하면 이 주식은 Vicigers가 주식을 구매하는 회사의 소유권 비율을 가집니다.

회사가 얼마나 잘 수행되는지는 Vicigers가 소유한 주식의 가치를 결정하는 요소가 될 것입니다.

주식을 공개적으로 발행하는 회사는 회사의 사업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자본을 조달할 것입니다.

한편, Crypto는 Crypto 자산을 만드는 회사나 팀의 소유권이 없습니다.

따라서 Viciger가 토큰이나 코인과 같은 Crypto 자산을 소유한다고 해서 반드시 Viciger가 Crypto 자산을 발행한 프로젝트나 팀의 소유권을 소유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주식 및 암호화 거래 플랫폼

주식과 암호화폐 플랫폼의 차이점
주식 거래 플랫폼. 출처: 제독 시장

사용 가능한 거래 플랫폼은 주식과 Crypto의 차이입니다. 주식 거래 Vicigers는 거래자가 보안 고객인 경우 할 수 있습니다.

Viciger는 Crypto exchange를 통해 Crypto 트랜잭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Crypto 자산은 Crypto 지갑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저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식과 Crypto의 차이점에 관한 논의. 게임 충전이 필요한 경우 어서 VCGamers별 VC 시장!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