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히트, 이것이 Genshin Impact와 Honkai Impact 3의 차이점입니다.

Genshin Impact와 Honkai Impact 3는 miHoYo에서 제작한 두 가지 멋진 게임 타이틀입니다. 둘 다 똑같이 흥미롭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있다. Genshin Impact와 Honkai Impact 3의 차이점 알 필요가있다.

Genshin Impact는 오픈 월드 무료 플레이 액션 RPG 게임이며 이전에 Houkai Gakuen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출시된 Honkai Impact 3도 마찬가지입니다. 둘 다 RPG 장르이고 같은 개발자가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물론 둘 사이에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Waifu라는 용어가 알려져 있습니다.

1000명의 일본인이 서명한 청원이 전 세계적으로 헤드라인을 장식했을 때 헤드라인을 장식한 용어인 Waifu. Taichi Takashita가 주도한 탄원서는 정부가 만화 캐릭터와 결혼할 수 있는 법을 제정할 것을 촉구합니다.

이 사건은 waifu 자료를 특징으로 하는 두 가지 최고의 무료 게임, 즉 Genshin Impact 및 Honkai Impact 3와 관련이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Genshin Impact와 Honkai Impact 3의 차이점 메인.

그래픽 비주얼

Genshin Impact와 Honkai Impact 3rd는 동일한 개발자의 제품이므로 그래픽 측면에서 비교할 것이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거기에 Genshin Impact와 Honkai Impact 3의 차이점. Genshin Impact는 지원 예산이 상당한 최신 타이틀입니다. Genshin Impact는 Honkai Impact 3의 개발 버전처럼 느껴집니다. Genshin Impact는 더 나은 물리 기본 사항과 캐릭터 및 환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합니다. 즉, Genshin Impact의 waifus는 Honkai Impact 3 게임보다 더 상세합니다.

무기 변형

Genshin Impact와 Honkai Impact 3의 차이점 또한 그것이 운반하는 게임 플레이에서도 느꼈습니다. Genshin Impact는 처음에는 화약을 사용하지 않는 폭발물이나 무기를 덜 사용합니다. Genshin Impact에는 4가지 유형의 무기(Bow, Claymore, Polearm, Sword)와 촉매라는 요소 기반 아이템이 있습니다. 반면에 Honkai Impact 3는 대포, 십자가, 건틀릿, 그레이트 소드, 카타나, 창, 권총 및 낫으로 구성된 다양한 무기를 특징으로 합니다. 요컨대, 게임에서 다양한 무기를 좋아하는 캐스트의 일원이라면 Honkai Impact 3가 당신을 위한 게임입니다.

게임 환경

환경은 사람을 만드는 또 다른 요소입니다. Genshin Impact와 Honkai Impact 3의 차이점. 우선, Genshin Impact는 플레이어가 몇 시간 동안 계속 탐색할 수 있는 오픈 월드 맵을 제공합니다. 이 광활한 세계에는 수많은 캐릭터, 전리품, 비밀 장소가 있습니다. Honkai Impact 3는 오픈 월드 환경을 제공하지 않지만 전투 중 반 잠금 해제된 경기장만 제공합니다. 따라서 waifu로 오픈 월드 탐험을 좋아한다면 Genshin Impact가 당신을 위한 게임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탐색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Honkai Impact 3 경기장이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게임플레이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Genshin Impact와 Honkai Impact 3는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으로 가득 찬 전투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 두 게임은 최고의 무료 액션 RPG 옵션을 제공하지만 두 타이틀 중 Genshin Impact는 수익 창출이 적은 콘텐츠를 가장 많이 제공하는 게임입니다. Genshin Impact의 놀라운 오픈 월드 게임 플레이, 화려한 사운드트랙 및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상세한 아트워크는 게임을 위한 완벽한 설정을 제공합니다.

반면에 Honkai Impact 3는 특수 효과로 가득 찬 놀라운 전투에 관한 것입니다. 어느 것이 더 나은지는 전적으로 게임 환경 설정에 달려 있습니다. 쉽고 빠른 전투를 원한다면 Honkai Impact가 적합합니다. 그러나 오픈 월드 ARPG 액션을 선호한다면 Genshin Impact는 현재까지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입니다.

와이푸

Genshin Impact 및 Honkai Impact 3는 가장 치명적이고 매력적이며 강력한 waifu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Genshin Impact와 Honkai Impact 3의 차이점 선택의 관점에서 Genshin Impact의 23 캐릭터는 확실히 Honkai Impact 3의 14 캐릭터와는 거리가 멀다 waifuism을 좋아한다면 어떤 게임이 더 나은지에 대한 질문은 당신의 관심사에 있습니다. 아마 이 게임을 번갈아 가며 가장 좋은 부분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waifu가 있든 없든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액션으로 가득 찬 게임을 원한다면 Genshin Impact와 Honkai Impact 3가 흥미로운 선택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