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Counter Junker Queen Overwatch 2,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정커 퀸 오버워치 2

Counter Junker Queen 영웅을 사용하여 Junkers를 쉽게 물리 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2 옳은. 잘못된 영웅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Overwatch 2는 매우 독특한 영웅 슈팅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고유한 기술과 능력을 가진 많은 영웅이 등장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이 영웅들도 클래스가 다르기 때문에 모든 경기에서 팀 조합이 매우 중요한 측면이 된다는 것입니다.

각 영웅이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로스터 자체에는 해당 영웅에 대한 카운터 역할을 하는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영웅은 오버워치 2에서 클래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Junker Queen은 "Tank" 범주에 속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높은 데미지를 입히고 적을 쉽게 밟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Junker Queen Overwatch 2의 최고의 카운터 영웅은 누구입니까?

Junker Queen Overwatch 2의 영웅 카운터 목록

Junker Queen Overwatch 2는 버서커 탱크로서 안전하다고 볼 수 있는 영웅입니다. 그의 능력을 통해 많은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더욱이 그는 적에게 상처를 입힐수록 자신을 더 많이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에게 피해를 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자신을 치유하기 때문에 전투에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가장 큰 단점은 체력 풀이 매우 낮은 탱커라는 사실입니다. 또한, 그의 자가 치유 능력을 방해할 수 있는 능력은 그를 더욱 약화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자기 치유 능력이 사라지면서 Junker Queen은 약간 미끄럽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염두에 두고 Overwatch 2에서 Junker Queen과 효과적으로 싸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영웅이 있습니다.

5월

5월 오버워치 2
5월 오버워치 2

Mei는 아마도 Junker Queen Overwatch 2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일 것입니다. 데미지 영웅임에도 불구하고 Mei는 지원 캐릭터에 가깝습니다. 뿐만 아니라 Mei는 Junker Queen이 적에게 적용하는 일부 상태 효과를 무효화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의 능력이 없으면 Junker Queen은 다루기가 매우 쉽습니다.

메이의 기술을 사용하면 체력을 잃지 않고 앉아서 탱크의 공격을 견뎌낼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는 적의 속도를 늦추는 능력이 있어 전투의 열기 속에서 적을 더욱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그의 Cryo Freeze 능력은 그를 치명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 능력이 활성화되면 메이는 자신을 얼음 망토로 감싸 모든 상태 효과를 없애고 치유합니다. 이 능력은 Overwatch 2에서 Junker Queen을 괴롭히기에 충분합니다.

어록

아나 오버워치 2
아나 오버워치 2

Junker Queen의 가장 큰 보너스는 그녀가 자신을 치료할 수 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다만, 능력이 있는 경우 자가 치유 사라졌습니다. Overwatch 2에서 이 버서커 탱크를 이기는 것은 꽤 쉽습니다.

어록 그는 대부분 지원 캐릭터이기 때문에 많은 피해를 입히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Biotic Grenade로 알려진 수류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그의 아군을 치유하는 동안 적들이 스스로 치유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이 수류탄은 Overwatch 2에서 Junker Queen을 상대로 사용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키리로

키리코 오버워치 2
키리코 오버워치 2

Ana와 마찬가지로 Kiriko는 게임에서 Junker Queen의 능력을 망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Junker가 치유되지 않도록 하는 대신 아군에게 적용된 모든 상태 효과를 제거하여 더 빠르게 전투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를 가능하게 한 능력은 그의 가호 스즈였다.

그는 Junker Queen이 아군에게 적용한 모든 상태 효과를 제거했을 뿐만 아니라 짧은 시간 동안 무적 상태로 만들었습니다.

Kikiro는 그녀에게 직접적인 위협은 아니지만 Overwatch 2에서 자신의 팀을 Junker Queen에게 위협으로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능보

바스티온 오버워치 2
바스티온 오버워치 2

게임이 라이브된 후 한동안 비활성화된 후, 능보 게임으로 돌아와 여전히 탱크 킬러입니다. 그가 정찰 모드에 있든 돌격 모드에 있든 상관없이 Bastion은 거리를 유지하는 한 Junker Queen에게 영원히 위험할 것입니다.

정찰 모드에서 Bastion은 큰 피해를 입히는 SMG를 사용하고 돌격 모드에서는 수정된 미니건을 발사합니다.

SMG로 상당한 양의 피해를 입히는 동안 Bastion은 돌격 모드에서 처리할 수 있는 피해로 인해 Junker Queen을 말 그대로 분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 탱크 오버워치 2 사용법, 초보자가 알아야 할 것!

로드호그

로드호그
로드호그

간단히 말해서 로드호그는 체력 풀이 매우 큰 탱커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영웅은 오버워치 2의 모든 경기에서 완전히 성가실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그가 가진 엄청난 양의 건강 덕분입니다. 그 외에도 Roadhog는 "Take a Breather" 능력으로 자신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Junker Queen도 자신을 치료할 수 있었지만 그녀가 입힌 피해는 Roadhog만큼 크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그는 근접 전투에서 더 효과적이었기 때문에 로드호그는 그와 상당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그를 쓰러뜨릴 수 있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영웅들은 일대일 전투에서 Junker Queen을 효과적으로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목록에 있는 다른 영웅들도 그를 이길 수 있지만 위에 나열된 영웅만큼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Zarya Overwatch 2에 대응하는 방법, 자동 패배!

오버워치2도 어느 정도 실력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위의 영웅이 Junker Queen을 제어할 수 없는 경우.

플레이어가 이러한 영웅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지 않거나 스킬 활성화 속도가 느리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영웅과 그들의 능력은 이 게임의 영웅에 익숙해지기 전에 약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