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Zilong MLBB 전투 주문 및 빌드 아이템

질롱 서사시

특정 영웅에게 최대의 힘을 얻으려면 최고의 전투 주문과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Zilong 빌드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MLBB 2022년 최고. 그를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드십시오.

Zilong Mobile Legend는 매우 강력한 Assassin/Fighter 유형의 영웅으로 몇 초 안에 높은 폭발적인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는 버프된 기본을 사용하여 적의 HP를 크게 줄이면서 적을 기습하는 데 탁월합니다. 이러한 속성은 그를 솔로 라이너와 도트라이프 적에 맞서 위험한 영웅으로 만듭니다. 

이 Mobile Legends 기사에서는 2022년 최고의 Zilong MLBB 전투 주문과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고 그와 함께 모든 게임을 지배할 것입니다.

Mobile Legends 최고의 Zilong 빌드

아마도 당신은 많은 Zilong 빌드를 시도했지만 최고는 없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자룡 빌드 아이템으로 전장에서 시도해 볼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래피드 부츠

Zilong 빌드

레트리뷰션을 장착했다면 래피드 부츠와 블레스를 받는 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적 팀에 이미 정글러가 있다면 Exp Lane으로 이동하여 적 라인업에 따라 Warriors Boots(추가 물리 방어용) 또는 Swift Boots(추가 공격 속도용)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대부분의 적을 쉽게 파괴할 수 있는 Blade of the Hepetases Sea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암살자와 같은 게임 플레이에 가장 적합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추가 손상과 내구성을 위해 Endless Battle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uild Zilong은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기 위해 높은 공격 속도가 필요하기 때문에 Swift Boots라는 부츠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필요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버서커의 분노

Zilong 빌드

Berserker's Fury 및 Scarlet Phantom과 같은 Zilong의 핵심 빌드 아이템은 치명타 확률, 공격 속도는 물론 내구성 있는 탱크를 파괴하는 데 필요한 일부 추가 물리 공격력을 제공합니다.

Blade of Despair의 이미 높은 데미지 축적 덕분에 몇 초 만에 적을 쉽게 몰살시킬 수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를 얻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기본 공격에 의존하여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Berserker's Fury와 같은 크리티컬 아이템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이 아이템은 크리티컬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물리 공격을 증가시켜 데미지 출력을 증가시킵니다.

끝없는 전투

Zilong 빌드

Zilong의 패시브는 세 가지 기술을 사용한 후 일반 공격을 증가시킵니다. 패시브의 추가 데미지를 높이려면 스킬 사용 후 일반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끝없는 전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Endless Battle은 HP, Physical Attack, Physical Lifesteal, Mana Regen, Cooldown Reduction 및 Movement Speed와 같은 Zilong 빌드의 다른 중요한 속성도 증가시킵니다.

불사

Zilong 빌드

마지막으로 추가 물리 방어를 위해 불멸을 선택하고 폭발 피해가 높은 딜러를 파괴할 수 있는 두 번째 기회를 선택하십시오.

충분한 공격 속도를 얻으면 절망의 칼날을 마지막 항목으로 선택하여 피해를 더 높일 수도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은 물리 공격력을 160점,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 Wee의 최고의 MLBB Aamon 엠블럼 및 빌드

전투 주문

Zilong 빌드

Zilong 빌드에 가장 적합한 Battle Spell 선택은 Execute입니다. Execute를 사용하면 Zilong은 Execute를 사용하여 HP가 낮은 대상을 마무리할 수 있기 때문에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Execute 외에도 Zilong은 추가 탈출 도구로 Flicker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Zilong은 장애물을 통과할 수 있는 대시 기술이 없기 때문입니다. Flicker를 사용하면 Zilong은 목표물을 쫓거나 적에게서 빠르게 도망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Ala Pro Player Sky Wee에서 Zilong을 사용하는 방법

이것이 2022년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최고의 Zilong Mobile Legends 빌드였습니다. 더 많은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여 더 흥미로운 뉴스와 기사를 확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